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해당게시판은 저희매장 구매자 전용 게시판입니다
타업체에서 구매한 제품의 불량문의는 답변없이 삭제 처리됩니다
SSD 2개를 구매했는데 인식이 안됩니다.
<해본것>
ASUS 바이오스 업데이트 : 홈페이지 가서 최신 BIOS 펌웨어 받아서 업데이트했습니다.
결론은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전화하니 안받으시던데, 바쁘신건지. 연락한번 부탁드리겠습니다.
최초 구매했을 때 견적은
-CPU: AMD 라이젠5-4세대 5600X (버미어)
-쿨러: 써모텝 TRINITY WHITE LED
-보드: ASUS TUF Gaming B550-PLUS
-램: 삼성전자 PC-4 25600 16G (3200) 2개 총 36G
-그래픽카드: 갤럭시 GALAX 지포스 RTX 3070 TI EX GAMER WHITE D6X 8GB
-SSD: SK하이닉스 GOLD P31 M.2 NVMe 500G 2개
-케이스: darkFlash DLX21 RGB MESH 강화유리 화이트
-파워: 마이크로닉스 Classic II 750W 80PLUS GOLD
이렇게 했었습니다.
|
첫댓글 저희 영업시간이 11-6시 평일 입니다
토/일은 전화가 안됩니다(영업을 하지않는 날이라서요 =ㅅ=;) 가끔 제가 출근해있으면 받는경우가 있으나 보통은 휴일에 영업용 전화를 받지않사오니
월요일 영업시간에 연락 부탁드립니다!
(직원들 출근안한 주말에는 해당 부분 확인도 불가한터라 월요일 영업시간에 연락주세요)
아참 저희가 그 부품박스를 보네드렸을탠데
거기에 p31 박스가 2개있다면 2개다 장착되어있는게 맞을것이고
1개만 있다면 죄송스럽게도 한개 장착해서 보냈을수있습니다 (작업자가 간혹 놓쳐서요) 다만
정확하게 확인할려면 월요일이 되어야됩니다 (작업자가 출근을 해야 재고 및 작업 파악이 되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