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디저트의 미학
한스케이크 대치점
디저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생일이나 기념일에만 먹던 케이크가 디저트 문화의 식(食)개념으로 발전하면서 디저트케이크의 종류도 다양해졌다. 강남구 대치역 주변 도로 앞에 자리 잡은 한스케이크 대치점은 8년 동안 변함없이 자리를 지켜온 케이크 전문점이다. 17종류의 케이크와 타르트, 브라우니와 머핀, 마카롱, 쿠키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다. 이곳은 주부들뿐만 아니라 대청중, 숙명여고, 중대부고 등의 학교가 있어 학생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요즘은 블로그를 보고 특별한 케이크를 맛보기위해 찾아오는 젊은이들도 많다고 한다.
한스케이크는 스위스 산 고급 초코렛 베이스와 제철과일 등 엄선된 재료를 사용하며 당일 케이크를 만들어 그날 소진하기 때문에 늘 신선한 케이크를 먹을 수 있다. 창립 이래 16년간 동일한 사이즈의 케이크를 고집하는 것도 한스케이크만의 전통이다. 또한 ‘스페셜 케이크’로 2단 3단 케이크도 예약 주문이 가능하다.
6월부터 출시되는 빙수는 호두, 아몬드, 카라멜, 크런치 등 견과류와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져 건강에 좋을 뿐만 아니라 맛도 좋아 인기가 많다. 5가지 종류의 빙수가 있으며, 학생들에게는 딸기빙수가 최고 인기 상품이다.
테이블 4석의 크지 않은 곳이지만 고급스런 분위기와 조용하고 아늑한 곳이라 단골손님들이 많다. 36,000원 이상 케이크 주문 시 인근지역은 배달도 가능하다.
위치 : 강남구 대치동 506번지 선경상가 106호
영업시간 : 오전 9시 ~ 저녁 11시
문의 : 02-566-2133 / www.hanscake.co.kr
출처:강남서초내일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