|
시간(Time)은 무엇인가요? 멈춰 있으면 시간이라고 할 수 없겠지요. 주기라고 하는 것도 시간이 적용되어 상승과 하강이라는 유형을 보이고 있는 것이며, 순환이라는 형식을 통해 진화연대기를 펼쳐 내고 있는 것입니다.
시간은 에테르이던, 물질이던 변화를 있게 하는 주체이면서 종속되어 있다고도 할 수 있는데, 입자진동과 파동에 의해 형성되는 온-오프(on-off)의 간극을 시간으로 정의하였다고 할 수도 있습니다. 그 주기의 횟수와 길이를 통해서 시간을 정하였다고 할 수 있답니다. 물론 공간적 측면이 결합되어 있음은 당연한 것이겠지요.
빛을 품고 있는 파동입자가 입자와의 사이를 스스로 진동하여 전자기장을 형성해 내는데, 온-오프 간극을 통해서 격자를 만들어 낸답니다. 격자는 고정되어 있지 않고, 유기적이며, 유동적이어서 마치 살아 있는 생명체라고 할 수 있답니다. 때로는 입자들의 결합에 의해 격자에 미끄러지는 현상이 일어나게 되고, 빛의 왜곡이 일어나면서 시간이 파생되어 나타나기도 하는 것이에요. 물론 이것은 전 방위적으로 일어나는 것이어서 시간-왜곡과 시간-역전을 일으키기도 한답니다.
시간을 늘리기도, 역전시키기도, 멈추게도 할 수 있는데, 고정되어 있지 않아서이며, 물리력과 중력, 반중력이 있는 물질우주에 허용된 입자운동 때문이랍니다. 빛은 달려 나가지만 방향성에 영향을 받게 되는데, 그것이 바로 왜곡이 일어나는 이유이고, 원인이 일어나는 근거는 중력장 때문인데요, 전자기력이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랍니다.
시간을 구성하고 있는 격자가 일그러지면 다시 돌아가려고 하는 복원력에 의해 반발력이 생기고, 제자리로 돌아가는 동안에 미세한 틈이 벌어지게 되는데, 그 틈으로 다른 시간대의 물결이 침범하였다가 빠져나가는 현상이 일어나게 된답니다. 이것을 시간의 장벽이 찢어졌다고도 하는데, 작은 틈으로 다른 세계가 보였다가 다시금 제자리로 돌아가 보이지 않게 되는 것입니다. 그 순간에 그 자리에 있던 생명들이나 물체들이 다른 세계로 넘어가게 되는데요, 바로 돌아가려는 반발력에 의해 끌어당겨지는 것이에요, 이것을 미끄러졌다고 표현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과거에 버뮤다 삼각지대에서 일어난 실종 사건들을 아시고 계실 텐데, 다른 시간대 파동입자들의 왜곡에 의해 발생한 ‘시간장벽 미끄러짐 현상’, 즉 ‘타임-슬립’에 의해 일어난 사건이라 할 수 있답니다. 지금은 이런 왜곡-현상들이 일어나고 있지 않지만 지난날에 지구에서 행해졌던 무분별한 실험들에 의해 일어난 시간-장벽 찢어짐 현상에 따라 시간-왜곡과 시간-미끄러짐이 일어나게 되었던 것입니다. 제타 종족(Zata-races)에 의해 일어난 사건들에 의해 후유증이 발생한 것이었으며, 생명들과 물체들의 실종으로 나타났던 것이었답니다. 과도한 전자기파 운용이 불러온 사건이었지요.
여러분은 영화 소재로서 ‘타임-슬립’을 애용하고 계신데, 시간-여행으로 말이에요, 과거로, 또는 미래로 말입니다. 여러분은 재미있어하거나, 매우 궁금해하고 있어요. 원해서 이루어지는 경우와 우연히 이루어지는 경우와 실수로 이루어지는 경우가 있겠지요, 버뮤다에서 일어났던 일들은 우연의 일치라고 해야 되는데요, 하필이면 그 시간에 그 장소에 있었기 때문에 그렇게 된 것이며, 의도에 의한 것은 피해자들이 생겨났던 것이랍니다. 여러분은 과학기술을 맹신하고 계셔서 제타 종족과 손을 잡았고, 저들의 뛰어난 기술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였지요. 그것을 권력 유지에 접목시키게 된 것이었지요.
