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으로 이송돼 화상 치료 중 가족 측 "화상·트라우마 치료 남아" "응원해주시는 분들 사랑 받으며 임할 것"
민원인으로부터 '염산 테러'를 당해 눈 등 얼굴 부위에 화상을 입은 공무원의 안타까운 사연이 전해졌다. 얼굴 부위에 염산을 뒤집어써 큰 상처를 입은 이 공무원은 현재 병원으로 이송돼 화상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A씨 부인은 사건 당시 많은 이들로부터 도움을 받았다며 감사를 전하기도 했다. 그는 "사고 직후 초기 대응을 잘해주신 과내 직원분들, 소리 없이 뒤에서 참 많은 것을 도와주시는 동료분들, 응급실로 한달음에 달려오신 시장님"이라며 "진정으로 마음 아파하시는 그분을 보며 남편의 얼굴은 일그러져있지만 아마도 가슴으로는 웃고 있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사건은 지난달 29일 포항시청에서 벌어졌다. 당시 가해자는 외부인 방문이 금지된 시청 건물 7층으로 몰래 올라와 상담을 핑계로 A씨에게 접근한 뒤, 생수병에 들어있던 액체를 뿌렸다.
이 액체는 염산인 것으로 드러났다. 염산을 뒤집어쓴 공무원은 눈 등에 화상을 입었고, 이후 서울 한 안과 전문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고 있다. A씨가 입은 상처는 실명 수준으로 심각한 것은 아니지만, 6개월가량의 치료가 필요한 것으로 전해졌다.
첫댓글 미친새끼가
ㅜㅜ하 또라이들넘많다
쾌차하시길
하 제발 공무원 보호 좀 해라…..
진짜 공무원 보호좀 해줘라 맨날 욕받이만 시키지 말고
국가부터가 직원을 만만이로 보는데 누가 존중해주겠어 ㅋㅋㅋ 원하는거 다해줘도 불친절하다고 난리난리
미친 살인미수 아니야???????
삭제된 댓글 입니다.
진짜 시급함
진짜 이것좀하든지 앞에 경찰을좀 두든지..
미친
아 미친
오늘 서비스 교육 받는데 민원인 들어오면 안녕하세요~00면입니다. 단체로 외치라더라 ㅋㅋㅋ ㅅㅂ 내가 무슨 에뛰드하우스 직원도 아니고 나라에서부터 나를 아주 종으로 아는데 퍽이나 민원인이 공무원 존중해주겠다
씨발미친
미쳤나봐 저런새끼들은 이전부터 이상했을텐데 좀 가두라고
가해자색기 똑같이 염산 부어버려 ㅅㅂ
씨발
이런건 또 조용하지 ㅅㅂ 환멸
미쳤네 이게 공론화가 안됐다고?? 공무원 보호 좀 해줘라!!공뭔이 무슨죄야?
ㅅㅂ
민원인새끼 사형시켜 미친새끼아냐???????
맘아프다 요즘 분노를 표출하는 사람이 많이 늘어나는것같음
꼭 합당한 벌을 받길
너무 속상하다....
헐...
하 ㅅㅂ 아아아악 진짜 저런새끼 아
제발 치료잘받으시고 회복하시길......
미쳤다...민원인놈 정신병원으로 가야되는거 아니냐...?
공무원한테 왜그래 대체..열등감에찌든 인간쓰레기들..하..공무원 보호좀해라 ㅁㅊ 나라종처럼 부려먹기나 하고
민원인 쳐때리먼 가중처벌해야지 뭔 공무중에 맞아야대 개또라이
미친새끼...
아니 목숨걸고 대민업무 해야하냐고
염산
일반인들 살 수 있는거야?? 그 위험한걸?
아 어떡해
개미친새끼가 와
미쳤나 진짜 염산??????한두번도 아니고 왜 이래 저 공무원은 앞으로 어떻게 살아 무서워서 가해자 민원인 똑같이 당해라
작년에 있었던 일이네 저걸 어디서 구한건지.. 사형시켜
미친 ㅆㅂ 진짜...
무서워ㅠㅠㅠㅠ
미친 시발 가해자 시발 차에 치어 죽어라..
진심 저정도면 살인이야ㅅㅂ 그냥 사형시켜제발
염산왜저렇게 쉽게구하냐 요즘도쿠팡에서파나
미쳤나
사형시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