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anmar통진당 & 환경운동연합 / 대덕구 / 우송정보대 이렇게 3개 조직에서 의도적으로 많이 신청한 것 같더군요.
주민등록을 통한 개인정보 확인이 불가능했기 때문에 20대 활동가가 30대로 나이를 속여 신청했다는 소문도 들을 수 있었고, 대덕구 구의회 의원으로 보이는 사람이 동구로 속여 신청했다고 제 입으로 이야기하는 장면도 볼 수 있었습니다. 우송정보대는 아얘 대놓고 교수 몇명과 학생 이삼십명이 모여서 인사를 주고받는 입장하는 수준이었죠...
@Myanmar문제는 진보 3당이 노면으로 건설하는 것 보다는 도시철도 건설 자체를 반대한다는 것이죠. 솔직히 말해 진보 3당이 그져 버스면 된다는 식으로 반대하는 것이 과연 진보라고 할 수 있는지 참 의문입니다. 서민들을 위한 공공교통 정책인데 예산낭비이니 적자투성이니 하는 각종 진영논리를 보면 어처구니가 없어서 말이 안나옵니다. 참고로 저들 진보 3당들은 애국가 제창은 물론 국기에 대한 경례도 안합니다.
@TX-2000系정치 이야기를 최대한 절제하고서 이야기를 하고싶은데 참...이게 정치이야기가 들어가면 참 민감해지네요..^^;; 결국 여야 모두 타 세력이 자기네한테 전혀 이득이 되지않고 실도 없고 그저 맘에 안들면 반대하는 식이죠... 진짜 타당한 이유를 들려고 하지만 결국 용역조사도 그에 안맞게 조사결과값이 나오게 하라고 하면 되는 식이니까요...
첫댓글 대전도시철도2호선은 예타신청을 자기부상열차로 신청해서 선택의 여지가 없다고 생각되네요
우리 동호회에서도 저 외에도 참석해 주신 분이 계시는군요.
DJET 측의 자기부상열차 홍보 세션에서 나왔던 트램 사고 동영상이 트램 도입 시 대전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잘 보여줬었다고 생각합니다.
당초 300명을 초대할 예정이었는데, 어찌 된 일인지 투표 참석 인원은 269~323명으로 300명을 넘기도 하고 모자라기도 하고 들쭉날쭉한 것이 진행상의 미숙함이 많이 드러나서 아쉬웠습니다.
통합진보당, 진보당, 노동당 진보3당 측에서 반대하는 마음을 갖고 300명 초과 참석 했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트램 사고 동영상이 잘 보여줬었다고 생각합니다.
@Myanmar 통진당 & 환경운동연합 / 대덕구 / 우송정보대 이렇게 3개 조직에서 의도적으로 많이 신청한 것 같더군요.
주민등록을 통한 개인정보 확인이 불가능했기 때문에 20대 활동가가 30대로 나이를 속여 신청했다는 소문도 들을 수 있었고, 대덕구 구의회 의원으로 보이는 사람이 동구로 속여 신청했다고 제 입으로 이야기하는 장면도 볼 수 있었습니다.
우송정보대는 아얘 대놓고 교수 몇명과 학생 이삼십명이 모여서 인사를 주고받는 입장하는 수준이었죠...
@Myanmar 문제는 진보 3당이 노면으로 건설하는 것 보다는 도시철도 건설 자체를 반대한다는 것이죠.
솔직히 말해 진보 3당이 그져 버스면 된다는 식으로 반대하는 것이 과연 진보라고 할 수 있는지 참 의문입니다.
서민들을 위한 공공교통 정책인데 예산낭비이니 적자투성이니 하는 각종 진영논리를 보면 어처구니가 없어서 말이 안나옵니다.
참고로 저들 진보 3당들은 애국가 제창은 물론 국기에 대한 경례도 안합니다.
@TX-2000系 정치 이야기를 최대한 절제하고서 이야기를 하고싶은데 참...이게 정치이야기가 들어가면 참 민감해지네요..^^;;
결국 여야 모두 타 세력이 자기네한테 전혀 이득이 되지않고 실도 없고 그저 맘에 안들면 반대하는 식이죠... 진짜 타당한 이유를 들려고 하지만 결국 용역조사도 그에 안맞게 조사결과값이 나오게 하라고 하면 되는 식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