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몽구 현대차 회장 원단명와 그 기업 풍수
時 日 月 年 胎
戊 辛 丙 戊 丁 (乾命 84세)
子 巳 辰 寅 未 (공망:申酉,申酉)
76 66 56 46 36 26 16 6
甲 癸 壬 辛 庚 己 戊 丁
子 亥 戌 酉 申 未 午 巳
명조 구성 총평을 해본다면 부모 후광을 입음 어지간한 명조이면 다 좋게된다 할 것인데 우선 사주(四柱)가 순수하고 잡살이 크게 없는 모습이라 할거다 합관(合官)이 좌지(坐支)에 록(祿)을 얻고 년지(年支)장생(長生)을 얻어선 어둡게만 하는 것 아니고 편재(偏財)로 편관(偏官)으로 화(化)한 모습 아버지 재성(財性)이 방국(方局)을 짓는 상태 인지라 부(父) 후광(後光)이 대단한 거지.. 년월(年月)주(柱)상간이 정묘(丁卯)격각(隔角) 공협(拱挾)이라 이게 팩트인 거다
태양이 지나는 일전(日躔)자리 천라(天羅)지망(地網)귀인(貴人)불거(不居)라 하지만 잘못된 이론이요 오히려 귀인을 귀걸이 걸듯 하는데 임계(壬癸)에 사토장(巳兎藏)이 식상(食傷)재능(才能)귀인을 월지(月支)가 달고 있는 상태인 것이다 일진(日辰)을 한자로 줄이면 새벽 신자(晨字)가 된다 이래선 철인왈 새벽에 까치가 짓으니 동구 밖에 귀인(貴人) 오는 가를 살피라 하는 거다
새벽 까치 진(辰)월령이 귀인(貴人)을 달고 짓는 것을 말하는 거다, 아- 까치가 짓는 걸 옆에서볼 적에 자연 저쪽 나래를 잘 안 보일 것 격각 되었으니 잘 안보일것 오직 자요사(子搖巳) 날개 흔들어 재키는 일지(日支)만 보일 거란 거지..
인묘진(寅卯辰)방국(方局)이 온전하고 자진(子辰)수(水)반국(半局)을 지으며 진손사(辰巽巳)라 하여선 손괘(巽卦) 성장괘를 역시 월일(月日)상간에 끼고 있는 모습인거라 인묘진사 이렇게 끊어지지 않고 이어지는 모습인데 부(父)가 금강산 통천 사람이라 을묘(乙卯)년 정해(丁亥)월 경신(庚申)일 정축(丁丑)시라 이렇게 되면 자축인묘진사 까지 이어지는 모습인 것 소판돈 갖고 야반도주 하는 모습 정축(丁丑)관귀(官鬼)도둑 되선 축자(丑字)소를 갖고선 축중(丑中)기토(己土)라 신중(申中)경금(庚金)이라 이래 토생금(土生金)하고 해중(亥中)임수(壬水)라 이래 금생수(金生水)하고 묘중(卯中)을목(乙木)이라 수생목(水生木)하여선 오행 상생되선 경신(庚申)중장비(重裝備)갖고 을묘(乙卯)건축(建築)을 하게 되는 거다 정주영이 명조가 경(庚)일간(日干)이 양(兩)정관(正官)을 감투로 쓴 모습인거다 예전 그뭐 조선으로 말하것 같음 공조판서 정도는되겠지 그러다간 삼정승도 갈수가 있고 그런 자의 아들이라 하는 것 이세상을 청운의 꿈을 꾼다 하는 청운(靑雲)득로(得路) 꿈속으로 여긴다 하는 것 그래 몽자(夢字) 돌림 항렬(行列) 인 것이다 정묘(丁卯) 편관(偏官)편재(偏財)라 대부(大富)대호(大豪) 대탕아(大蕩兒)가 된다는 거다
풍수를 볼것 같음
