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학생봉사단 'ASEZ STAR'가 지난 12일 서울 송파구 탄천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네요!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하나님의 교회 학생들입니다. ^^
[출처] 경기신문 (https://www.kgnews.co.kr)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소속 학생봉사단인 ASEZ STAR가 지난 12일 서울 송파구 탄천에서 환경정화 활동과 함께 'EM(유용한 미생물) 흙공' 던지기 봉사를 진행했다. (사진=하나님의교회 제공)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소속 학생봉사단인 ASEZ STAR가 지난 12일 서울 송파구 탄천에서 환경정화 활동과 함께 'EM(유용한 미생물) 흙공' 던지기 봉사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여름방학을 맞아 열린 학생캠프의 일환으로 ASEZ STAR는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왔다.
ASEZ STAR 관계자는 “기후변화 대응과 지속 가능한 지구 환경을 위해 청소년들의 역할이 중요하다”며 “학생들이 그리스도의 가르침에 따라 환경 보호에 앞장서며 이타적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날 약 50명의 회원과 이들의 가족, 친구들은 EM 발효액을 섞은 진흙으로 만든 300개의 흙공을 탄천에 던졌다.
박지연(16) 학생은 “직접 만든 흙공을 던져 하천을 깨끗하게 할 수 있어 뿌듯했다“고 말했고 차예진(13) 학생은 “캠프 기간 중 환경 개선에 기여할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첫댓글 더운 날씨에 힘들었을텐데 웃는 모습으로 봉사에 임하는 학생들의 모습이
감동적입니다!
학생들의 미소가 더 예뻐보이네요^^
어머니 하나님 닮은 선한행실로 빛과 소금이 되는 하나님의교회 학생들 응원합니다^^
하나님의 교회 아세즈 스타 아니모^^
멋지다!!! 하나님의교회!! 멋지다!!!
ㅎㅎㅎ 하나님의 교회 학생들 마져 멋지다 ^^
하나님의교회 아세즈스타 우리학생들 정말 멋지고 대단합니다!
학생이지만 선한 행실이 본이 되네요~~
어른들의 몫까지 훌륭히 해내는것 같아요. 학생봉사단 감동입니다.
진짜 감동이네요!
더위도 잊고 환경정화활동에 힘쓴 하나님의 교회 학생봉사단에게 고마움의 박수를 보냅니다.
수고한 하나님의 교회 학생들^^ 복 많이 받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