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 TNT FC가 2024시즌 출정식을 진행했습니다.
이기재 양천구청장님을 비롯한 지역 인사분들과 선수단 및 스태프가 참석하여 새 시즌을 향한 결의를 다졌습니다.
2024 K5리그는 3월 17일에 개막합니다.
서울권역은 8개팀이 7월까지 총 14라운드를 치릅니다. 상위 2개팀은 가을에 열리는 전국 챔피언십에 참가합니다. 과거와 달리 7월에 정규리그가 종료되는데, 이는 TNT에게 좋은 소식입니다. 전반기는 리그에 비중을 두고, 후반기는 겨울이적시장을 대비하여 상위 리그 구단들과의 교류에 집중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번 겨울에도 총 18명이 국내외 프로/세미프로에 진출했습니다.
해마다 시즌 개막을 앞둔 시기에 발표되는 상위리그 각 구단들의 선수명단을 보면 반갑고 익숙한 이름들이 많이 보입니다. 최초 사례인 2014년 박정훈 선수부터 지난주 몽골 프리미어리그 데렌FC에 입단한 김휘한 선수까지, 모두 199명이 TNT에서 상위리그로 올라갔습니다. 이 숫자는 우리의 역사이자 자긍심이며, 양천TNT 또한 다음 시즌 K4리그 진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다시 새로운 출발점에 섰습니다.
양천TNT는 프로와 아마추어, 학원축구와 성인축구, 축구와 사회의 연결고리로서 구성원들의 성장을 통해 지역사회에 축구의 가치를 전달하는 구단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sports.news.naver.com/news.nhn?oid=477&aid=0000475578
[보도자료] 'WE를 향해!' 양천구 TNT FC, 2024시즌 출정식 개최
‘디비전 시스템의 선두주자’ 양천구 TNT FC(명예 구단주 이기재, 대표 김태륭)가 23일 양천해누리체육공원에서 2024시즌 출발을 알리는 출정식을 개최했다.
명예 구단주인 이기재 양천구청장을 비롯해 김태륭 양천TNT 대표, 윤정혜 양천구 문화체육과장, 김영진 양천구 축구협회 사무국장 등 지역 인사들과 양천TNT 선수단 및 스태프가 참석한 출정식은 선수단 격려와 유니폼 소개, 주장단 임명과 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했다.
이기재 양천구청장은 “이번 시즌 양천구 대표 축구단 TNT FC가 축구계에 신선한 영향력을 발휘하기 바란다”며 “선수들과 구성원들이 동반성장하는 구단, 나아가 구민들에게 기쁨과 행복을 전달하는 축구단이 되도록 지원하겠다”고 격려했다.
김태륭 대표는 “프로와 아마추어의 연결고리, 학원축구와 성인축구의 연결고리, 축구와 사회의 연결고리로 대표되는 양천TNT의 핵심 가치를 통해 한국축구 디비전 시스템을 선도하는 구단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지난해 서울시 양천구와 연고 협약을 체결하며 세미프로화를 향한 첫 걸음을 내딛은 양천TNT는 풀뿌리 축구에서 시작되어 프로축구 카테고리까지 진입하는 큰 그림을 그리고 있다.
이번 겨울이적시장에서 한가람(FC안양), 선상훈(화성FC), 최현(여주FC) 등 18명의 프로.세미프로리거를 배출한 양천TNT는, 2014년 국내 최초로 독립축구단 운영을 시작한 시점부터 현재까지 총 199명을 국내외 상위리그에 진출시키며 한국 축구계의 대표적인 ‘프로선수 양성소’로 입지를 굳건히 했다.
이번 시즌 대한축구협회 K5리그에 참가하는 양천TNT는 오는 27일(화) K3 춘천시민축구단과 평가전을 포함하여 상위리그 구단들과 3~4차례 평가전을 더 진행한 후 3월 17일(일) 지난해 K6리그에서 승격한 ASFC와 리그 개막경기를 치른다.
📩 양천TNT FC 입단신청 및 문의
☎️ 010-6587-8487
📧 thef.football@gmail.com
https://www.instagram.com/tnt_fc/
https://goo.gl/forms/BZOcTkK6BkltfZyp1
✅ 𝗢𝐅𝐅𝗜𝐂𝗜𝐀𝗟 𝗣𝐀𝐑𝐓𝗡𝐄𝐑𝗦 I 𝐖𝐄 𝐀𝐑𝐄 𝐓𝐍𝐓 𝐅𝐂
🌐 #양천구 #양천구청 #양천구시설관리공단
🏟 #더에프필드 #더에프
⚽️ #더에프축구아카데미
👕 #펄스나인 #스포츠트라이브
💡 #고알레
📱#플코 #QMIT #핏투게더
🫙#포천인삼영농조합 #제이엘컴퍼니
🏥 #아시아스포츠의료봉사단
🩵 #TNTFC #독립구단 #사람이성장하는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