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러티브 리드 인디고가 드래곤 사이클 이후 이야기에 관한 글을 올렸습니다.
안녕! 인디고입니다. 저는 열정적인 개발자 팀의 일원인 Guild Wars 2: Secrets of the Obscure™의 내러티브 리드입니다 . Secrets of the Obscure가 단 몇 주 만에 출시되기 전에 Tyria를 위한 새로운 길을 개척하기 시작하면서 해결한 몇 가지 질문에 대해 안내해 드리고 싶습니다.
면책 조항: 여기에서는 꽤 높은 수준을 유지할 것이지만, 이전 확장팩에 대한 몇 가지 사소한 티저와 주요 스포일러를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Guild Wars 2: End of Dragons™를 마무리하고 10년에 걸친 드래곤 주기의 사가가 끝난 후, 우리는 Guild Wars 2 의 이야기에서 중요한 지점에 도달했습니다 . 우리가 진정으로 추구하고 싶었던 방향은 상당히 많았습니다. Tyria에는 말할 수 있는 수많은 이야기가 남아 있습니다(지난 몇 년 동안 우리가 암시한 미스터리부터 완전히 새로운 아이디어에 이르기까지). 결국, 세계는 Guild Wars 2: End of Dragons 에서 수원이 죽을 때까지 특정 파괴를 약속했던 세계적인 고통인 드래곤 주기가 끝난 후 이제 막 발판을 찾고 있습니다 . 할 말이 많았기 때문에 질문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우리는 지금까지 Tyria의 작은 부분만을 탐험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알고 있는 세계의 많은 부분이 지난 11년 동안 실제 세계에서 발생한 사건을 통해 크게 변했습니다. 우리는 더 집중적이고 독립적인 이야기로 그것을 파고들고 싶고, Tyria가 혼돈 없이(용 중심의 혼돈 없이) 미래에 반응하고 풀어나가는 것을 보면서 각 스토리를 각광받게 되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속도를 늦추고 현대 Tyria를 탐험하기 전에 이 새로운 아크의 시작을 표시하기 위해 좀 더 신비한 것을 선택했습니다.
소수의 선두주자가 있었지만 프랜차이즈에 걸친 긴 미스터리가 곧 우리의 주요 초점이 되었습니다. 바로 마법사의 탑입니다.
마법사의 탑
Wizard's Tower와 그 제작자는 Tyria의 가장 잘 간직된 비밀 중 일부입니다. 오리지널 Guild Wars® 로 거슬러 올라가 처음부터 Tyrian 지평선에 거주했습니다. Tyria가 아는 것이라고는 Isgarren이라는 이름의 마법사가 소유한 것으로 추정되며(비록 그가 실제로 목격된 적은 없지만) 소수의 사람들이 벽을 뚫으려고 시도했다는 것입니다(Galrath, 당신을 보고 있습니다). Guild Wars 2 시대 에는 6월 27일 업데이트에서 하늘에서 뽑을 때까지 Garenhoff의 작은 마을 위에 있었습니다. 수년에 걸친 몇 가지 티저를 제외하고 우리는 지금까지 Isgarren과 그의 신비한 탑에 대한 진실을 숨겼습니다.
Wizard's Tower는 수천 년에 걸친 매우 다른 이야기를 전할 수 있는 완벽한 캔버스를 제공했습니다. Isgarren, Wizard's Tower 및 Astral Ward에 초점을 맞추면서 우리는 고대 존재, 오래 전 전쟁의 속삭임, 묻힌 비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우리 지식의 가장 깊은 틈새로 뛰어들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과거에 미묘하게만 언급된 완전히 새로운 적 진영과 싸울 것입니다.
개발팀 밑에서도 불을 지핀 이야기다. 수년 동안 거의 모든 팀이 레이드와 프랙탈에서 스토리에 이르기까지 마법사의 탑을 활용하기를 원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원하는 곳에 도착한 아이디어는 하나도 없었습니다. Wizard's Tower에 전체 확장팩을 제공하는 것은 이제 멀티게임 미스터리를 존중하는 가장 좋은 방법처럼 느껴졌습니다.
Aurene의 일시적인 출발에 북마크된 드래곤 스토리와 함께 팀은 약간의 열정을 불태우고 약간 엉뚱한 작업을 하고 싶었습니다. Wizard's Tower는 커뮤니티가 지난 몇 년 동안 추측했던 것만큼이나 흥미로웠습니다. 우리가 네 번째 확장팩에 대해 가지고 있는 거의 모든 피치에 그것을 흔들어 넣었을 때, 우리는 우리의 주제가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사령관의 여정
Guild Wars 2: Secrets of the Obscure가 내러티브로서 우리에게 새로운 시작이 될 것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저는 확장팩의 내러티브 디자인 리드인 Matthew Medina와 협력하여 사령관을 평소 동료들과 떨어져 여행을 떠나게 했습니다 . 우리는 이것이 플레이어에게 그러하듯이 캐릭터로서 사령관에게도 스토리를 흥미진진하고 당혹스럽게 만들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야기의 맨 위에는 임무가 잘못되고 우리는 (물리적으로나 지적으로) 미지의 영역으로 끌려가게 됩니다. 사령관을 지원 그룹에서 분리함으로써(따라서 일반적인 문제 해결 촉매제) Astral Ward가 Kryptis의 위협에 맞서 싸울 때 플레이어 캐릭터를 Tyria의 더 어둡고 신비로운 측면에 완전히 몰입시킬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Tyria의 세계 상태는 그러한 중요한 전환점에 있습니다. Elder Dragons의 위협이 진정되고 프리즘 만능 칼 Aurene이 한적한 곳에서 낮잠을 자고 있는 지금, 우리 친구들은 모두 그들의 삶으로 바쁘고 그들 중 일부는 세상을 재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약혼한 Kasmeer와 Jory는 Krytan 정치 시스템에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Crecia와 Rytlock은 Khan-Ur 선거에 직면해 있습니다. Taimi는 Joon의 연구실에 파묻혀 Canthan 발명가와 함께 가능한 모든 위기를 해결합니다. Gorrik과 Rama는 대행사를 가지고 있으며 Braham은 아마도 절실히 필요한 치료에서 번성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캐릭터는 사령관을 안내하는 등불 역할을 했으며 우리의 여정을 형성했습니다.
