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acebook.com/share/p/1CvYNQpgLz/
Facebook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www.facebook.com
페이스북에 15년전 사진이라고 떴다.그래, 2013년에 내가 합창단 정기공연을끝으로 그만두었으니 마지막 연주 마치고찍은 사진이네. 감회가 깊다.
첫댓글 아니, 사진엔 2011년 6월이라고써있네. 합창단 마지막연주가아니고 합창단 그만두기 2년전.
첫댓글 아니, 사진엔 2011년 6월이라고
써있네. 합창단 마지막연주가
아니고 합창단 그만두기 2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