제타인들이 여러분에게 전하지 않은 것이 있는데, 고도의 기술을 다루는 데 있어서 고도의 정신능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빼먹었다는 것이에요. 여러분의 권력을 향한 과도한 집착과 욕망을 경고하기보다는 이용했다고 하는 것이지요. 정신능력은 기술을 통제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하다는 것이지요. 그렇지 않으면 기술은 통제범위를 벗어나게 되고, 커다란 실수에 따른 대재앙이 일어나게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알 리 없는 여러분은 그저 화려하고 뛰어난 기술에 현혹되어 앞만 보고 달리고 있다는 것이에요.
여러분에게 잊혀 있던 과거 문명에 대해 전하고 있는 것은 똑같은 실수들을 반복하지 말기를 바라서인데, 얼마나 지켜 낼지가 불안한 것은 사실이랍니다. 인류들의 의식수준이 그것을 따라가지 못하고 있어서 매우 안타깝다고 하는 것이고, 알맹이가 빠져 버린 겉껍데기만을 알고 있는 지식층들과 학자들과 기술자들이 과거의 폐단을 답습하고 있다는 것이지요. 역사는 반복된다고 했지요, 그렇습니다. 지금의 현대 문명은 과거 대주기를 앞두고 있었던 아틀란티스와 닮아 있다고 할 수 있는데, 기술문명은 따라가고 있지 못하지만 그 당시의 인류들, 특히 지도층들의 사고를 닮아 가고 있다는 점이랍니다. 분열을 부추기고, 기술 우위를 통해 권력 유지를 하려는 것 말입니다.
아틀란티스는 대주기를 앞두고 지금처럼 두 가지 길이 있었으나 멸망의 길을 선택하였습니다. 지도층들은 대재앙이 오고 있는 것을 알고 있었으나 국민들에게 그 사실을 비밀로 했고, 자신들만이 살아서 자신들만의 국가를 세우려는 계획을 가지고 있었답니다. 말하자면 자신들의 권력 유지에 장애가 되었던 국민들은 대재앙을 통해서 청소하기로 하였기에, 모든 뉴스를 철저하게 통제하였던 것입니다. 그러나 이들은 엄청난 대가가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모르고 자신들만의 계획을 추진하게 되지만 여러분이 알고 있는 결과인 최후를 맞게 됩니다.
지금도 그때처럼 대주기를 앞두고 있으나, 어쩌면 현재의 지도층이나, 과거의 지도층이나 다른 것이 없이 그렇게 닮아 있을까요? 그때의 혼 그룹이 카르마 차원에서 다시 들어와 있다는 것이고, 역시나 지금도 지도자 역할들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들에게는 과거 실패한 경험을 만회시켜 주기 위한 기회를 제공하였다고 하는 것이고, 인류들을 위한 길을 갈지, 아니면 또다시 자신들만을 위한 길을 갈지, 갈림길에 서 있다고 하는 것인데, 역시나 과거의 실패를 기억하지 못하고, 패망의 길로 들어서고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했던 경고들은 모두 무시되었으며, 인류들에게 해야 하는 정보 공개는 모두 비밀로 감춰 두고 있다는 것이에요.
어둠은 이들과 공모하여 지난날 자신들이 있었던 시간대를 강제로 끌어당겨서 이 시대에 펼쳐 놓았음이니, 시간 장벽이 무너지면서 왜곡이 일어나게 되었던 것입니다. 타임-슬립에 의해 아틀란티스의 부정한 에너지가 대거 밀려 들어왔던 것이고, 때를 같이하여 자신들의 에너지도 가지고 들어오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저들은 그 시절의 영광을 다시 재현하려고 애쓰고 있으며, 그때에 자신들을 도왔던 외계세력들을 다시 끌어들였고, 음모를 꾸미고 있는 것이랍니다.
