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솽(중국어 간체자: 郑爽 , 정체자: 鄭爽 , 병음: Zhèng Shuǎng , 한자음: 정상, 1991년 8월 22일 ~ )은 중화인민공화국 의 배우 4대 미인
출생 중국 랴오닝성 선양시
대리모로 작금(昨今) 이슈화 인기영향을 줌 프랑스 광고도 취소
원단(元旦) 갑자시로 추명해 본다면
時 日 月 年 胎
甲 甲 丙 辛 丁 (坤命 31세)
子 子 申 未 亥 (공망:戌亥,戌亥)
76 66 56 46 36 26 16 6
甲 癸 壬 辛 庚 己 戊 丁
辰 卯 寅 丑 子 亥 戌 酉
병신은 병신 짓하기 쉽다는 것
풍수는 남북으로 오가는 수(水)라 하는 것임 갑갑한 병신이다
대정수 : 2185 산지박괘 초효 初六. 剝床以足. 蔑貞凶. 象曰. 剝床以足 以滅下也.작용이다 우리 여배우 하지0 이와 같은 원단 역상
침상의 발을 박살낸다 이렇게 풀면 교과서, 침상 여성이나 사랑하는 상대성을 말하는것 안식(安息)을 찾는 위상 여기선 자기 자신 일수도 있음 그런 침상을 박살을 내데 가운데 다릿발로한다 이런취지, 족자형(足字形)은 점령할 점자(占字)를 어퍼논 아래 들 입자(入字) 형(形) 인데 소이 점령해 들어온다는 취지 뭘로 입으로 복서(卜筮)해선 소이 상대의 의중을 물어보는 것으로부터 연애 연인 사이로 발전을 보는 거다 소이 “ 나하고 사랑행위 할래 ” 이런식이지.. 남녀관계 섬타는것 여러말 많지뭐...
곧음을 멸해선 흉하다 그러니깐 정사장면이다 이런취지 초두(艸頭)여성 육체 각선미 젖늘어진 모습을 눈 목자(目字)누인것 처럼 누여봐라 뭘 개를..이게 멸할 멸자(蔑字)다
정(貞)은 발정난 정자(丁字)꽃 상징을 눞힌 것 우렁각시 자개를 다듬는 연장 도끼 곡갱이다,
흉(凶)은 그릇에 담긴 가위표 섹스다 그림을 그릴려고 물감 페인트를 잔뜩 묻힌 붓을 도화지나 벽에다간 붓끝이 아래로 가게 쫙 펴도록 꽉 눌른 상태 그 가위표는 손으로 붓대를 잡은 모습이다 그렇게 됨 아래 위로 사방으로 붓놀림 그림을 그려 나갈것 아닌가 사랑에 레파토리 그림을 그린다 이런 취지..
滅= 개가 겉으로 비오듯 땀을 흘리고 속으로 정열에 불이 붙은 걸 말하는 것 그러다간 에너지 쇠진 해짐 숙지는 것 접신(接神)이 소멸 되는 거지 정사(情事)행위가 정신(情神)세계(世界) 숙주(宿住)잡은 사랑의 귀신이 시켜선 하는 거다 그래선 멸할 멸자(滅字)가 되는거다
후괘 산뢰이괘(山雷頤卦) 초효 初九. 舍爾靈龜 觀我朶 頣 凶. 象曰. 觀我朶 頣 . 亦不足貴也. 사이영구 관아타이 역부족귀야라 “너 운우지정을 내리는 신령한 거북이 목 드나드는 집이다”, 혀라 해도 되고 남근(男根)이라 해도 되고 하는 것이 상대방 옥문(玉門)이나 입에 드나든다는 것 나를 보고선 수긍 끄덕 거리는 입이다 뺨이다 하는 것, 역시 부(富)하긴 할망정 귀티는 좀 부족한게 아니더냐 한다는것,
부(不)=부자형(父字形) 귀두(龜頭)가 발정이 나선 세로 입에 박혔다 이런 취지 ..
족(足) =입으로 애무 복서 해선 들어온다
귀(貴)= 중(中) 입 또는 구멍에 맞춘다
일(一)빼기도 한다 어디다간 패(貝)= 목(目)+팔(八) 보길 더듬이 빨판 눈이 있는데간 그러니깐 외음순 내음순 우렁각시다 이런 취지
야(也)= 현관문(玄關門)을 여는 키 열쇠, 문제에 대한 답(答)이다
교련(巧連)은 35, 一木焉能支大廈(일목언능지대하)한나무만 갖고선 어이 큰 집을 지탱할수가 있느냐 이런 취지로 두내외가 어긋나는 걸 말하는 거다 식신(食神)상관(傷官)이 신관(辛官)을 잡아먹는 걸 말하는 거다 월(月)태(胎) 식상(食傷) 재능(才能) 상간(相間)에 낭군(郎君) 신(辛)이 들었는데 먹이로 먹힌 모습 아닌가 사내 장항과 결혼우 어떤 연유로 아마도 체외수정 대리모를 구해선 아기를 낳은 모양 근데 아기도 낳기전 이혼 아이들땜에 아이 아비 장항이 미국에서 아이 양육 하느라고 발목이 잡힌 모양 중국 들어 올렴 정상(鄭爽)=정나라 상큼한 아가씨]의 허락이 있어야 하는 모양 근데 정상이 허락지 않는 모양인 것 대리모는 중국서 불법,
불순한 동기로 이슈 터트렸다 정상이 물고 늘어지는 모먕 어찌됬든간 난자(卵子)를 줬다면 어미는 확실한 것 디엔에이 검사함 알것 아닌가
병정(丙丁)자식 새키로 인해선 남편 신(辛)을 먹어 재키는 구성이다
이러니 사주 구성을 가벼히 여길 건가 사주 생긴 바퀴대로 논다는 거다
금년 신축년(辛丑年) 기해(己亥)대운 해(亥)대운 일 거란 거지
2185
0119불이 났으니 불자동차가 와야한다는 수리(數理) 운명이 실낫같으니 망령된 생각을 말라 하는 취지의 수자 더함
2304 합산이라 상효동上六. 困于葛藟于臲卼. 曰動悔有悔. 征吉. 象曰. 困于葛藟 未當也. 動悔有悔. 吉行也.
