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닷컴 홍세영 기자]전도연이 깊고 짙어진 감성을 장착하고 돌아온다.JTBC 10주년 특별기획 ‘인간실격’(연출 허진호 박홍수 극본 김지혜) 제작진은 19일 진한 울림을 안기는 전도연의 캐릭터 포스터와 티저 영상을 동시 공개했다.
쓸쓸하고 아련한 눈빛에 담긴 가슴 시린 서사는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며 궁금증을 고조시킨다.‘인간실격’은 인생의 내리막길 중턱에서 문득 ‘아무것도 되지 못했다는 것’을 깨닫는, 빛을 향해 최선을 다해 걸어오던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아무것도 되지 못한 채 길을 잃은 여자 부정(전도연 분)과 아무것도 못될 것 같은 자신이 두려워진 청춘 끝자락의 남자 강재(류준열 분), 격렬한 어둠 앞에서 마주한 두 남녀가 그리는 치유와 공감의 이야기를 밀도 있게 풀어낸다.
에바 음성판정 “코로나19 물러가라”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방송인 에바 포피엘이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았다.에바 포피엘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코로나19 물러가라. 음성"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남양주보건소의 PCR(비인두도말) 검사 결과 안내 문자를 공개했다. 문자 메시지에는 "17일 실시한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검사 결과 음성입니다"라고 적혀있다.
앞서 에바 포피엘과 SBS '골때리는 그녀들'에 함께 출연 중인 한혜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에 에바는 코로나19 검사를 받았으나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다.현재 한혜진은 생활치료시설에서 치료 중이다.
이혜은, 스타휴엔터와 전속 계약

배우 이혜은이 스타휴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소속사 스타휴엔터테인먼트 측은 “영화 ‘코르셋’ 주연으로 데뷔하여 자신만의 뚜렷한 연기 색깔을 지닌 배우 이혜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이혜은 영화 ‘코르셋’주연으로 데뷔하여 최근 카카오TV ‘이구역의 미친X’ 부녀회 3인방으로 최선영 역을 맡아서 감초역할을 톡톡히 소화했으며,많은사랑을 받았던 tvN ‘백일의 낭군님’,SBS‘이판사판’, vN ‘또오해영’, 독립영화 ‘컴 투게더’등 다양한 장르에서 좋은 연기로 선보여왔다.
‘간동거’ 혜리 “장기용과 케미=전국민 ♥류준열 눈치 보기? 늘 응원”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배우 혜리가 장기용과의 로맨스 연기 호흡으로 tvN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시청자들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혜리는 ‘간 떨어지는 동거’ 종영 기념 화상 인터뷰에서 “첫 방송 전부터 장기용과의 어울림이 좋다는 반응이 많아서 다행이었다”라며 “나 역시 로맨스 코미디 장르니 케미가 중요하다고 판단했고 시청자 반응도 좋아서 성공적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작품에서 뿐만 아니라 SNS 홍보용 사진에서도 친밀한 모습을 보여주다 보니, 실제 연인인 류준열이 소환됐고 ‘전국민 류준열 눈치 보기’라는 일부 반응까지 있었다.
이에 혜리는 “밈(meme)의 일종이라고 생각했었다. 그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고 있는 것 같아 감사했다. 류준열도 늘 응원해준다. 존중받는다는 느낌이 들어서 고맙다”라고 답하며 쑥스러워했다.
강한나 ”'간동거' 혜선, 지금까지 했던 역할 중 싱크로율 최고”

