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v.daum.net/v/pRJGjtxv5h
26일 대한축구협회 관계자는 "FIFA에서 주장 완장을 새롭게 제작해 출전 32개국에 공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앞서 손흥민은 우루과이와의 경기에서 주장 완장을 차고 선발로 나섰다. 왼쪽 팔에 착용한 완장은 너무 헐거운 나머지 경기 중 계속 흘러내렸고, 교체한 완장도 역시 별반 다르지 않았다. 결국 손흥민은 완장을 손에 쥐고 뛰었다.
영국 매체 90MIN은 우루과이전 직후 "한국의 큰 걱정거리는 손흥민의 안와골절 부상이었는데 손흥민은 오히려 계속 흘러내리는 주장 완장 때문에 더 고생했다"고 보도했다.
포르투갈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무소속), 스위스의 그라니트 자카(아스널 FC) 등도 비슷한 고충을 겪었고, 독일 대표팀의 주장 마누엘 노이어(바이에른 뮌헨)는 23일 일본전에서 하프타임 때 테이프로 완장을 고정하기도 했다. 이는 축구 팬들의 원성을 자아내며 '싸구려 완장'이라는 비난을 받기도 했다.
결국 FIFA는 새 완장을 지급했으며 손흥민은 28일 새 주장 완장을 차고 가나전에 출격한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조기축구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흥민이 거슬리게하지마라
저게 원래 안에 고무 밴드가 있는데 이번꺼는 없더라;; 존나 황당했음 매번 에이메치때마다 그 고무줄로 고정했는데
돈 두번쓰지말고 한번 할때 제대로 만들라고 콱씨 피파야
피파 쟤네는 월드컵 하루이틀 함? 왜저래
팔찌인줄 알았잖어~~~~ 쏘니 거슬리게 하지말오라~~~
저거잡고뛰려면 엄청 거슬렸을건데ㅜㅜ
저런거하나를제대로못허냐
자것도 중국꺼 아냐? 이번 월드컵에 선수빼고 모든걸 다 중국에서 보냈다고 자랑(?) 하던데(뉴스에서 아나운서가)
아 흘려내려서 손에 들고있는거여? ;;
진짜 경기시작하고 바로 흘러내리던데..좀 제대로해주라고ㅜㅜㅜ
삭제된 댓글 입니다.
옷핀은 안 돼........ 규정에 어긋남 ㅜ 그래서 반지도 못 끼자너... 위험햐
걍 빼게해주지 저걸 왜 차고있어야되는데
매직으로 칠해 그냥 선수들 불편하게 하지말고
중국산인가
아예 유니폼에 꼬매줘라 어휴 업체선정은 누가 하길래 저딴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