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n.news.naver.com/entertain/now/article/117/0003670481
김보현은 초등학교 시절 학교폭력을 당하고 부모님의 이혼까지 겪으며 힘든 삶을 살았다. 주말마다 나가던 교회에서 10세 연상의 선생님을 만났고, 교회 선생님의 적극적인 호감 표현으로 교제를 시작한 김보현은 19세 나이에 아이를 임신했다.
하하, 박미선은 "교회 선생님 아니야?", "선생님 열 살 차이에요", "너무 어리잖아"라며 황당해했다.
양가 부모님에게는 임신 사실을 숨겼다. 진학했던 대학교도 만삭이 되자 자퇴했다. 김보현은 남자친구에게도 오지 말라고 한 채 홀로 서울로 올라가 미혼모 센터에서 아이를 출산했다. 10년이 지난 현재 김보현의 아이들은 무려 다섯 명.
사연을 들은 3MC와 스페셜 MC 배윤정은 입을 다물지 못했다. 배윤정은 "남자친구가 나쁘다. 굉장히 큰 사건이다. 아무리 둘이 사랑했더라도 남자는 어른이지 않나. 여자가 혼자 아기를 낳는다고 해도 남자가 잘 해줬어야 한다. 비겁하다"고 일침을 가했다.
이어 등장한 김보현은 "아무래도 나이 차이가 있으니 결혼까지 가겠나 싶었다. 연애만 할 줄 알았다. (남편은) 느리지만 애교 많고 푸근하고 순한 사람이다"라며 가족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애가 다섯....? 잘못본줄..ㅋ 요즘도 다섯낳는 사람이 있구나 와..
하..
이게 뭐지?ㅅㅂ
이거 뭐야?..
이거 보고 한남들 희망 가질 듯 ㅅㅂ... 미디어에서도 챙겨주는 한남들의 희망.. 여자들이 당연히 감내해야 한다고 여자들을 억압해도 된다고 가르치는 미디어..
짜증난다 시발.. 성인이..
전여옥 보고 이거 보니까 더 빡취네 다니던 대학교도 자퇴하는게 현실인데
.......
어우…..
...
우욱씹..
이게뭐지;;
걍 알아서 살아
진짜...답답하네
미녀와 야수부부?.........미화뭔데.......이런 미디어 소재 너무 위험한거아니야?
이런 게 왜 방송에 나오는 거임... 범죄잖아 미성년자를...
떳떳하지않은거 아니깐 비밀로하자면서 저랫겟지 와우
ㅇ0ㅇ……………
하....ㅅㅂ
저 방송 나온후에 아직은 유치원 초등학생이니까 모르겠지. 몇살만 더 먹어봐 저렇게 방송으로 박제된채 평생 살아야 하는거 끔찍할걸
무슨생각으로 방송에 나온건지 이해가 안됨 후원이라도 받고싶어서 나온건가??
십팔....하..
범죄아니야...?
시청률 올리려고 자극적이고 유해한거 그냥 다 내보내는구나
이게 뭐야?
쓰레기새끼 어떻게티비나올생각을하지 놀랍다
아 ㅡㅡ
미친건가 범죄아닌가
범죄지 시팔 이걸 지금 어휴 시발
하 속상하다...ㅠㅠ
아니 직업이 교사도 아니고 교회선생..? 저거 지가 한다고 말하면 아무나 하는거 아녀 아이고
저건 시발 범죄아녀?
범죄를 자꾸 사랑으로 전시하네 프로그램이...
프로그램 폐지해야돼
애가 불쌍하다....
범죄를 전시하네
진짜 어디다 신고하고싶다
씨벌
교회 선생이 뭔 선생이야.. 강사..? 아니 뭐라고 해야되지.. 참 아무튼 10살이나 많은데 혼자 미혼모 센터에서 낳게 뒀다고?
세상에
이런게 방송에 나와도 되는건가 한남들 범죄를 당당하게 미화시켜주네
범죄 아니냐고..
에효....진짜 할말이 많지만.... 진짜.... 참담하다
ㅠ…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