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전소연이 ‘2022 MAMA 어워즈’에서 주최 측을 비판하는 듯한 가사를 선보였다.
(여자)아이들은 30일 일본 오사카 교세라 돔에서 열린 ‘2022 마마 어워즈(2022 MAMA AWARDS)’에서 ‘톰보이(TOMBOY)’, ‘마이 백(MY BAG)’ 등 히트곡 무대에 이어 자우림과 합동 무대를 꾸몄다.
이날 무대에 등장한 전소연은 “올해는 어떤 상을 줄 건가요 MAMA. 올해 신드롬이 우린 누구인지 알잖아. 특별히 만들어낸 상은 거절”이라는 랩 가사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앞서 멤버 민니는 지난달 26일 ‘2022 멜론뮤직어워드(MMA)’가 끝난 뒤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실화냐”라는 글을 올렸다가 삭제한 바 있다.
당시 민니의 게시물이 대상 수상 불발에 대한 분노에서 비롯된 것으로 추측했던 누리꾼들은 이번에도 수상에 대한 불만이 가사로 표출된 것 아니냐는 목소리를 내고 있다.
올해 ‘톰보이’, ‘누드(Nxde)’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한 (여자)아이들은 이날 시상식에서 ‘여자 그룹상’을 받았다.
한편 ‘2022 마마 어워즈’ 대상에 해당하는 ‘올해의 가수’, ‘올해의 앨범’, ‘월드와이드 아이콘 오브 더 이어’ 부문에서는 방탄소년단(BTS)이 트로피를 들어 올렸으며, ‘올해의 노래’에서는 아이브가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특히 아이브는 ‘올해의 노래’를 비롯해 ‘신인상’,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여자 그룹상’,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 ‘페이보릿 뉴 아티스트’까지 5관왕을 차지했다.
첫댓글 헐 아이들 못 받았어? ㅁㅊ
알았으면 가사 저렇게 안 쓰지 않았을까.... ? 너무하다 진짜 상 내놔;
진짜 특별히 만들어낸 상 줬잖아... 나쁜놈들
근데 진짜 특별히 만들어낸 상 줌ㅋㅋㅠㅠ
헐
어떻게 아이들을 안줌?
졸라 못됐너;; 만들어낸상 주고 휑~
소연이가 알고 쓰진않았겠지
근데 진짜 아이들한테 너무하긴했음.. 가사 통쾌함
ㅋㅋㅋㅋㅋ한달전에쓴가사고 그냥 힙합한건데 아니꼬와하는거 개웃김
진짜 어떻게 아이들을 안줘..?
상도 많더만 좀 골고루 주지....ㅅㅂㅠㅠㅠ아이들ㅠㅠㅠ그리구 뉴진스도ㅠㅠㅠ
아이들 상 안 줬다고.......? 톰보이 울엄마도 아는데.....?
아이들을 안줬다고???? 톰보이를???
진짜...ㅠㅠㅠㅠㅠㅠ넘아쉬워 톰보이 진짜...
진짜 아이들 홀대하는게 말이되냐고
올해 대박쳤는데
나도 아이들 대상감이라고 생각하는데 무슨상을 줬어야 말 안나왔을까..?(시비 아님 궁금증)
올해의 노래는 아이브 / 앨범 방탄 / 가수 아이들 이렇게??
나도 걍 궁금.. 받은 가수들이 못받을상 받은건 또 아니고
톰보이를 모른척하다니
대중가요 시상식인데 대중을 무시하고 상을 주나요
근데 성적이 모자랏잖아..? ㅎ
톰보이 가지고 성적 운운하다니ㅎ,,,
걍 화제성으로 기준으로 준느낌 솔직히 톰보이랑 누드가 초대박났는데 이해안됨ㅋㅋ
권위 0
진심 엿같아
뭔 성적 ㅎ̌̈ 진짜 얼탱이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