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요구르트 3종 신제품 출시
750mL 대용량 요구르트 오리지널 오렌지 복숭아 맛 3종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지방과 콜리스테롤 0%의 750mL 대용량 요구르트 3종 신제품을
출시합니다.
서울우유는 '헬시 플레저 (Healthy Pleasure)' 소비 트렌드 맞춘 신제품 요구르트 출시를
통해 발효유 시장 공략에 나섭니다.
서울우유 요구르트 3종은 지방과 콜레스테롤 0%의 '건강한 액상 요구르트'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출시된 750mL 대용량 발효유 제품입니다.
서울우유는 건강은 물론 맛있고 라이트한 목넘김을 강조하며 지난 4월 오리지널 맛을 선보였고
이후 리뉴얼된 오렌지 맛과 신제품 복숭아 맛까지 총 3종으로 라인업을 확대,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패키지의 경우, 서울우유 고유의 물방울 디자인을 사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것이
특징입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발효유마케팅팀 김중표 팀장은 "헬시플레저, 제로슈거 등 건강을 생각한
소비 트렌드 인기가 꾸준히 지속되고 있다"며 "맛과 영양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
서울우유 대용량 액상 요구르트 3종이 남녀노소 많은 분들께 사랑 받는 제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보건뉴스>
서울우유 '프로티홈 오렌지 자몽' 2종 출시
비타민C, 식이섬유 등 풍부한 영양 성분 강조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과채음료인 신제품 '프루티홈' 오렌지와 자몽 2종을 출시했습니다.
서울우유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맛과 영양을 고려한 상큼하고 청량한 과채음료의 새 브랜드를
론칭하고 시장 경쟁력 강화에 나섭니다.
서울우유 '프루티홈'은 '프루티 (Fruity, 과일 맛이 강한) 와 '홈' (Home, 집)의 합성어로,
남녀노소 모두 집에서 편히 즐길 수 있는 과즙 가득한 집이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신제품 '프루티홈' 오렌지 와 자몽 모두 맛은 물로 비타민C와 식이섬유 등의 영양 성분까지
고려한 1L 용량의 과채주스입니다. 2종 중 오렌지 맛은 비타민C의 대표 과일다운 새콤달콤의
맛과 풍미를 구현했고, 자몽 맛은 상큼하면서도 쌉싸름한 과일 본연의 맛을 고스란히 담았습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유음료마케팅팀 유동훈 팀장은 "헬시플레저 트렌드가 지속됨에 따라 과채음룔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과일 본연의 풍미와 영양이 가득한 프루티홈을 통해 음료 시장
경쟁력 강화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프루티홈' 2종은 전국 대형할인점, 일반 유통점, 서울우유 공식 온라인몰 '나100샵'등의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며 다양한 신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과 접점을 확대할 방침입니다.
<보건뉴스>
<참조:월간포장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