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격려사 -
어제, 한여름의 소나기같은 비가 퍼붓더니, 오늘은 진정 가을의 날씨입니다.
2012년 제2회 창원시장배유도대회를 개최하게 됨을 축하드립니다.
본 대회와 경남유도를 위하여, 아낌없는 성원과 지원을 하여주신 창원시유도회 '이동호' 회장님과 창원시 관계자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오늘 귀한 손님이 오셨습니다. 경상남도 도의회 '김오영' 의장님께서 참석하시어 오늘대회를 더욱 빛나게 합니다.
감사합니다.
우리유도는 지난 10월 대구에서 개최된 제93회 전국체육대회에서 금3, 은3, 동13개를 획득, 1,429점을 획득하여, 전년도와 같이 종합 4위의 안정된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이러한 성적은, 우리 경남유도인들께서, 한마음으로 한결같은 노력의 결과라고 생각하며,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내년 제94회 인천 전국체육대회에서도 변함없는 노력과 성원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전의 창원시에는 , 창원중학교, 마산서중학교, 사파중학교, 경상고등학교, 제일고등학교, 등에서 유도부를 육성하였으나, 2010년, 인구 110만의 거대도시로 새로이 탄생된 창원시에는 안타깝게도 초, 중, 고등부 등, 학교유도팀이 전무한 상황이라 무척 안타깝습니다.
우리유도는, 예의와 겸양, 인내 등의 덕을 함양하는, 정신적인 교육의 가치가 매우 높은 운동이며, 작금의 시대가 이러한 교육적인 요소가 절실한 이 때, 학교유도팀 창단이 꼭 이뤄져야 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오늘, 대회가 창원시 유도 및 경남유도 발전을 위하여 많은 기여를 하리라 믿으며, 참가하신, 선수, 임원, 학부모 여러분께서는 즐겁고, 안전한 경기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2.10.28
경상남도유도회 회장 설 영 윤
첫댓글 고생하셨습니다...
앞으로 많은 발전 기대 하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