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 4분기는 환율, 26년은 제품믹스 개선
https://shorturl.at/AJPyO
LG이노텍 25년 4분기 프리뷰 자료입니다.
매출액은 7조 7,368억원, 영업이익은 4,096억원으로 전망합니다. 이전 전망 대비 큰 폭으로 상향되었습니다.
애플 물량이 예상보다 나쁘지 않은 수준으로 잘 나가고 있고, 원/달러 환율 역시도 이익 개선에 크게 도움을 준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IT 전반적으로 주가 흐름이 좋은데 LG이노텍 역시 마찬가지 상황입니다.
발목 잡던 단일 고객 비중이 높다, 점유율 하락 위험이 있다. 성장 정체라서 높은 밸류애이션 받기 어렵다 등등의 얘기들이 무색하게 영업이익 PER 10배 정도 받는 것 같습니다. 어제 종가 시총이 6.8조원이고 25년 영업이익이 7500억원 수준입니다.
여전히 계절성이 단점으로 부각이 될 수 있겠지만 점차 둔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점차 밸류애이션을 깎을 변수는 줄어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2026년 전망도 같이 했는데...25년 대비로는 매출액은 8.8% 증가한 약 24조원, 영업이익은 9,000억원에 근접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다른 회사도 그렇지만 원/달러 환율 방향에 따른 변동성은 고려해야 합니다.
전 사업부가 올해 대비로는 개선될 것으로 보입니다.
광학솔루션은 고객의 신제품의 기능 강화..조리개로 추정합니다만 이로 인해 가격이 올라갈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DRAM 가격으로 인해서 폰 메이커들이 스펙 다운 한다는 얘기가 있는데...아직 카메라 모듈쪽에서는 확인되지는 않습니다.
기판소재는 다양한 신규 고객 영향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매출액은 10% 증가할 것으로 추정합니다. GDDR7도 추가되고, ARM core 제품이 추가되고, 기존 제품의 가격 인상 요인도 작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전장부품은 통신, 카메라, 조명 등 마진이 좋은 제품들 비중이 높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26년 1분기가 되면 비수기로 진입하면서 다른 업체들과 주가 방향성이 달라질 수는 있겠지만 현재 수준의 레벨업된 밸류애이션은 26년에도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내년 실적 상향, 높아진 밸류애이션을 적용해서 목표주가는 35만원으로 상향 조정합니다.
- 동 자료는 컴플라이언스 규정을 준수하여 사전 공표된 자료이며, 고객의 증권 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