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tn.co.kr/_ln/0103_201403281843082560
이게 실현되면 공항버스 면허로 인천공항~광명역, 김포공항~광명역 노선을 볼 수 있게됩니다.
첫댓글 나중에 인천공항까지 ktx가 갈텐데 잠깐쓸 도심공항터미널 건설이 의미있을까 싶네요
인천공항~광명역의 경우는 인천대교를 이용하면 되기 때문에 KTX 보다 훨씬 빠를수가 있습니다. 광명역에서 인천대교 이용해서 인천공항가면 교통정체가 없다고 가정하면 50분도 안걸리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WCW MondayNitro 속도는 빠를수 있습니다만 환승저항 및 대기시간도 고려해야죠. 그리고 계획이지만 제2공항철도가 놓이면 더 의미없어집니다.
광명역 옆에있는 버스터미널 활용하면 되겠네요 지금 안그래도 파리 날리고 있는 중인데…
애초에 안좋은 자리 살려본다고 셔틀에 버스터미널에 전철까지 해놓고 이걸 해봐도 성에 안차면 다음엔 운하라도 파자고 하려나요?
반대합니다, 세금을 실패한 곳에 땜질하자고 쓰는 건 아니죠. 아무리 광명시민들이 광명역 제발 좀 경기도 서울에서 이용해달라고 애걸복걸 해도.....
첫댓글 나중에 인천공항까지 ktx가 갈텐데 잠깐쓸 도심공항터미널 건설이 의미있을까 싶네요
인천공항~광명역의 경우는 인천대교를 이용하면 되기 때문에 KTX 보다 훨씬 빠를수가 있습니다. 광명역에서 인천대교 이용해서 인천공항가면 교통정체가 없다고 가정하면 50분도 안걸리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WCW MondayNitro 속도는 빠를수 있습니다만 환승저항 및 대기시간도 고려해야죠. 그리고 계획이지만 제2공항철도가 놓이면 더 의미없어집니다.
광명역 옆에있는 버스터미널 활용하면 되겠네요 지금 안그래도 파리 날리고 있는 중인데…
애초에 안좋은 자리 살려본다고 셔틀에 버스터미널에 전철까지 해놓고 이걸 해봐도 성에 안차면 다음엔 운하라도 파자고 하려나요?
반대합니다, 세금을 실패한 곳에 땜질하자고 쓰는 건 아니죠. 아무리 광명시민들이 광명역 제발 좀 경기도 서울에서 이용해달라고 애걸복걸 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