현재의 시-공간은 아틀란티스 말기의 시-공간이 펼쳐져 있다고 하는 것인데, 타락세력들이 자신들의 시-공간을 그대로 재현하고, 세계를 재건하기 위해서 ‘타임-슬립’을 시도하였던 것입니다. 또한 저들은 타락외계인들을 지상에 착륙시키려는 음모를 꾸미고 있으며, 실행시키려고 하고 있는데, 여러분을 철저하게 속이기 위해 우리가 보낸 수호천사라고 하거나, 여러분을 창조한 창조자라고 할 것입니다. 그리고 자신들의 앞선 기술을 통해 불치병들을 치료하고, 방사능 재처리와 쓰레기 정화와 같은 골치 아픈 것들을 모두 처리해 주면서 여러분의 환심을 살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도 저들이 그랬던 것처럼, 여러분의 의식을 깨우기 위하여 아틀란티스 국민의 의식장을 ‘타임-슬립’을 통해 가지고 왔다는 것입니다. 역시 이 시대에도 아틀란티스 국민뿐만 아니라, 레무리아 국민이 많이 환생하여 있어서 우리는 그 당시의 의식장을 가져오기로 하였던 것인데, 양쪽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서였답니다. ‘타임-슬립’을 통하여 레무리아와 아틀란티스의 의식장이 들어와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게 되었던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 당시 인생에서 깨달았던 의식만큼 성장할 수 있으며, 더 한층 업그레이드될 수 있기 때문에 그때에 성공하지 못하였던 상승을 성취시킬 수 있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다만 그 시절에는 여러분이 위정자들의 오판에 의해 멸망하였다면, 두 번 다시 똑같은 일이 벌어지지 않도록 깨어 일어나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 역사가 다시 반복된다면 여러분은 영원히 어둠의 블랙홀에 갇혀서 빠져나오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중대한 시기에 여러분이 있다는 것을 잊어버려서는 안 되는 것이며, 주어진 기회를 두 번 다시 놓쳐서는 안 된다고 하는 것이랍니다. 그 당시에는 저들의 거짓과 술수에 여러분이 당하였다면 이제는 저들의 거짓과 술수에 넘어가지 말라고 하는 것입니다. 당당히 여러분의 권리와 주권을 찾으시기를 바랍니다. 더 이상 저들의 거짓된 위세에 눌릴 필요가 없으며, 허장성세(虛張聲勢)에 당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타임-슬립’을 어떻게 시현(示現)하느냐? 하시겠지요, 여러분의 기술로는 꿈이라고 하겠지요, 7차원 공학기술인 ‘헵타고닉스(heptagonics)’를 이용하면 가능하답니다. 모든 물질을 포톤입자 단위로 분해시키면 차원이동과 시-공간 이동이 가능해진다는 것입니다. 과거와 미래를 드나들 수 있다는 것이며, 그 시대를 형성하고 있었던 시-공간과 함께하고 있었던 빛 입자와 물질 입자들을 그대로 이동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변경이 일어나면 미래의 상황은 다른 방향으로 펼쳐진다는 것을 전하였습니다.
작은 규모라면 염려할 것이 없겠지만 규모가 커지면 그에 따라 후속대책을 마련해야 한다는 것이에요. 버뮤다는 작은 규모여서 어려움이 없었지만 어둠에서 행한 ‘타임-슬립’은 인류들의 미래와 바로 직결되었기에 우리는 대응책을 마련할 수밖에 없었던 것이지요. 알시온 에메랄드 중앙태양 위원회의 세레즈 조인들은 아주라이트 이야니 시리우스 위원회의 엘로힘 마하라지 종족들의 뜻에 따라 포탈과 격자를 조정하기로 하였으며, 플레이아데스 빛 위원회가 중심에 있게 되었던 것이랍니다.
공간 조절자들과 시간 조절자들이 참여하였으며, ‘헵타고닉스’ 기술을 통하여 대응할 수 있었던 것이에요. 우리는 상위의 의식장을 바로 여러분과 연결할 수는 없었는데, 여러분이 준비되어 있지 않았기 때문이었으며, 여러분을 오히려 혼란스럽게 할 필요가 없었기 때문이었지요. 우리는 여러분을 꿈속에서 접촉하기 위해 주파수 조정을 하였으며, 여러분이 의식장과 소통할 수 있도록 길을 열어 놓았던 것입니다. 여러분은 꿈을 통해 레무리아와 아틀란티스의 의식장과 연결될 수 있었는데, 아름다운 꿈들을 꿀 수 있게 되었던 것이에요. 또한 요정들과 인어들이 안내자가 되었으며, 고래들이 적극적으로 나섰던 것이지요.
