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두번 신청을 했다가 제외되는 아픔을 겪고 다시는 신청을 하지 않겠다고 다짐을 했지만 그래도 신청할 수 있는 곳이 없어 다시 한번 요청을 해봅니다.
지난 번 충청지역 집중폭우때부터 예배당 창문으로 빗물이 마구 들어오기 시작하더니 올해는 유독 비가 끊이질 않아서 인지 매일 물을 닦아내는 일로 하루 일과를 시작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농촌의 예배당 건물이 따로 있는 교회도 노후되고 수리를 해야 하겠지만 어려운 상가교회도 도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력으로는 방수공사를 할 수 없기에 여기에 요청을 하게 된점 송구합니다.
어렵고 힘든 천안시 병천면에 소재한 노후된 상가 2층에 위치한 미자립 개척 교회입니다.
성도수도 어린이와 중고생 포함 10명이 채 되질 않는 연약한 교회입니다.
불가능하시면 방수하는 방법과 방수시공제품이라도 지원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천안시 병천면 한밀교회 표종선 목사 올림
첫댓글 개척교회.미자립교회등 상가에 위치한 교회는 워낙 많다보니 저희가 거기까지는 어렵습니다 선정도 어렵구요~~
방수하는 방법등 문의하시니 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가에 위치한 교회 예배당의 설움으로 들리네요. ㅠㅠ
옥상같은 경우는 보통 우레탄방수 많이하는데 하도 중도 상도 순서가 이렇게 됩니다.
자세한 문의는 저한테 쪽지 하나 남겨주세요
관심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옥상방수가 아니라 창문쪽에서 새들어오는 것입니다.
옥상에다가 샌드위치 판넬로 집을 지어 옥상이 없어진 건물 구조라 사다리차를 부르던지 공사장에서 사용하는 도구를 빌리던지 해야 가능하답니다.
@속따뜻한사람 그런경우는 실리콘을 마감 하시면 됩니다. 그니까 창문 틀에서 새들어오는거일거에요
@주예수사랑11 예 감사드립니다. 혹시 방수코팅제(스프레이)는 어떤가요?
@속따뜻한사람 상관없는데 효과가 없을수도 있어요 일단 해보시고
상황을 보고 실리콘마감을 추천드립니다.
깔끔히 처음부터 실리콘 마감을 하시는게 낳을 듯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