곤란하다 하는 주제(主題)인데 칡넝쿨 얼키 설키 얽기는 길 길을 잘못 들었다 투덜 된다는 주제에 어렵다하는 작용 上六. 往蹇來碩吉. 利見大人. 象曰. 往蹇來碩 志在內也. 利見大人 以從貴也. 지난 자국 자근 자근 롤러로 눌러논 모습, 미래 오는 건 그래 눌러 허물 까려곤 커다란 롤러 돌머리다 이러는 것 썩좋은 작용아니다,
04내용은 지구 반대 방향 미국에서 해가 넘어간 초상난 것 비유 영정 화환등 초상집 희게 꾸며논 모습이다 上九. 白賁. 无咎. 象曰. 白賁无咎 上得志也.
백분=비(白賁)이라하는거다, 십자리 제로는 동그란것 천원지방(天圓地方)에서 하늘 상징 이지만 배솟 아기가 나갈구멍 어미 거시기 산도(産道)입구(入口) 상징 어미가 죽었는지 어미 없는 자식이 있다 이런 취지겠지
34 제로를 상간에 둔 이 숫자는 환경 조성 무대로서 기제괘(旣濟卦) 상효(上爻) 上六. 濡其首. 厲. 象曰. 濡其首厲 何可久也 대취해선 필름이 끊어진 모습 어이맑은 정신 으로 오래 버틸건가 이런 말씀 펭뽕 하고 의식 없어짐 나중 후괘上九. 有孚威如. 終吉. 象曰. 威如之吉 反身之謂也. 속쓰림 엄한 가법(家法)가훈(家訓)의 훈계 조상님의 훈계 반성하게 한다는 것 무대(舞臺)에
함괘(咸卦) 상효上六. 咸其輔頰舌. 象曰. 咸其輔頰舌 滕口說也. 사람들 모이는 연회장소마다 가십거리가 된다하는 공연이 펼쳐지는 모습이라는 것
24 =깔은 바탕을 볼것 같음上六. 君子豹變. 小人革面. 征凶 居貞吉. 象曰. 君子豹變 其文蔚也. 小人革面 順以從君也 군자는 표범처럼 “앙” 포효 변화하지만 소인은 얼굴색만 변한다는 것 이럴적엔 소인배 못한다고 나무랄게 아니라 교정(矯正)해줘라 하는 것
교련(巧連)은 154 , 蠐螣 蟊贼 陟生四野(제등무적척생사야) 惡之不盡去之不已(악지불진거지불이)
굼벵이 기심이 무리들이 사방들에 가득하게 오르니 악한 것이 다가지 않고 말지 않는 고나 사방이 해충 기심이 벼멸구 농약살포가 필요하다는 것 경자년 세계적으로 코로나 퍼지는거와 같은 거다
2304 동지(冬至)세수(歲首)이면 신축(辛丑)이지만 아직도 입춘(立春)세수 경자년 섣달 기축(己丑)월 아닌가
0108경자년
2412 상효동 그냥 우리말로 이사를 오려면 이리로 오라 이런 말 이음이다 그러니깐 애 버리지 말고 이리로 이사오라 하는 것 41여괘(旅卦) 연예인이 정상에서 타면서 정열에 깃 사르면서 먼저 탄다 좋아하다간 게속 타려 하는데 에너지 전달이 안된다고 하소연 한다는 거다
24 君子豹變. 小人革面. 征凶 居貞吉소인 여성이 얼굴을 찡그리는 변혁 주제(主題)이다 12 上九. 弗損益之. 无咎. 貞吉. 利有攸往. 得臣无家. 象曰. 弗損益之 大得志也덜고 더하고식 드고 나고 출입 중심을 잡으려면 그래 해탈 의도대로 하렴 정조를 고수해서 길하니 그런 방향으로 추진 그래야만 득신무가 쓰고 있든 허물집을 벗어 없애고 말 잘듣는 굽신거리는 신하를 얻게 될거다
후괘는 햇대보 수놓은 그림 꽃에 날으는 나비 돈임이다 기회봐선 앉아 있는넘 확 밀치고 떠밀고 나도 향기로운 꽃에 앉아 본다하는 것,
2412
0127 기축월, 대리모 대리국 음역이 같은데 중궁 남쪽 남조국 대리국은 장철 봄철 여름이라 꽃에 나비가 날라오는 거지만 북쪽 심양이야 섣달에 무슨 꽃이고 호접이 날으랴 하는 수자를 보탬
