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만평가들의 이른바 풍자는, 190이라는 측정 수준이 가리키는 것처럼 사실상 교활한 형태의 비방이다.
어떤 것은 증오하는 대상에게 상처를 주거나 해를 끼치려는 명백한 의도로 하여,
고의로 악의적으로 보이기조차 한다.
돈은 중립으로 측정되고, 섹스는 250으로 측정된다.
그 둘은 분명히 본래 중립적이지만, 거기 더해지는 의도가 차이을 만들어 낸다.
인간 복제가 180인 반면, 동물 복제가 200인 점도 흥미롭다.
상당히 의미 있는 발견은, 축복한 음식과 축복하지 않은 음식간의 측정치 차이다.
슈퍼에서 파는 공장 생산 빵은 188로 측정되지만, 축복할 때 그것의 측정치는 200 이상으로 올라간다.
같은 슈퍼에서 파는 빵이라도 제과 부서에서 만든 것은 203으로 측정되는데,
축복하면 수치는 마찬가지로 상승한다.
가정에서 조리한 음식일 경우, 그것은 음식의 원래 측정치인 200에서 209로 올라간는데 축복하면 215가지 상승한다.
이는 인간의 영ㅇ적 의식과 의도의 도입이 장을 변화시킨다는 점에서
하이젠베르크 원리와 유사한 독특한 사례다.
이는 또한 기도 자체는 단순히 소망하는 생각이상의 것임을 나타내는 증거다.
일부 브랜드는 애정을 반영하며(예: 젤로,루트 66, 캠벨 수프), 문화적인 미국적 신비스러움으로 물들게 되었다.
그것은 어떤 기업 전체의 의도에 대한 신뢰를 나타내고 , 브랜드 충성심으로 표현된다.
흥미롭게도 행운의 쿠기에 동봉되어 있는 점쾌는 345로 측정되는데,
이는 솔직히, 대댜수 인구의 삶의 바탕을 이루는 원리들보다 더 높다.
예를 들면 "친절한 말 한마디가 당신의 삶을 완전히 바꿀 수 있습니다."는 말에는
정말로 심오한 지혜가 담겨 있다. (행운의 쿠키의 삶은 '좋은 삶'이다.)
여성과 어린이의 미국 내 위치는 405로 측정되어 억압적 국가들(이스람 국가 등과 같은)과 현저히 대비되는데,
주민과 정부 지도자들 역시 아주 낮게 측정되는 억압적 국가들에서는
여성과 어린이가 140으로 측정되어 심한 문화적 지체를 드러낸다.
비록 19330년대에 비해 격차는 좁혀지고 있지만,
미국에서 남성의 수준과 여성 및 어린이의 수준은 여전히 20점 차이가 난다.
사회 변화에는시간이 걸린다.
2003년에 여성 CRO가 이끄는 기업이 남성 CEO가 이끄는 기업의 수익을 초과했던 사실에서도 드러나듯,
유리 천정(사회 내 비주류 세력이 조직에서 고위직으로 승진하지 못하는 현상)은 지금 급속히 사라지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
역사적으로, 원시 문화나 농경문화에서는
남성의 육체적 힘이 테스토스테론이 주도하는 공격성과 마찬가지로 필요하여,
남자들이 지배하는 경향이 잇다.
하지만 문명이 진ㅂ하면서, 가치 있는 기술은 덜 육체적이고 보다 정신적이거나 창조적으로 되고,
양성의 사회적 지위는 점차 평등에 가까워진다.
'원시적'이라는 말은 '생물학이 운명'인 곳에서, 행동상 지속적 동물 패턴이 우세함을 암시한다.
현대 세계에서는 의식 진화에 더해 교육과 지성이 결정적 요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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