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에 쟁여두고 먹고 있네요ㅋ 비싸긴한데 대체할 맛이 없어요 ㅠ
첫댓글 유행하면서 매니아층이 생긴것 같아요. 저두 ㅎㅎㅎ
그쵸 ㅎㅎ
전 버터떡으로 갈아탔어요~
저는 버터떡 안먹어봤어요 먹어봐야겠네요 ㅎㅎ
두쫀쿠 내입에 넣어줘 ㅎㅎ
맛있겠어요 또 ㅠ
첫댓글 유행하면서 매니아층이 생긴것 같아요. 저두 ㅎㅎㅎ
그쵸 ㅎㅎ
전 버터떡으로 갈아탔어요~
저는 버터떡 안먹어봤어요 먹어봐야겠네요 ㅎㅎ
두쫀쿠 내입에 넣어줘 ㅎㅎ
맛있겠어요 또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