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현재 국민과 소비자 모두가 국가기관과 기업체의 콜센터 고객센터 전화제도로인하여 일상적인 통화불량과 지연
그리고 불통사태로 큰불편과 고통을 겪고있습니다!
국민과 소비자는 상품을 구매하거나 나라에 세금을 지불함으로써 당연히 상품에대한 a/s와 국가 관공서에대하여 민원서비스를 받을권리가있는것입니다!
그런데 현재 이들은 말로는 국민과 고객에대한 신속 최고의 서비스와 봉사를 떠들면서 국민과 소비자의 전화받기가 귀찮다
전화때문에 업무를못본다는 궤변으로 삼성전자와같은 악덕재벌기업으로부터 시작된 고객센터1588-3366내지 이를 모방한 어리석은 관공서의 콜센터 120과같은 특수전화번호로인한 통화불량의 피해가 전국민의 짜증과 불만 항의를 촉발시키고있는현실입니다!
그래서 날이갈수록 기업체나 관공서 전화한통하려면 '지금부터 통화내용은 녹음되며 반말 폭언 욕설시 형사고소된다'는 국민
을 잠재적인 범죄자로보는 무례한 협박멘트와 낭비적인 온갖 멘트에 시달리고 정작통화는 안되며 뚝 뚝 끊어지는 욕나오는 사태에까지 이르게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들은 실제 폭언 욕설로 항의하는 국민과 소비자를 업무방해내지 명예훼손 정보통신망법등등 온갖죄목으로 고소하여 나라의 주인으로서 당연한 항의와 비판을 잠재우려 법적으로 탄압하고있습니다.
본인도 삼성전자 서비스와 kt로부터 고소당했습니다. 이것이 과연 국민과 소비자의 잘못일까여?
이들은 주장합니다 국민과 소비자의 전화때문에 일을못본다고 이게말입니까?!
그럼 왜 돈받고 장사하며 왜 국민 세금 받아처먹는지?
국민과 소비자의 전화한통 제때 제때 신속히 받아 a/s와 민원에 답해주는것이 기업체와 국가공무원들이 가장먼저해야할 가장큰 업무입니다!
그런 꼭필요한 국민과 소비자의 전화가 귀찮아 일을못하겟다면 기업체 문닫고 관공서 문닫아야지여 그런거아닙니까?
전화때문에 업무를못보겠다는 말은 착각도유분수요 본말이전도된 그야말로 서비스봉사정신이 부재한 기업체와 국가공무원들의 어리석은 발상이자 기업편의주의 행정편의주의적인 국민과 소비자에대한 공동갑질 횡포입니다!
이러한 문제의 해결을위하여서는 이중낭비적 비생산적 비정규직 콜센터 고객센터 없애고 각기업체 관공서 정직원들이 직접 전화받아야하는겁니다!
그래야만 지금 벌어지고잇는 콜센터 고객센터 통화불편과 불만을 개선하고 무차별적으로 자행되고있는 대국민 협박멘트와 ars통화로인한 스트레스를 줄여나갈수있을것입니다!
나라의 주인인 국민에게 무슨 '통화내용은 녹음되며 형사고소될수있다'는 대국민 협박과 무례무도한 방송으로 국민들로하여금 분노케하지말고 기업체와 공무원들은 즉각 국민과 소비자의 전화 신속히받아주는 본연의 의무를다하도록 국민저항권을 발동합시다!
첫댓글 "통화내용은 녹음된다." 는 많이 듣는 말인데; "형사고소할 수 있다." 는 너무 심하고 예의가 없는 말입니다.
국민을, 소비자를 무시하는 기업체는, 결국 소비자가 그 기업체를 외면하고, 그 기업체의 상품을 구입하지 아니하여 그 기업체는 결국 도퇘됩니다. .
네 그렇습니다 악덕기업은 도태되야합니다.
이윤추구만을 노리는 기업체들의 소비자 무시정책의 전형이 콜센터입니다. 비정규직 여성 상담원 몇명앉혀놓고 자신들은 고객 전화한통받지않고 돈되는일에만
전념하겟다는 이기주의적발상! 소비자들은 상품구매후 뭐하나물어보는데 몇날몇일이걸리는 현실 욕나오지여 그런데 욕하면 고소로 a/s해주는 삼성전자이더군여!
물건팔아먹고 a/s제대로 해주지않고 소비자들에게 고운소리나오기를바라는 악덕기업체들과 이를 따라하는 멍청이 정부기관들이 한패거리입니다!
@길수 "악덕기업체들과 멍청이 정부기관들이 한패거리".
참으로 희한한 나라입니다.
참으로 부끄럽습니다.
필승 기원 합니다
필승기원합니다. 헌법제7조제1항 공무원은 국민전체의 봉사자 이며 국민에 대하여 책임을 진다. 헌법이 규정하고 있어서가 아닙니다. 국민의 혈세로 국가를 운영함으로 국민전체의 봉사자 이다는 것입니다. 비정규직은 없습니다. 근기법에서 규정하는 것은 수습기간 3개월이 지나면 당연히 임명직으로 전환되는 것입니다. 수습기간을 정하는 최소한의 이유는 적적성 입니다. 협박성 멘트는 범죄 행위 입니다. 투쟁 !! 진화되어 욕은 언어 폭력입니다. 투쟁 !!
네 잃어버린 국민과 백성의 권리를 되찾도록 노력하겟습니다
"철밥통"이란 말이 절로 나옵니다.
http://m.onulnews.com/67301
@정직신념용기 김제도 토착세력의 텃세가 가히 같은 전북 남원시청의 젊은 귀농인 유튜버 지구인자연농장 상대
10억사기사건 비호와 방조등과 거의 같은 수준의 관청범죄로보이네여
신문고 국민청원도 이용해보시고 강탈당한 국민의 권리를 되찾을때까지 건승을 기원합니다!
"국민의 혈세로 국가를 운영함으로 공무원은 국가전체의 봉사자이다".
청솔님의 옳은 해석입니다. 이해석으로 헌법 7조1항이 저절로 도출되는군요.
청솔님 필승.
필승
마음으로 늘 응원합니다.
지치지 말고 힘내서 승리하십시오!!!
공직자이든
기업이든
갑질을 하는 이가 있다면
우리 관청 회원이 가만 두면 안되지요
단결, 필승!!
네 감사드립니다 더욱 분발하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