무(戊)년간(年干)을 가졌으니 서북에 물인데 원단(元旦)시(時)에 또 무(戊)가 들어선 쌍(雙)무(戊)라 서북에 쌍물이 있어서만 좋다는 거고 대운이 시계방향으로 흘러가는 것인지라 서북(西北)으로 나아가는 물이 좋은 건데 역수(逆水)로 흘러 올적에는 수원(水源)이 몇백리 길던가 연못 저수가 수원(水源)으로 되어 있든가함 대단히 좋다는 거다 병신합수(丙辛合水)라 분명 북에서 남으로던가 남에서 북으로 상승 하든가 하는 물이 있어사만 좋다는 거다
출생시는 계사(癸巳)시가 아닌가 하여본다 그래야만 남으로 물이 흘러 내려 을진(乙辰)수고(水庫)로 나아가는 모습이 되는 거다
울산 현대 공장이 주력(主力)기업인데 그 풍수를 본다면 그렇게 서북에서 오는 물들인데 그게 태화강이지... 태화강가에 기업을 차리고선 전체적으로 쌍산 오행 을진(乙辰) 수고(水庫)를 쓰는 모습 이다 ... 차(此)명조(命條)가 거기 풍수를 제대로 뽑아 쓰는 도구 명조다 이런 말씀인 것 거기 그런 풍수 환경 좋으니 운(運)이 아주 용반(龍蟠)호거(虎踞)로 잘 서리어 있다는 모습인 거다 그런 기운을 뽑아쓴다는 거다
대정수리는 1743 으로서 삼효동
작용74
분괘 삼효동
賁. 亨. 小利有攸往.
彖曰. 賁 亨. 柔來而文剛 故亨. 分剛上而文柔 故小利有攸往. 天文也. 文明以止 人文也. 觀乎天文以察時變. 觀乎人文以化成天下.
象曰. 山下有火. 賁. 君子以明庶政 无敢折獄.
九三. 賁如濡如 永貞吉. 象曰. 永貞之吉 終莫之陵也.
분여유여라 아주 발기 되선 타액 묻은 걸 본다면 번드름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고나 그 새차들이 그렇 찮아...이런것은 길다랗게 쪽 곧은데 고속 도로 달리는데 좋다 후괘(後卦)六三. 拂頣 貞凶. 十年勿用 无攸利. 象曰. 十年勿用 道大悖也. 그렇게 만들어주는 오럴 여성 입 처성(妻性) 재성(財性) 기업터전 입 풍수(風水)다 이래 작용이 중요한 거다
내용43을 볼것 같으면 미제괘(未濟卦) 삼효六三. 未濟征凶. 利涉大川. 象曰. 未濟征凶 位不當也. 아직 운행하지 않는 걸 볼것 같으면 흉물로 정복 하려드는 상태 어려움을 극복하는 자세가 이롭고나 하듯 고객들에게 공격받는 모습들인데 이게 그렇게 후괘(後卦) 정괘(鼎卦) 九三. 鼎耳革. 其行塞. 雉膏不食. 方雨虧悔 終吉. 象曰. 鼎耳革 失其義也. 솥귀가 달아선 화끈 거림일세 그운행이 막혀선 기름둥둥 꿩고기를 못먹을 입장일세 바야흐로 비가와선 식히면 마침내 길하다 하듯 꿩고기국이 맛이 있으나 뜨거워선 못먹을 입장 시원하게 비가 와선 식혀서만 먹는다 하는것, 여성이 상사 애병이 난 거와 같아선 열 단솥이라 운우지정(雲雨之情)의 비를 만나서만 정식 재물 처성(妻性)이 된다 하는 거다
저 좋아하는 기업차릴 사내를 만나면 좋아선 어찌할 바를 모르는 기업 터전 땅덩어리 기운이다 이런 말씀...
무대(舞臺)환경(環境)조성(造成) 73 몽괘(蒙卦)삼효라 六三. 勿用取女. 見金夫 不有躬. 无攸利.
