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무박으로 동서울에서 심야버스로 뱀사골로 들어가
반야봉찍고 피아골로 하산 구례에서 뒷풀이하고
기차로 상경합니다.
1. 산행지 : 지리 뱀사골_반야봉_피아골
2. 시간/장소 : 22시40분까지(22:50출) /
2호선 강변역 동서울터미널내 內
※ 교통편 ※
3일(금) 동서울(22:50)-뱀사골/버스이동 (3:30소요)
4일(토) 구례역(18:56)-용산역(23:27)/기차이동
3. 산행코스(일정안내)
반선_뱀사골_화개재_삼도봉_반야봉_임걸령_피아골
_직전 (ab21km/10h)
※ 당일 기상 및 참석자 컨디션에 따라 변경될수있슴.
4. 참석기준/인원 : 정회원 3~6명
5. 회비 : 추후정산
6. 산행대장(안내) : 산마루 ●|○ e3둘둘 3●삼5
7.『참석』 댓글 또는 『기타내용』 삭제불가
8. 산행중 『금연』 입니다. (전자담배포함)
9. 필 독
우리 『젊은느티나무』는 비영리 동호회 입니다.
따라서 산행중 안전사고는 모두 사고자 본인의 책임이며, 젊은느티나무와 산행대장(안내자)는 민,형사상의 어떠한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본 산악회에서는 산악활동 및 기타 발생할수 있는 안전사고에 대한 어떠한 책임이나 보상을 제공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산행중 개인행동은 자제하고 산행대장(안내자)의
지시에 따라 안전산행이 될수있도록 협조부탁드립니다.
상기 내용을 정독,숙지 한후 댓글을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참석댓글』은 위 내용에 동의함을 간주 합니다.
첫댓글 참석합니다^^
환영요 1등
참석합니다~^^
요일 왼전 좋아요 😀
환영요 2등
참석요 3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