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마산봉사회, 서암 봉사회 결성식
김포시지구협의회 박남순 회장은 김포마산봉사회 와 김포서암봉사회 결성식을 서부희망나눔봉사 안성현 센터장의 지휘하에 이자행 여성분과특별자문위원장, 강효정 사무처장, 문현길 협의회장, 노용국 총무국장, 송순화 구호팀장, 박성철 대의원과 지구협의회 임원, 단위봉사회장과 함께 20일 구래주민센터 회의실에서 거행했다.
김포마산봉사회는 마산동 솔터마을 3단지 거주한 사할린동포 와 동대표로 34명의 봉사원이 결성했고, 김포서암봉사회는 20명의 서암리 서암주공 아파트에 거주하는 사할린 동포로 결성 했다.
이로서 3차래에 걸쳐 김포에 영주 귀국한 사할린 동포들이 고령이지만 남은 생을 조국을 위하여 마을을 위하여 봉사하는 뜻있는 계기가 됬다고 결성한 임원들은 입을 모았다.
또한 “ 조직에는 활력을!, 봉사원에게는 긍지와 보람을!.” 슬러건으로 경기도지사협의회를 이끌어가는 문현길 회장과 노용국 총무국장이 김포에도 격려차 먼 길을 와주어 박 회장과 임원들은 더욱 큰 사명과 감사를 받았다.
오늘 김포마산봉사회와 서암봉사회가 결성됨에 따라 지구협의회는 13개 단위봉사회 371명의 봉사원이 활동하게 됬다.
한편 6.4 지방선거의 민감한 기간이라 지난 3월 적십자 조례를 만장일치로 통과 시킨 시의원들이 후보자격이라 얼굴만 비치고 가는 아쉬운 점도 있었다.
국민의례
우로부터 강효정 사무처장, 이자행 위원장, 문현길 회장, 박성철 대의원, 이환균센터장, 노용국 총무국장
이자행 여성분과특별자문위원장의 축사
박남순 지구협의회장의 경과보고
마산봉사회장이 봉사기를 받았다.
서암붕사회 부회장이 봉사기를 받았다.
이위원장이 봉사원 뱃지를 달아주고
강사무처장도 봉사원 뱃지를 달아주고
박대의원도 봉사원 뱃지를 달아주고
봉사원 서약 !!
선임증 수여
좌측 서암봉사회 임원, 우측 마산봉사회 임원
강효정 사무처장의 축사
문현길 경기도지사 협의회장의 축사
격려금 전달
이번엔 꽤 많은 격려금을 받았네요... ^^*
축하 케익~~
김포마산봉사회
김포서암 봉사회
다과회
협의회 박회장의 뱃지 달아주는 사진은 왜 이리로 왔나요??
첫댓글 마산봉사회, 서암봉사회 결성을 진심으로 축하축하 합니다. 앞으로 기대가 됩니다.
마산봉사회와 서암봉사회 가족여러분 저희적십자 가족이되신걸 진심으로 환영하고 축하합니다
김포협의회가 13개 단위봉사회와 3백7십명이 넘는 대가족이 되었군요~축하드리고 더 열심히 봉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