[일간스포츠 황소영 기자] 배우 강한나(32)가 tvN 수목극 '간 떨어지는 동거' 양혜선 역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강한나는 19일 진행된 일간스포츠와의 화상 인터뷰에서 "작년 겨울 정말 추울 때 촬영을 했었는데 뜨거운 여름에 방영됐다.
드라마를 좋아해 주시고 재밌게 봐주셔서 행복한 마음으로 시청자 입장에서 시청했다. 끝나서 아쉬운 마음이 크지만 또다른 좋은 작품으로 인사 뵐 때까지 열심히 준비하겠다"라고 종영 소감을 밝혔다.
'연하남편♥' 김준희, 3억 벤틀리 탄 '100억 CEO'…"바쁘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방송인 겸 쇼핑몰 CEO 김준희가 바쁜 일상을 전했다.19일 김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홈쇼핑 녹화 두개가 연달아 있어서 CJ에서
하나 얼른 끝내고 NS로 넘어가고 있늠데 비가 옴청 내려요슌 30분 안에 가야 하는데 갈 수 있겠죠?"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준희는 최근 구매한 것으로 알려진 3억원 대의 벤틀리 차량에 앉아 셀카를 찍는 모습이다. 특히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완벽한 미모로 시선을 모았다.한편 김준희는 지난해 5월에 연하의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해 함께 쇼핑물을 운영 중이다.
이상아, 짝눈 교정 수술 후 얼굴 공개...회복 전이지만 "이 정도쯤이야"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이상아가 짝눈 교정 수술 후 근황을 공개했다.이상아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직 붓기가... 완전히 회복되진 않았지만 이 정도쯤이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짝눈 교정 수술 후 처음으로 얼굴 정면을 공개한 이상아의 모습이 담겼다.짝눈 교정 수술을 한 이후로 한쪽 눈을 가린 사진만 올렸던 이상아는 부기가 많이 가라앉은 얼굴을 공개하며 여전한 미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귀문' 감독 "김소혜 성장형 배우..꾸미지 않은 당돌함 매력적"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김소혜가 "캐릭터의 심리 변화가 매력적인 작품이었다"고 말했다.19일 오전 유튜브 라이브 생중계 채널을 통해 공포 영화 '귀문'(심덕근 감독, 고스트픽처스 제작)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보고회에는 심령연구소 소장 서도진 역의 김강우, 호러 영상 공모전 리더 홍혜영 역의 김소혜, 호러 영상 공모전 리포터 강태훈 역의 이정형, 호러 영상 공모전 촬영을 맡은 이원재 역의 홍진기, 그리고 심덕근 감독과 오윤동 CP가 참석했다.
권지안(솔비)作 그림 들어간 김종원 에세이 출간 3일만 15위

[일간스포츠 황소영 기자] 아티스트 권지안(솔비)의 그림이 담긴 서적이 입소문을 타고 예스24 그림 에세이 부문 15위에 올랐다.권지안의 그림이 삽입된 서적 '사랑할 수도 미워할 수도 없을 때 인생은 빛난다'가 지난 16일 출간됐다.
이 책은 권지안의 그림과 인문 교육 전문가 김종원 작가의 글이 어우러진 에세이(시집)다. 출간 3일 만에 온라인 서점 예스24 그림 에세이 부문 15위에 올랐고, 주간 톱100에 안착했다.
'쇼미더고스트' 한승연 BIFAN 심사위원 특별연급 ”성공적 장편 데뷔”

[일간스포츠 조연경 기자]한승연이 배우로서 잠재력을 인정받았다.지난 15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제2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시상식에서 한승연은 영화 '쇼미더고스트'로 코리안 판타스틱 장편 부문 배우상 심사위원 특별언급을 받는 성과를 거뒀다. '쇼미더고스트'는 힘들게 구한 자취방이 귀신이 든 집이라는 것을 알게 된 취준생 친구들이 집을 사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다.
여자친구 출신 엄지, 팀 해체 후 첫 근황공개 "생각많은 요즘, 많은걸 배우는 24세"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여자친구 출신 엄지가 팀 해체 후 처음 근황을 공개했다.엄지는 18일 자신의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그는 근황을 묻는 팬의 질문에 "내가 말할 수 있는 건 에어컨 시원히 틀고 잘 지냈다는 정도다.
요즘 내 인생에서 처음 경험해보는 일들 투성이라 조금 생각도 많고 적응하는 것도 어색한데 또 새롭고 그렇다. 여기에서 안정이 오는 시기가 곧 올거다.
너무 걱정말라. 기억에 남을 24세, 인생에서 너무 많은 걸 배우는 24세를 보내고 있다"고 말했다.여자친구는 5월 22일부로 소속사 쏘스뮤직과의 전속계약이 종료됐다.
‘코로나 시한폭탄’ 연예계 셧다운 위기

[동아닷컴 유지혜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4차 유행에 연예계도 직격탄을 맞았다. 특히 더 빠르고 강하게 전파되는 델타 변이 바이러스의 확산세 속에서 방송가를 누비는 스타들이 대거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방송프로그램 제작현장의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가요계에서도 오프라인 공연이 잇따라 취소·연기되면서 자칫 ‘셧다운’ 우려까지 나오고 있다.
18일 현재 모델 한예진, 트로트 가수 장민호, 그룹 비투비의 이민혁과 트레저의 소정환 등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스포츠스타 박태환·이형택·모태범·윤동식·김요한 등 JTBC ‘뭉쳐야 뜬다2’ 출연진도 집단감염됐다.
이에 박태환 등이 최근 촬영한 ‘뭉쳐야 뜬다2’, 한혜진·김요한이 진행하는 iHQ ‘리더의 연애’, 장민호가 출연한 TV조선 ‘뽕숭아학당’ 등 적지 않은 프로그램의 다른 출연자와 제작진이 코로나19 진단검사를 받고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