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팀일레븐 입니다
오늘은 장유언더코팅 하기 위해서 입고된
신형 카니발 페이스리프트 모델
시공기를 확인해보려고 합니다
해당 공정은 자동차 하부에 진행되어
정비소를 가지 않으면 직접 살펴볼수 있는
기회가 없기 때문에
맡기기전 걱정되실수 밖에 없는데요
잘 보이지 않는곳이라고 대충 한다면
안전한 구동에도 안좋은 영향을 끼치고
재조사 수리에 거부되어
재시공을 해야 하는 등의 불상사가 생길수 있죠
그래서 장유언더코팅 하기전 이렇게
모든 과정을 공개하는곳에서 하셔야만
안심하실수 있고
추후 문제가 생기는것을 예방 합니다
팀일레븐에서는 처음부터 정확한 시공을 위해
정비 경력의 작업자가 직접 해주고
공식 정비 규정에 의거한 마스킹을 필수로 해줍니다
무엇보다 말만 하는것이 아닌
직접 사진찍어서 전, 후 과정을 보여드리죠
이렇게 꼭 필요한곳만 보호되는
풀 마스킹 과정부터 완료까지 직접
확인하실수 있어 훨씬 안심할수 있죠
특히 장유언더코팅 제대로된 효과도 함께
얻을수 있기 때문에
먼곳에서도 방문해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일반 승용차의 약 두배 정도되는 넓은 하부를
자랑하는 신형 카니발이지만
단 한곳도 놓치지 않고 아주 작은 부분까지 모두
풀 마스킹을 해준 모습 입니다
마스킹을 해줄곳이 많은 만큼 시공 난이도가
어려운 차종으로도 유명하지만
Team11 본점은 카니발의 모든 공정이 가능한
프리미엄 멀티샵으로
오랜 경력의 기술자가 직접 완성 합니다
마스킹까지 과정을 신경쓰는것은 물론이고
장유언더코팅 사용하는 제품은
오직 한가지 MS폴리머세라믹 입니다
시중에 다양한 코팅제가 있지만
여러 테스트와 경험을 통해 완벽한 방음,
방청 효과를 기대할수 있는
최상급 코팅제만 사용하고 있는데요
MS폴리머세라믹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수성, 유성 코팅제에서는 기대할수 없는
우수한 방음 효과 입니다
또한 말랑한 고무재질이기 때문에
시간이 흘러도 떨어지거나 갈라지는 등의
문제가 없이 처음 모습을 오래 유지하죠
넓은 하부 전체에 MS폴리머세라믹이
도포되어 이젠 부식이나 손상을
예방할수 있는것은 물론 철판의 떨림과
노면 소음을 잡아줘
달라진 승차감을 느낄수 있게 되는데요
폴리머가 닿으면 안되어 탈거한 머플러에는
머플러코팅을
내부 깊숙한곳은 이너왁스 시공까지
기본 제공되는 서비스 품목까지 해준다면
카니발 장유언더코팅 완료됩니다
휀다 방음도 기본으로 해드리기 때문에
부틸매트 부착, 신슐레이터 융착까지 총 3중
방음 작업이 진행되었으며
다시 재조립후 주행 테스트까지 마친뒤 출고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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