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 자 |
주 요 내 용 |
2. 3(수) |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 ․ e-비즈니스 시장분석 및 차별화 전략 ․제휴마케팅을 위한 프리젠테이션 이용 농장홍보 발표 |
2. 8(월) |
․SWAT를 이용한 상황분석 1 - 시장, 고객, 경쟁, 제품 서비스 분석 ․농업회계 프로그램 활용 농작업일지 작성 방법 |
2. 9(화) |
․SWAT를 이용한 상황분석 2 - 농장의 주요 상품(가격, 제품, 고객 등) 분석 |
2. 26(금) |
․시장세분화를 위한 타겟시장 발굴 전략 - 포지셔닝, 상품, 광고, 홍보, 배송 전략 - 금융상식 |
3. 29(월) |
․인터넷 4P's 전략 - 상품의 생명주기론(PLC)과 마케팅전략 - 브랜드 활용실태 및 마케팅전략 |
3. 30(화) |
․농가경영 코칭 및 토의(개별경영자 경영계획 발표 경영전략 회의) |
3. 31(수) |
․농가경영 코칭 및 토의 |
4. 13(화) |
․ On-Off Line 홍보 마케팅 전략 - 프로모션 전략 개괄 - 광고, 홍보, PR, 인적판매, 웹프로모션, 다이렉트 마케팅 |
4. 14(수) |
․고객관리 이벤트 전략 - 라이프 스타일 고객관리, 웹로그 활용법, |
4. 15(목) |
․마케팅 믹스전략 및 농장마케팅 플랜 작성 |
5. 3(월) |
․공간 및 체험마케팅 전략 - 어매니티 발굴, 쇼핑몰과 연계, |
7. 5(월) |
․자기계발과 창의력 향상 리더쉽, 커뮤니케이션 전략, 마케팅 아이디어 발굴, Brain Storming, 메가트랜드 |
8. 16(월) |
․농장경영의 안정성을 위한 위기관리 능력 |
9. 6(월) |
․농장마케팅 플랜 발표 |
10. 26(화) |
․대한민국농업박람회 참가 및 참여소감 작성 |
11. 1(월) |
․ 농업회계를 통한 농가 경영진단 |
11. 26(금) |
․수료식(마케팅 플랜 발표) |
12.15(수) ~16(목) |
․대도시 소비자 트렌드 탐색 벤치마킹 |
첫댓글 김박사님 교육은 받고싶은디 교육일정이 제일바쁜달에 시간에 짜여있네 자연농원은 2월3월이 수확시기 다음으로 바쁜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