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기총 취임식 준비를 위한 첫날 실행이사회 -전국 순회 전도,제직훈련,기도 연합성회 등 강사로 -피종진 장향희 오범열 김헌수 전갑재 오정호 이동석 등 월드기독교총연합회(월기총)는 1.4일 취임식 준비를 위한 1차 실행이사회를 열었다. 이날 이사회는 2월 초순경에 대표총재(장향희 목사)가 시무하는 든든한교회에서 취임식을 열기로 했다. 또한, 월기총 한국중재원을 신설해 현재 고문변호사와 함께 사건현장에 출동할 변호사를 더 확충해 법률상담과 세미나 등을 통해 한국교회화해중재원 등 관련 기관 단체와 연대하고 합력하여 교계의 소송 예방과 법률문제를 해결하고 화해토록 기여 한다는데 의견을 모았다. 월기총 목적사업 관련 김종구 장로는 5일 정 기자와의 통화에서 2월초 월기총 취임식을 마치고, 전국 순회 전도,제직훈련,기도운동 연합성회 및 세미나 등 관련하여 1차 주강사로 피종진 장향희 오범열 장희열 김헌수 전갑재 오정호 이동석 목사 등과 함께 전기총 및 한장총 등과 연대협력 하여 선을 이루자는 제안에 동의했다.(편집자 주, 크리스천 언론인,한기총 한교연 한교총 및 기관단체와도 합력방안을 연구해야 한다.) 특히, 김종구 장로이사가 설명한 발맛사지 건강전도와 반값장례문화운동, 귀농목회와 농어촌 어려운교회 돕기 등에 대하여 적극 협력키로 하였다. 장례문화에 대해서는 장성화 김헌수 총재와 웰라이프, 전국장례인협회(고문 김종구) 등과 연대성의 가능에 대하여 신중히 긍정적으로 핵심 종합 분석 연구 검토하면서 점차적으로 합심 협력토록 해야 한다는 여론이 많다. 월기총 실행이사와 함께하는 경조위 조직 등에 대해서는 자율적인 모임을 주선하면서 이기주의 보다는 이해와 양보심으로 연합일치의 모범을 보여야 한다. 이에 앞서 서울 신정동 대한교회(윤영민 목사) 세미나실에서 열린 이사기도회는 이상운 목사(세계문화예술총연합회 찬양위원) 찬양인도 후 오연근 목사(월드기독교총연합회 사무총장)의 인도로 김종구 장로 (대한민국기독교박람회 기획위원)의 기도와 이상복 안수집사(은지교회)의 특송 후 정진희 이사장은 행2:42~47절을 본문으로 ‘거룩한 공동체’란 제목의 설교를 했다. 정 목사는“2017. 2월 초에 열릴 취임식을 철저히 준비하면서 거룩한 공동체였던 성경 초대교회로 돌아가는 2017년도 종교개혁 500주년 기념행사 준비와 3.1절 행사, 대한교회에서 개최할 6.25성회 및 안보강연, 월기총 연수원을 서울한영대에서 설립하여 인재양성” 등의 비젼을 제시하여 호응을 얻었다. 또한, 정 목사는 월기총과 월찬협, 월드언론사총연대(경기도청 도의회 출입 당시에 도의회 회관에서 일주일에 한 번씩 예배드리며, 월드기자협회를 만들며 시작) 기독교사랑방송(5년)과 사랑뉴스(9년)의 태동 역사를 전했다. 이와 관련 정 목사는 “10여년 그 이전에 피종진 목사 등과 함께 설립한 찬양단체가 2006년도부터 대한신대 이 선 총장실에서 이 선 총장이 ‘월드미션협의회와 세계찬양선교협회’를 하나로 뭉칩시다.‘라고 제안하여 이 선 총재와 정진희 대표회장 취임식, 대한신대에서 찬양축제,(세린교회에서 비전음악회) 수동기도원에서 한세대 교수진 등과 함께’춤찬양웃음치유 성회 및 세미나” 등을 해왔던 아름다운 추억을 회고했다.
3. 대한교회에서는 매월 첫째 수요일 오전 10시 30분에 정기월례 이사기도회가 열립니다.
(우충희 목사가 보낸 문자와 통화에서 정오 12시 서울 관악구 승방2길 2(남현동 602~11)산머리차방(전화02 521 3615)에서 식사 후 회의장소로 이동키로 했다. 5. 월기총 취임식 관련 팜플렛 책자와 명함제작 및 국민일보 광고에 게재할 언론보도용 증
|
출처: CLNTV 기독교사랑방송 원문보기 글쓴이: 정진희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