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신경통, 대상포진, CRPS, 통풍 죽음의 고통 쉽게 제거
통증으로 일상생활이 무너진 환자들이 상당합니다. 무기력증까지 더해 우울증을 앓고 있는 환자의 상당수가 만성통증을 달고 삽니다. 병원치료를 수년씩 해도 갑자가 찾아 오는 돌발통은 제거하지 못한다고 의사들은 말합니다.
제3신경통, CRPS, 대상포진은 죽음을 생각하는 최악의 통증을 수반합니다. 제 3신경통은 고 조신권 박사님을 통해, 대상포진은 10여 분의 사례보고를 통해 제거 능력이 확인되었습니다. 완벽히 제거됩니다. KBS 2023. 2. 22일에 방송된 생노병사에서는 대상포진의 심각성과 합병증으로 인한 신경 차단술 시행, 신경 자극기 삽입 등의 후유증에 대해 방송했습니다. 가수 장미화씨도 대상포진을 경험했답니다. 대상포진 환자는 작년 한 해에만 75만 명이 발생한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이들 중에는 예방 백신을 접종한 환자들도 많습니다. 예방접종으로 해결되지 못한다는 뜻입니다. 특히 대상포진은 발병 부위와 퍼져 나가는 범위에 따라 심각한 합병증을 유발합니다.
상황금초를 3개월 복용하면서 금초에티켓을 수시로 바른 분들은 제3신경통이나 대상포진에서 해방되었습니다. 돌발통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동시에 피곤함과 우울증도 사라졌습니다. 쉽게 제거되고 재발 없습니다.
통영의 대상포진 환자의 사례보고입니다. 대상포진으로 병원 치료를 받았으나 눈과 달팽이관까지 침범하여 청력이 이상이 생겨 고통을 받고 있다고 했습니다. 권하는 대로 상황금초 5년산을 복용하면서 금초에티켓을 수시로 도포하였습니다. 고민 끝에 달팽이관까지 금초에티켓을 쏴보기로 작심을 했습니다. 누운 자세에서 입을 크게 벌리고 머리를 돌려 가며 입안 깊이 귀 쪽으로 스프레이 했답니다. 시술도 받아 봤는 데 이까짓 것 쯤 하는 심정으로 계속했습니다. 7일이 지나면서 슬슬 효과를 보기 시작했고 1개월 만에 청력을 되찾았고 귀의 통증도 사라졌답니다.
상황금초 1개월 분에 200만원입니다. 5년산 상황금초를 사용하며 1개월 분에 금초에티켓 1병이 무상 제공됩니다. 금초에티켓을 수시로 바르고 상황금초를 1개월 복용하는 동안에 통증이 사라졌다고 해도 3개월 동안 꾸준히 복용하셔서 통증은 물론 몸상태도 회복시키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