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면생리대 제조업체에서 일합니다 온라인 쇼핑몰 담당이구요 며칠전에 한 고객이 사용하던 면생리대가 샌다고 교환해달라고 연락이 왔습니다 구매정보를 보내달라고 해서 확인하니 2021년 2월에 구매하였더군요 면생리대는 세탁하고 삶아서 여러번 사용하는 다회용 제품이라 시간이 갈수록 방수력이 떨어지는건 사실입니다 그런데 2년 다되도록 사용한 생리대를 이제와서 교환해달라고 하니 기가 막히더군요 그래서 10개 구매한거 모두 교환은 어렵고 일부만 해드린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교환할 제품을 착불로 보내라고 했죠 며칠후인 어제 전화가 와서는 착불로 못보낸다고 경비실에 맡겨놓을테니 저희보고 수거해 가라고 합니다
같은 여성이지만 너무 수치스럽습니다 2년가까이 사용해온 속옷보다 더한 예민한 건데 그걸 보내겠다는 게 도저히 이해가 안가고 교환을 요구하는 뻔뻔스러움에 머라 표현할지 모르겠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많은 분들의 댓글 감사히 잘 읽었습니다 저도 이런경우가 첨이라 전화받고 당황해서 어떻게 대응할지 난감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고객한테 부분교환이라도 해드린다고 하였습니다 정말 이번일로 많은걸 배웠습니다 지금은 우체국에 수거요청해놓은 상태라 이번일은 부분교환 해주는걸로 끝내려합니다 다시 한번 많은 의견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이런걸 누가 주작으로 올리나요. 멀 얻을게 있다고저는 이런 상황 살면서 첨이라 대응도 미흡했고 하여 조언을 구하고자 올린것 뿐입니다.
첫댓글 판에 생리대 빌런 있어서 주작인지 아리까리함....
돌았냐고..................
삭제된 댓글 입니다.
진짜여???
키클생각이나해라~~
업체 홍보일수도
왜보내줘... 보내주지마...
주작 아닐듯...난 쿠팡에 반품받을때 진심..
이런 개 또라이들이 있다고? 겁나 생각함
ㅠㅠ 진상말들어주지말지 저러면 제 2, 3의 진상 또 생김
정말 붕신같다... 자영업하는데 저런 비슷한 류의 진상들 진짜 진짜 많음ㅠ 나도 알고 싶지 않았어ㅠ
2년.. 난 저런 사람들보면 참 뭐라해야하지.. 약간 평범이랑은 뇌구조가 다른것 같음 어느곳 하나 문제있는게 아니면 저런 생각 안하지않나
나도 예전에 실제로 산지 1년 2년 된거 교환환불 해달라고 하는 사람들 많이 봄... 세상에 별 사람 다 있더라... 근데 생리대 저건 애초에 받아주는게 말이 안되는데 대체 왜 받아준거지?
저런 진상 있을 수 있는데 업체가 진상 키운다고... 왜 부분 환불 해주냐 그러니까 진상들이 더 기고만장해서 다 해주는데 넌 왜 안 해줘? 이러고 더 진상 부린다고
또라인가진짜
난 저거랑 좀 비슷한거 본적있어서 찐일거같음 세상에 미친또라이 많아... 절대 받아주면 안됨. 당시에 나 다녔던 회사는 그 손님이 막무가내로 착불택배 보냈길래 반품해버림. 그때도 구매한지 몇달~몇년 지난 물건 골고루 섞인거였음 ㅎㅎ 저거보다 더했음 더한 상황이었음
주작아닐듯 저런인간들 존많
일하면서 더한것도 봐서 주작같진 않아 정말 말세다
아니 저걸 부분환불이든 교환이든 왜해줘 대체???
나 10년 입은 옷도 환불해달라는 사람 봄;;
나도 2년된거 고장났다고 상품불량이라고 반품한다는 사람 봐서.. 저런인간 존많
진짜잇어,,,, 저런진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