하지만 이 규칙에는 한 가지 예외가 있습니다.
Zojja
Zojja는 Guild Wars 2: Heart of Thorns™ 의 사건 이후 불가사의하게 AWOL 상태가 된 캐릭터입니다 . 그곳에서 그녀는 역병 꼬투리 안에 갇힌 후 꽤 끔찍한 부상을 견뎌냈습니다. 그녀의 여정을 망치고 싶지는 않지만 감정적인 여정이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수년 동안 감당해야 할 잃어버린 땅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골렘맨서는 진지한 자기 탐구를 하고 있습니다. Guild Wars 2: Secrets of the Obscure 에서 사령관처럼 Zojja는 자신만의 여정이 필요했습니다.
나는 지금 그 이야기를 내 모자 아래에 두겠습니다. Zojja의 자기 발견의 깊이를 탐구하는 것은 기쁨이었습니다. Kryptis와의 싸움 중에 우리는 아수라 동맹과 함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부드럽고 취약한 순간을 갖게 될 것입니다.
The Kryptis
Kryptis는 우리가 지금까지 싸운 적 중 하나입니다. 과거의 설화를 건드리면서도 장기적인 플레이어들에게 신선하고 흥미진진한 새로운 적군을 찾는 것이 우리의 중요한 목표였습니다(그리고 세계관의 관점에서 볼 때 매우 흥미로운 도전이었습니다). 악마계의 생물; 안개 건너편에서 온 적들과 대결한 이후로 뜨거운 순간이었습니다. 과거에 Tyria의 뒷문을 통해 꿈틀거리던 몇몇 Kryptis를 제외하고 우리는 이전에 이 사람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다육하고 끔찍하며 우리를 데리고 나가려고 합니다. 그러나 그것들은 그 자체로 위협적인 것처럼 반드시 세상을 멸망시키는 위협은 아닙니다. 우리는 결국 Elder Dragons를 끝냈습니다.
Guild Wars 2: Secrets of the Obscure 에 뛰어들어 Kryptis에 맞서 싸우면서 천년 이상 지속된 일부 주요 플레이어 간의 훨씬 더 개인적인 경쟁을 밝혀내게 됩니다. 더 좋은 점은 Tyria의 구름 위로 높은 곳에서 이야기의 첫 번째 단계를 완료한 후 훨씬 더… 호기심 많은 환경에서 이 여정을 계속할 것입니다.
티리아, 계속
Guild Wars 2: Secrets of the Obscure는 Tyria가 미래를 바라보는 속도를 설정합니다. 우리가 아직 탐험하지 않은 세계의 모든 측면이 있습니다. 마법사의 탑과 우리가 단 몇 주 안에 올라갈 분열된 군도와 같이 말입니다. 그 외에도 Tyria는 할 일이 많습니다. 실바리는 Guild Wars 2: Heart of Thorns 의 이벤트에서 회복해야 합니다 . Charr와 Norn은 The Icebrood Saga에 이어 수정 중입니다. 칸타가 세상에 공개되었습니다. Pact에는 새로운 목적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Astral Ward를 만나려고 합니다. Tyria는 전환점에 있습니다.
그러나 Tyria가 진정으로 치유되기 전에 우리는 당신을 우주 여행으로 데려갈 것입니다. Guild Wars 와 Guild Wars 2를 파헤치는 데 수천 시간을 보낸 한 플레이어에서 우리 커뮤니티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새로운 문을 열게 되어 기쁩니다.
게임에서 뵙겠습니다!
인디고
첫댓글 요약.
1. 드래곤 스토리가 종료되고 만능 도구 아우렌은 수면에 들어감 (새로운 스토리를 위해 강제 수면)
2. 새로운 스토리를 위해 길드워1부터 이어진 미스터리 마법사의 탑을 낙점
3. 데스티니 엣지, 드래곤 워치의 영웅들은 각 종족의 안정을 위해 정치를 하거나 확장팩, 리빙 스토리에서 벌어졌던 사건들을 해결하기 위해 정신없음
4. 이제 커맨더는 동료와 떨어져 홀로 여정을 떠나야 되고 팩트와 함께 새로운 적 크립티스를 맞이해야 함. 홀로 여정을 떠났던 조짜도 만날 예정
기대되는데 한글화가 더욱 간절하네요..안해주겠지만..
위키가 있지만 한글로 보면 좀 더 깊에 스토리를 알 수 있겠어요. 한글화 바램만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