象曰. 勿用取女 行不順也. 잘가르치듯 조립해선 만들어논 것 행실부정한 여성과 같은 세차들이라 고객 돈 많은 자들을 보고선 그리로 팔려 가고파 안달 몸을 가누지 못하는 모습이라는 것, 후괘(後卦) 고괘(蠱卦)삼효九三. 幹父之蠱[깨알 같이 굴르는 드럼에 박힌 글자들, 차이면 수많은 조립품들]. 小有悔[작은 밑천 작은 잉크 묻쳐선 无大咎[큰 부가 가치]. 象曰. 幹父之蠱 終无咎也. 옵셋트 기계에선 인쇄 신문등 지라시 쩍어내듯 세차들을 그 조립 라인에서 찍어내듯 한다는 것 그래선 고객한테 팔려 가고파 안달 하는 것,
14수(數) 공연(公演)이 역시 산화분괘=비괘(山火賁卦) [꾸밀비]비괘라 하기도 하는데 겉 생김을본다 할것 같음 산 처럼 생겼는데 속에는 아래는 둥그런 바퀴와 핸들이 붙었다 이게 산화분괘(山火賁卦) 형상이다
17주제는 간위산괘(艮爲山卦)삼효九三. 艮其限 列其夤 厲薰心. 象曰. 艮其限 危薰心也. 간기한 열기인 여훈심이라 그 세차들 공장에서 나와선 줄줄이 경계 열(列)을 지어선 있는 걸 볼것 같음 조심하다 연장되다 미루어간다 등마루 인자(夤字)인데 무인(戊寅)이라 석자(夕字)바퀴 자국 찍혀 지나는 가는 황호(黃虎)모습이라는 것 황호(黃浩)가 지나침 백호(白虎)살(殺)되는 것 아닌가 경인(庚寅)은 백호살이고 무인(戊寅)은 황호로서 교통 원활 하게 신속하게 하여주는 그런 역할하는 범 호랑이 들이다 이런 말씀인 거다, 훈심 과열된 엔진속이 되면 위태롭기만 하니 너무 속도내지 말라는 것 ,후괘(後卦) 六三. 剝之无咎. 象曰. 剝之无咎 失上下也. 그래 근본 모델 씨만 남기고 홀딱 벗고 준다하는 것 수많은 고객들은 다가져가라이다 그렇게 만들어놓음 잘 팔린다는 제목이다 *
교련은 23인데23,물각유한[物各有限] 可哭可憐物各有限(가곡가련물각유한)聽之而弗聞視之而不見(청지이불문시지이불견)
슬프고 가련 하고나 물건이 각각 한계가 지어져는 그 들으라 하여도 듣지 못하고 보아라하여도 보지 못하는 고나
너무나도 땅 기운에 게걸차게 올라와선 혼자선 다 수습 건사할수가 없을 정도라 하는 것 큰거만 대충 수확하고 작은 그냥 못본체 더퍼놓듯 내버려 두는 것 그래 재물을 고만 질질질 흘리고 가는 모습이라는 것 그덕에 다른 사람들도 짠채이는 얻어 먹게 되는 것 뭐 그뭐 종사원 에다간 협력 업체가 한둘이겠어 광역시가 되선 거기 시민들 다 덕을 본다는 것 공생관계 그래 서로 먹고 살게되는 거라 할거다 너무 많아 추단을 다 못하는 것 어떻게 해볼 도리가 없다는 거다
정주영 고향 통천 생김이 커다란 황소 발굽 인데 끈기 있게 끌고가라고 소 신을 해 신키려 하는 모습 발굽 같은 징 셋이 섬으로 와선 있는 모습이다 참으로 이상하게 생겨 먹어선 다 풍수 기운으로 대인물이 생기는 거다 그래 유명세 타고 저명 인사 되고 부귀 공명 하는 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