고래들은 노래를 통해 여러분의 진동판을 유연하고 부드럽게 만드는데 일조하였답니다. 여러분은 맑고 세미한 초저주파 소리를 들을 수 없었는데, 고래들을 통하여 가능하게 되었다는 것이에요. 또한 맑고 고운 초고주파 소리는 인어들과 요정들을 통해서 들을 수 있게 되었던 것입니다. 여러분은 일단 꿈의 세계에서 훈련을 받아야만 했는데, 이 과정이 없었다면 여러분 스스로 극복하는 것은 불가능했을 것이에요. 이것이 바로 의식장과 연결되기 위한 전초전이라는 것이며, 여러분의 시간영역을 ‘타임-슬립’하게 된 것입니다.
현재, 여러분은 과거와 미래가 모두 공유되고 있음인데, 과거는 레무리아와 아틀란티스의 시간대가, 미래는 플레이아데스 시간대가 연결되어 있다는 것이에요. 우리는 그것을 ‘타임-슬립’을 통해서 가능하게 할 수 있었던 것이랍니다. 어둠은 여러분의 시간대를 블랙홀로 연결시키려고 하고 있으며, 그것을 위해 ‘타임-슬립’을 시도했던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의 시간대에 왜곡이 일어나게 된 것이고, 어둠의 에너지가 흘러 들어오게 되었던 것이랍니다. 아틀란티스의 부정한 에너지는 현재 인류들을 뒤덮고 있어서 인류들의 자유를 억압하고 있고, 존엄성마저 유린당하고 있는 것입니다. 1%의 지도층 눈에는 여러분이 그저 개나 돼지들로 보인다는 것이지요.
아틀란티스에서 유입된 어둠의 에너지는 오리온의 유령 매트릭스, 즉 블랙홀과 연계되어 있음인데, 행성 지구를 블랙홀로 끌고 가려는 속셈 때문이었으며, 인류가 혹시 눈치챌 수 없도록 미혹하고 호도하여 왔으며, 기만전술로 사기 쳐 왔던 것이에요. 지금까지 인류들을 다양한 전술로 속여 왔으니, 속지 않을 인류가 없었다는 것입니다. 종교가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는데, 신앙을 가지고 있는 인류들은 저들에게 속은 줄도 모르고, 오히려 저들을 신으로 추앙하고 경배하고 있음이 얼마나 어처구니가 없고 기가 찰 노릇이라는 것입니다.
진실이 알려져도, 너무 황당하고 있을 수 없는 일처럼 보이거나 들리는 것은, 그동안 여러분을 철두철미하게 세뇌하고, 기만하여 왔기 때문이랍니다. 여러분이 신이자, 네바돈의 창조자인 우주그리스도로서 있는 ‘아이-엠’이라는 사실을 진실로 받아들이지 못하고 있는 이유랍니다. ‘시간-왜곡’과 ‘타임-슬립’은 여러분을 더욱 그렇게 만들어 왔으며, 그 질곡에서 빠져나오지 못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태어나면서부터 노예였던 사람은 자유가 무엇인지 알지 못합니다. 노예에서 해방시켜 주어도 오히려 불편하고 낯설 수밖에 없어서 혼란을 겪을 수밖에 없다고 하는 것입니다. 물론 자유를 조금씩 배워 나가기는 하겠지만 진정한 자유를 알기까지는 많은 시간이 흘러야 하고, 많은 시행착오를 겪어야 한다는 것이에요. 여러분이 바로 지금 그러한 때라고 하는 것이고, 과도기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분명한 것은 받아들이기가 어렵고 당황스럽다고 하여도 ‘아이-엠’이라는 사실은 불변의 법칙이라고 하는 것이랍니다.
저들이 ‘타임-슬립’을 통해 아틀란티스에서 성공한 자신들의 에너지와 시-공간대를 옮겨 온 것은 우리들의 개입을 전면 차단하고, 자신들의 어젠다를 성사시키기 위함입니다. 또한 여러분의 눈과 귀를 가려서 우리와의 접촉을 불허하고, 자신들을 돕는 도구로서 이용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시간대는 이미 우주에서 분리되었으며, 더 이상 연결될 수 없도록 역전되었음이니, 상승할 수 없는 곳에서 제자리만 돌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죽음의 블랙홀로 연결되어져 죽을 수밖에 없는 운명이 되었다는 것이에요.