2539 초효동 해괘(解卦) 초효동 작용初六. 无咎. 象曰. 剛柔之際 義无咎也. 강유가 교제하려드는것 의리상 탈없다 빨리 서둘러 해결하라 애 똥포대기 베네포대기 싸갖고 가선 해결하라 하는 귀매괘(歸妹卦) 이를테면 박뇨 쫓아간 윤 뭐시 중이 귀매 따라간 똥 칠 하는 대변인 이다 하는 것 부실한 누이가 시집을 가는데 ‘된’ 서방님 모시는데 봉죽을 같이 들어주는 종첩으로 따라간다 작용이 일어난 모습이다 귀매 상관이 자식인데 관근(官根)직장(職場)터전 소이 국가(國家)를 위하여 정책 재능 상관(傷官) 자식을 낳으려 간 것인데 거기 부리는 종첩으로 따라가선 애 베네 포대기 에다간 종첩 지가 지린 싸지른 똥딲은 손을 딱는 상황 그래 귀매(歸妹) 아기 진배 없는 정책에 망신살이 뻗치께 하는 거지
아기가 싼똥은 상큼한 냄새에 푸르싱싱한데 종첩이 싸지른 대변칠은 구릴 내기지 ..
내용 39 수괘(需卦)라 初九. 需于郊. 利用恆. 无咎.
象曰. 需于郊 不犯難行也. 利用恆无咎 未失常也.물가 언덕에서 물건너려고 대기하고 있다 항구한 마음자세를 다지는데 이용된다 그럼 탈없다 亙=이어지다 계속되다 걸치다 그러니깐 심변(心邊)감자 구슬 달린 방망이 옆에 亘[뻗칠긍 베풀선]을 함 여기선 아버지와 그를 닮은 아이들이라 하는 뜻임 아비와 아이들이 어미 오라고 물가에서 앙앙 울라하는 취지, 지금 어린애가 물가에서 세파 건너기 두렵다고 다리뻗고 앙앙 운다한다 챔피언이 곤두박질 치면 어린애로 돌아 오는 거다
2185
0010해(亥)대운
2190 상효동 목장이 허술함 늑대한테 다 뺏긴다하는 上九. 何天之衢. 亨. 象曰. 何天之衢 道大行也.
대축괘 하천지구 형이다
0108 경자년
2298 상효동 쾌괘상효上六. 无號 終有凶. 象曰. 无號之凶 終不可長也. 자신은 더는 하소연 할데가 없고 탄핵대상이 된 상태 남의 원(願)을 들어줄 처지다 그러니깐 자리 내어놓고 여지것 이권 누리든것 다른이에게 혜택을 줄 처지다
내용 막힌것이 기울어짐 소통된다하는 98 上九. 傾否. 先否. 後喜 . 象曰. 否終則傾 何可長也.
경부(傾否)다 후괘 췌괘(萃卦) 上六. 齎咨涕洟 无咎. 象曰. 齎咨涕洟 未安上也
째째 거리고우는 노란 주둥이 아이들 먹이 물어다줘야할 어미 입장이다
교련(巧連) 148, 桃雲得步(도운득보) 도운득보 도화구름에 발걸음을 떼어놓는다
2298
0127기축월
2425 우리말로 이사 이리오라
규괘(睽卦)초효 初九. 悔亡. 喪馬勿逐自復. 見惡人 无咎. 象曰. 見惡人 以辟咎也. 연자 방아지기 노래하는 모습 상마하고 물축이라도 자복 이리라 견악인= 패아심팔이니라 팔자소관이다 나쁘게 여기는 사람을 만나면 연자돌이 되선 내 둔탁한 쓴 허물을 벗겨준다 타산지석 반면교사와 유사한것 , 그렇게됨 알속이 빛나는 것 장록속에 감춰진 보배 구슬이 세상에 빛을 보는 것 같다는 것,
25낭군님을 수리하여 나가선 사귐 공로있다하는 初九. 官有渝 貞吉. 出門交有功. 象曰. 官有渝 從正吉也. 出門交有功 不失也.관유투이다
교련 60, 九天日月開昌運(구천일월개창운) 萬里風雲起壯圖(만리풍운기장도)구천일월개창운 만리에서 풍운이 뭉게뭉게 일어난다 중국서 미국은 아마도 수만리 정도는 될거다
*
출생지 심양은 사방 물 천지 그중 남북(南北)으로 고추선 곳 어디가선 출생을 했든가 어려 성장을 받았든가 했을 거란거고 지금 거주지도 그런데 있어야만 무탈 하다는 건데 동서(同壻)로 물이 가로다지로 흐르는데는 좋은것 아니잖는가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