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교육청 와이마트 김성진 대표에 교육발전 국민포장
광주교육청(교육감 장휘국)이 2일 국민교육발전 유공자 국민포장 전수식을 개최했다.
2020년 국민교육발전 유공자로 선정된 (재)빛고을결식학생후원재단 이사장인 ㈜와이마트물류 김성진 대표이사는 지난 2015년 재단 이사장으로 취임해 현재까지 1만3,675명의 지역 학생들에게 급식비를 지원했다.
또 와이마트 및 협력사 직원들과 1억6,317만원을 기부함으로써 릴레이 기부문화 조성에 앞장섰다.
특히 월곡·목련지역아동센터에 식재료 등을 후원했고, 전문계고 저소득층 학생들이 취업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했다. 광주시민센터와 협력해 지역 아이들을 위한 작은 도서관(바람개비 도서관) 개관에도 기여하는 등 지역사회에 희망의 불씨를 나눴다.
김성진 이사장은 “요즘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들지만 소외받는 우리 이웃들에게 사랑의 온정을 함께 나누자”며 “영광스러운 상을 받게 돼 매우 기쁘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00000&gisa_idx=30384
광주교육청 교육발전 국민포장 전수식 개최
광주교육청(교육감 장휘국)이 2일 국민교육발전 유공자 국민포장 전수식을 개최했다. 2020년 국민교육발전 유공자로 선정된 (재)빛고을결식학생후원재단 이사장인 ㈜와이마트물류 김성진 대표
www.miraenews.co.kr
#교육발전국민포장 #광주교육청 #장휘국교육감 #와이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