이제, 여러분은 깊은 잠에서 깨어 일어나, 강탈당하였던 자유를 되찾으셔야 하는데, 그동안 저들의 공포정치에 억눌려 있었기에 자유가 무엇인지 알지 못하였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여러분의 고유권한으로서 저들이 빼앗을 수 없는 것인데도, 저들은 마치 여러분에게 권한이 없는 것처럼 속여 왔던 것입니다. 마스터인 여러분은 그렇게 주인의 자리에서 쫓겨나 노예로 전락하였던 것이에요. 여러분은 ‘아이-엠’입니다. 당당하게 주인의 자리를 되찾으시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어둠에서 어떤 수단으로도 빼앗을 수 없는 것이며, 단지 여러분의 순수함을 역이용하여 여러분에게서 이양받는 것처럼 꾸몄음이니, 사기를 당하였다는 것입니다.
저들은 정상적인 방법을 통해 취한 것이 아니기에 합법적으로 권리 주장을 할 수 없음을 숨기고 있는 것입니다. 저들은 여러분의 신도 아니요, 창조주도 아니요, 주인도 아니요, 보호자도 아니요, 법적 후견인도 아니라고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주인은 여러분 스스로이며, 여러분의 창조주도 여러분 스스로이며, 여러분을 해방시켜 줄 이도 여러분 스스로이며, 여러분의 잃어버린 자리를 되찾아 주는 이도 바로 여러분 스스로입니다.
여러분이 바로 ‘위대하고 신성한 아이-엠’이기 때문입니다. 어느 누구도 부정할 수 없으며, 어느 누구도 빼앗을 수 없습니다. 지금까지 여러분이 속아 왔었기에 원래의 자리로 다시 돌아가는 것이고, 자신의 것을 다시 찾는 것뿐입니다.
저들은 ‘타임-슬립’을 통해 여러분의 의식을 과거, 실패했던 아틀란티스 시절로 역전시켜 놓았답니다. 그때의 패배의식을 여러분에게 다시 상기시키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때의 분열의식을 다시 여러분에게 고취시키고 있다는 것이에요. 그때의 타락의식을 여러분에게 강제 이식시키고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아틀란티스 시절에도 저들에게 속아서 뼈아픈 멸망을 당하였는데, 지금 또 다시 저들에게 농락당하고 있다는 것과 그것 역시 기억조차 하지 못하고 있다는 사실이 안타깝다고 하는 것입니다.
저들은 여러분을 비웃고 있는데, 짐승들로 보고 있어서 미개한 원시인으로 바라보고 있다는 것입니다. 투표권은 저들이 여러분에게 하사한 것인데, 투표를 이용하여 여러분에게 권리를 준 것 같지만 사실은 여러분을 속이고 뒤에서 장난질을 통해 자신들의 원하는 대로 다 이루어 왔다는 것입니다. 여러분 표현에 ‘짜고 치는 고스톱’이라는 것이 있는 것처럼, 여러분을 바보로 만들면서 자신들만의 세계를 구축하여 왔다는 것입니다.
저들은 성공에 이미 들떠 있으며, 축배를 들고 있고, 축포를 쏘고 있다는 것입니다. 모든 것이 자신들의 뜻대로 진행되고 있기 때문이랍니다. 여러분은 영적인 안내조차도 저들의 뜻에 따라 이루어지고 있는데도, 자칭 자신이 우주적 존재라는 우월감에 빠져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 반드시 자신의 알을 깨고 나오시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헤라클레스와 아마존(Hercules and Amazon)’이었습니다.
‘옴 나 나 옴 누 옴 나 나 옴 옴 나 옴(OHM NA NA OHM NU OHM NA NA OHM OHM NA OHM)’
[ 출처 : 아이- 엠(I-AM) / 아쉬타르 쉬란 (Ashtar Sheran) ]
첫댓글 여러분은 과거에 버뮤다 삼각지대에서 일어난 실종 사건들을 아시고 계실 텐데, 다른 시간대 파동입자들의 왜곡에 의해 발생한 ‘시간장벽 미끄러짐 현상’, 즉 ‘타임-슬립’에 의해 일어난 사건이라 할 수 있답니다.
아틀란티스 때의 시공간을 지금시대로 끌어와
우리의 상승을 저지하려는 저들의 의도를
넘어서도록 깨어나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