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주 에드워즈 공군 기지에 위치한 NASA의 암스트롱 비행 연구 센터 (Armstrong Flight Research Center)에서 견인 시험을하는 동안 묘사 된 드림 체이서 (Dream Chaser) 시험 공예품. 신용 : 시에라 네바다
시에라 네바다의 드림 체이서 (Dream Chaser) 우주선의 시험 비행 모델 인 Atlas 5 로켓과 활주로에 착륙하는 국제 우주 정거장의화물 운반선은 나중에 비행 테스트에 앞서 캘리포니아에서 제동 및 조향 장치 점검을 받고 있습니다. 올해 회사는 월요일에 말했다.
본격적인 드림 체이서 (Dream Chaser)는 지상 테스트를 위해 견인 차량 뒤로 끌어 당겨 선박의 제동 성능 및 안내, 항해 및 제어 시스템을 측정 할 수있을만큼 빠른 속도에 도달합니다.
드레이크 체이서 (Dream Chaser)는 두 개의 메인 랜딩 기어 휠과 노즈 스키드를 타고 달려 들며 시에라 네바다의 최신 견인 테스트에서 에드워즈 공군 기지 (NASA Armstrong Flight Research Center와 공동 배치)에서 활주로를 달렸다.
Dream Chaser는 일단 견인 차량이 없어지면 속도가 느려지면서 Eric Cain에 따르면 엔지니어는 우주선의 브레이크, 조향 시스템, 안내, 항법 및 제어 센서를 통해 우주선을 착륙시키기위한 데이터를 수집 할 수있었습니다. 시에라 네바다 (Sierra Nevada) 엔지니어는 월요일에 회사의 트위터 계정에 대한 테스트를 발표했다.
드림 체이서 (Dream Chaser)가 헬리콥터를 타고 정지 한 상태에서 추가 견인 테스트 및 "포로 캐리 (Captive Carrying)"비행을 포함한 더 많은 시험이 다음 달에 계획되어 있습니다.
시라 네 네바다 우주 시스템 사업부 부사장 인 Mark Sirangelo는이 과정이 끝나면 일련의 비행 시험으로 이동하여 Shuttle Enterprise와 같은 접근 및 착륙시 떨어 뜨릴 것이라고 말했다. 년.
시란젤로 (Sirangelo)는 NASA가 최초의 우주 왕복선 임무를 수행하기 전인 1970 년대 착륙 시위에 사용 된 차량을 언급했다.
훈련받지 않은 드림 체이서는 에드워즈 공군 기지의 활주로 22L에서 자율적으로 착륙하기 위해 지상 10,200 피트 (약 3,100 미터) 고도의 중장비 헬리콥터에서 떨어 뜨립니다.
신용 : 시에라 네바다
올해 말 접근 및 착륙 테스트가 시에라 네바다가 헬리콥터에서 드림 체이서를 떨어 뜨린 두 번째 시간이 될 것입니다. 2013 년 10 월에 동일한 시험 차량을 사용한 비슷한 테스트로 활주로에 원활하게 접근했지만 Dream Chaser의 왼쪽 착륙 장치는 배치에 실패했습니다.
시에라 네바다 (Sierra Nevada)는 2013 년 비행이 그 시점까지 성공적이었으며 드림 체이서 (Dream Chaser)의 자동 조종 착륙 시스템이 항공기를 활주로쪽으로 조종하여 센터 라인에 대한 터치 다운을 유도했다고 전했다.
엔지니어들은 미 공군 F-5E 제트기에서 빌린 착륙 장치를 사고로 비난했습니다. 미래의 꿈 체이서 우주 비행사에 대한 임무는 다른 착륙 장치로 날아갈 것입니다. 캘리포니아에있는 새로 단장 한 우주선은 2013 년에 결함이있는 장비보다 더 발전된 장비를 특징으로합니다.
Sirangelo는 비행 소프트웨어와 함께 현재 궤도 차량의 (구성)에 훨씬 가깝습니다. "라고 Sirangelo는 올해 초 Spaceflight에게 말했습니다. "완전히 자율적이어서 우리가 궤도를 도는 비행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것입니다. 모든 제어 표면과 모든 데이터 수집은 모두 전자식입니다.
