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한을 지나, 많은 눈을 뿌리고 많은 일들이 있었던 몸도 마음도 추웠던 겨울이 지나 갔습니다.
지난겨울 늦은밤 아들녀석과 눈맞으며 쌓인 눈을 뒹굴며 놀았던 아파트 뒷뜰에는 이미 개나리와 벚꽃이 자리를 잡고 화사하게 맞이를 합니다.
계절이 변화한다는것은 시간이 흐르고, 세월이 흘러간다는것임을...
이또한 지나가리라. 어떠한 상황이나 끝이 없을것같은 미로속을 헤매더라도, 결국 이또한 지나가리라.
당장 눈앞의 일들이 꼬인 실타래처럼 엉망이 되어있더라도, 조바심치며 완력으로 당기면 더 엉망이 된다는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처럼 시간이 지나야만 해결되고, 때론 시간이 모든것을 해결해줄수 있을것입니다.
내앞에 큰 어려움이 있을때 어떻게 해결 하십니까?
때론, 몸에 힘을빼고 내려놓음으로 기다림으로 이겨낼수 있음을 몸소 체험해 보아야 겠습니다.
2020년 작년.
지인의 소개로 착한중고차에게 연락을 주신 고객님이십니다.
회사 차량인, 레이밴차량과 스타렉스3인승밴 차량을 착한중고차에게 판매해주신 고객님이신데요.
이번에 렌트기간이 끝나는 차량을 정리하시고, 업무용으로 편하게 운행하실 차량.
사람도 태워야하고, 물건도 실어야하는 공간도 필요하심으로, 고객님께서 고민 하시다가
카니발R 리무진 차량을 선택 하시고 디오토몰로 방문해 주셨습니다.
카니발R중에서도 뒷공간이 조금 넓은 리무진을 선택한 이유는 맨뒷열이 바닥으로 들어가 있고 운전석 뒷열이 홀딩으로 완전히 접혀, 많은 물건을 실을때 굉장히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사람도 태우고, 물건도 실고, 굉장히 탁월한 선택이셨습니다.
해서, 디오토몰내의 카니발R차량을 확인한 결과 총5대의 차량이 있었습니다.
두대의 차량은 년식이 좀떨어져서 패스. 나머지 3대의 차량을 꼼꼼히 확인하고 선택한 2014년 카니발R 리무진 차량입니다.
계약을 진행해드리고, 갈마동에 있는 사무실로 차량을 가져가 인도해 드렸습니다.
나중에 고객님께 지인의 소개라고 하셨는데, 누구신지요? 하고 물었습니다.
현재는 은퇴하신 교장선생님이시라고 하시는데, 이렇게 인연을 만들어주신 교장 선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중고차를 많이 이용하실거라고 말씀하셨는데, 좋은 인연으로 오랫동안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구입하신 차량으로 회사의 발전 기원하며, 잔사고 잔고장 없이 오랫동안 잘 운행하시길 기원합니다. 거래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