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관용의날
국제관용의날을 맞아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서 어머니 사랑의 언어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국제관용의날이란?
국제 관용의 날(영어: International Day for Tolerance)은 1995년 유네스코가 세계 각국의 다양한 문화와 삶의 방식을 존중하자는 차원에서 지정한 국제 기념일이다. 매년 11월 16일에 해당한다.
하나님의교회는 어떻게 국제관용의날 캠페인을 진행할까요?
올해로 설립 60주년을 맞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11월 1일을 ‘어머니 사랑과 평화의 날’로 지정하고, 매년 11월, 일상에서부터 어머니 사랑을 실천하는 소통과 화합의 캠페인을 펼칩니다.갈등과 폭력, 전쟁이 범람하는 시대, 어머니의 사랑이 전 세계로 번져나가 지속 가능한 평화가 구현되길 소망하며 우리의 일상 언어를 통해 국제관용의날 캠페인에 동참합니다.
https://naver.me/xExSdLjJ
또한 매일매일 사랑의 언어 실천 체크리스트를 통해 점검과 실천 가능하니 우리 모두 11월, 12월 남은 한해를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와 국제관용의날 캠페인 진행해보시는건 어떨가요?
첫댓글 이제부터는 사랑의 언어를 많이 사용해야 하겠습니다~~
평화를 여는 첫마디~~ 안녕하세요~~~넘 좋습니다~
말 한 마디로 천냥 빚을 갚는다는 속담처럼 평화란 거창한 것이 아니라 작은 말에서부터 시작하는 것일수도 있겠어요. 하나님의교회에서 시작하는 국제관용의날캠페인을 필두로 전 세계가 배려와 관용의 말로 가득차기를 기원합니다.
사랑의 언어, 말 한마디로 천냥 빚도 값는다는 속담처럼
말 한마디로 배려와 사랑이 샘 솟기도 하죠~^^
말한마디가 참 중요한거 가타요~ 어색하더라도 연습을 해야게써요^^
안녕하세요^^
삭막해져가는 세상에 희망과 사랑의 메세지를 전하는 하나님의 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