"컴퓨터 시스템은 현재 우리가 관리 할 컴퓨터 시스템의 궤도 버전이므로 구조적으로 비슷하지만 사실상 차량 내부는 업데이트되고 변경되었습니다."
한편 기술자들은 드림 체이서 (Dream Chaser)의 우주 정격 버전을 제작 중이며, 2019 년에 곧 우주 정거장으로가는화물 궤도를 날아갑니다.
드림 체이서 (Dream Chaser)는 NASA의 우주 왕복선 궤도 길이의 약 1/4이며 유나이티드 발사 연합 아틀라스 5 로켓의 탑재량 페어링 (fairloading)에서 케이프 커 내버 럴 (Cape Canaveral)에서 폭발 할 것입니다.
그것은 12,000 파운드 (5,500 킬로그램) 이상의 장비를 가압 컴 파트먼트 내부의 우주 정거장과 외부 후미 장착형 적재 캐리어에 운반 할 수 있습니다. 각 비행이 끝나면 두 부분이 분리되어 드림 체이서 (Dream Chaser) 우주선이 연구 표본 및 기타 장비로 지구로 돌아오고 쓰레기를 소각하기 위해 대기 중에 불타 오르는 일회용화물 모듈이 분리됩니다.
드레이크 체이서는 리프팅 바디의 공기 역학적 인 디자인을 기반으로 완전히로드 된 무게가 약 20 톤에 달하며 ULA의 가장 강력한 Atlas 5 구성의 리프트 기능 인 Sirangelo에 따르면 5 개의 스트랩 방식 고체 로켓 부스터가있는 "551"을 필요로합니다.
우주 정거장에서 돌아 오는 배들은 연구 표본 및 기타 하드웨어를 가져와 플로리다에있는 NASA의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3 마일 길이의 셔틀 랜딩 시설에서 착륙장으로 미끄러질 것이다. 시에라 네바다는 Dream Chaser를 여러 항공편에서 재사용 할 계획입니다.
미 항공 우주국 (NASA)은 2016 년 시에라 네바다의 드림 체이서 (Dream Chaser)를 선택하여 SpaceX의 Dragon과 Orbital ATK의 Cygnus 공급함에 합류했다.
SpaceX와 Orbital ATK는 현재 2018 년 말에 만료 예정인 계약에 따라 우주 정거장에 보급 임무를 수행합니다. 시에라 네바다는 2019 년부터 2024 년까지의 후속 계약에 따라 기존 계약자들과 합류 할 것이며 각 회사는 적어도 6 개의화물 비행.
시에라 네바다 (Sierra Nevada)는 드림 체이서 (Dream Chaser)를 처음 개발하여 우주 정거장에서 우주 비행사와 페리를 맺을 수있는 유리한 계약을 맺기로했지만 Boeing과 SpaceX는이 거래에서 승리했습니다. 엔지니어는 2014 년 상용 승무원 경쟁에서 패배 한 후 자동화 된 물류 비행을 위해 Dream Chaser를 재 설계했습니다.
드림 체이서의 첫 번째 우주 항해의 목표 날짜 - 시에라 네바다와 NASA는 독립형 궤도 테스트 비행을하지 않기로 동의 - 나사가 계약자에게 임무 계획을 시작하도록 허가 한 시점에 따라 다름.
미 항공 우주국 (NASA) 관계자는 지난 달이 기관이 지금까지 새로운 상업용 보급품 서비스 -2 계약에 따라 우주 정거장화물 임무를 주문했다고 밝혔다. 그 순서는 2019 년 재 보급 비행을 위해 궤도에 올랐지 만, SpaceX와 Sierra Nevada는 앞으로 몇 달 안에 첫 번째 CRS-2 임무 인증을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에라 네바다는 NASA와 연방 항공국 (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이 설계 문서와 안전 데이터 패키지를 검토 한 2016 년화물 계약 상 이후로 "통합 이정표"세 건을 통과했습니다.
시에라 네바다 (Sierra Nevada)는 드림 체이서 (Dream Chaser)가 벨기에의 QinetiQ Space가 이끄는 유럽 기업 컨소시엄이 개발 한 부착 메커니즘을 이용해 우주 정거장에 도킹 또는 정박하는 계약을 올해 초 완료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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