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학과장님^^..
조금 많이 늦게.. 들르게되었습니다.. 사회라는 세상에 적응해 살아가려고 발버둥 치고 노력하다 보니.
사소한거 하나도 쉽게 놓치면서 사는게 익숙해져버렸습니다. 다른 동기들처럼 가끔 들러서 인사도 드리고
좋은 정보도 공유하고 그래야하는게 당연하지만 사회 초년생인 제가 이것 까지 신경쓸 여유가 안되서 못들렀습니다..
죄송합니다^^., 어제는 크리스마스 였습니다..제가 있는곳 청주에는 눈이 많이 왔습니다. 경산은 어떗는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날씨도 많이 추워졌는데 ..감기 조심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저는 지금 강원도를 벗어나 청주에 와있습니다. 뭐든 열심히 해보려고 노력하던중에., 지금은LG본사에서 운영하고 청주직영에서 관리하는 LGU+직영점에서 매니져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수습기간이라 보수도 적고 연봉또한 적지만 꾸준히 열심히 근무해볼 계획입니다. 어떻게 보면 좋은 소식인데 빨리 말씀드리지 못했습니다.
제가 대학을 졸업하고 사회에 나와보니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치열하고 모든 일 하나하나가 선택의 기로에서고 고민해야 하는 걸 느낍니다.. 아직은 미흡한점이 많지만 조금씩 노력해서 제 위치에서 최고의 자리까지 도달해보려고 합니다. 학과장님 덕분에 졸업을하고 사회에 진출한 것에 감사히 생각하며 헛된 사회생활 하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자주는 힘들겠지만 가끔 들러서 소식도 전하고 공유하고 하겠습니다. 학과장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건강하세요..
첫댓글 세영아, 정말 그 어떤것 보다 좋은 소식이다!! 교수님도 보람을 느낀다, 열심히 건강하게 생활해주기 바란다... 가끔 연락도 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