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내쉬&노비입니다.
5월 5일 어린이날. 모처럼 평일에 꿀같은 휴일입니다.
날씨도 좋고~많은 분들 휴일 잘 즐기시고 계신지요?
현재 진행중인 애틀과 시카고는 불스의 승리로 마무리되려하는 분위기입니다.
이 경기가 끝나는대로 바로 레이커스와 맵스의 2차전이 진행될 것 입니다.
정말 벼랑 끝 16점차를 극복하고 1차전을 이겼습니다.
경기 후 인터뷰에서, 필 잭슨 감독은 맵스가 우리를 압도했다기보다는 우리가 자멸한 경기였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코비는 맵스가 우리를 이길 수 있는 팀이라는 것이 분명해졌다며 독기를 품은 인터뷰를 하더군요.
레이커스와 코비가 무서운 것은 이런 것입니다.
홈에서 1경기, 극적인 역전패를 당했다고 해서 절대 심리적으로 위축되거나 그럴 팀이 아닙니다.
이 팀은 백투백 챔피언이니까요.
노비츠키는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1경기 이긴거? 좋은 일이지만 오로지 목표는 파이널 우승일뿐. 기뻐하긴 이르다."
GOGO MAVS!!!!!!!!!!!!!! 화이팅입니다.
바레아카 인터뷰를 22222
셰릴보다도 작은 선수는 정말...ㅋㅋㅋㅋ
오늘의 댈러스 진정 강팀의 모습을 보여주네요. 압승!! 이라고 표현해도 됩니다.
MVP to 바레아 ㅋㅋ
오늘 경기는 더할 나위없이 훌륭했습니다 ㅠㅠ 선수들 정말 잘해줬고요. 다만 한가지... 내쉬&노비 님께서 본문에 남기신 노비의 말.. 지금 이순간 선수들이 다시한번 되새겼으면 좋겠습니다. 홈에서 끝낸다는 각오로 전의를 다져주길...
오늘 바레아는 MVP chant 들어야죠. 그리고 더불어 헤이우드에게도 정말 고맙습니다.
와. 레이커스 홈에서 2승을 잡아내다니. 대단합니다. 오늘 x팩터 바레아. 정말 대박입니다. 오늘경기는 노비가 엄청잘한것도 있지만, 바레아의 4쿼터 모습 감동입니다.
와.. 오늘 정말 바레아는 에이스였습니다. 공수에서 완벽하게 힘을 붓돋네요.
전 일단 3차전 이기는 거 까지 보고 좋아할랍니다. 2-0 은 아직 변수가 너무 많죠. 3-0쯤 되어야 안심할 것 같습니다.
3차전을 봐야죠. 3차전잡으면 정말 쉽게 갈거 같습니다. 아니라면 아직 모르죠. 레이커스는 그래도 디펜딩챔피언 팀이죠. 오늘 심하게 3점이 안들어가고. 심판도 홈콜을 마니 안주는게 영향이 있었던거 같습니다.
네. 동감합니다. 3차전까지 이기는거 보아도 안심이 되려나 싶네요.
목표까지는 아직 10승이나 남았죠 ㅎㅎ
저도 아직 안심이 안되요. 이상하게 아직도 레이커스가 더 강한거 같고.노파심인지. 3-0은 되야 안심할것 같아요
홈에서 이제 레이커스를 맞이합니다. 정말 차분하게, 승리 거두길 기도합니다. 댈러스는 플레이오프에서 정말 산전수전 패배란 패배는 다 겪은 팀입니다.
여기서 들뜰 팀이 전혀 아니에요.
선수들 팬분들 오늘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이겼어요!!
저도 레이커즈에게 홈에서 한경기는 줄 것 같습니다.ㅠㅠ 우리팀이 특히 홈-어웨이 안가리는걸로 유명하잖아요;; 그래도 기왕이면 3차전을 먼저 가져갔으면~~
그쵸. 마이애미 2-4 리버스스윕.
골스 1라운드 업셋, 샌안 1라운드 업셋.
3차전 차분히 잘 준비했으면 좋겠습니다.
네. 맞아요. 너무 산전수전 다 겪었죠..맵스는..
노비츠키와 테리는 거의 유일한 맵스의 원년 멤버인데요. 그리고 이 둘은 히트게에 2-0리드 이후 4경기 내리지는 파이널을 경험했습니다.
절대로 원정에서 2승을 거두고 시작했다고 해서 들뜨지 않을 것 같습니다. 침착하고 냉정하게, 또 조용히 승리에 대한 열망을 내면에 불태울 것입니다.
정말 그러고 보니 태리도. 오래 됫네요.~
이런분위기라면 진지하게 스윕가능성 높아보이네요 댈러스 드디어 우승하나요?ㅋㅋㅋㅋ
헉 대박
아이고 부러워라^^
오늘 댈러스는 훌륭했고 노비츠키는 경이로웠습니다. 축하말씀은 시리즈 승리 후에 드리고 싶습니다.
키드와 노비의 우승을 기원합니다. 침착하게 다음 경기에서도 승리를 얻어냈으면 좋겠네요.
이상하게 아직도 안심이 안됩니다. 3-0은 되야 그래도 조금은 안심할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