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선가벼운 농담조차 못하게 하는 꽉막힌 분위기에서는 댓글도 더이상 도저히 못달겠군요. 저마저 버르장머리 없는 사람 취급 당한 것 같네요... 죄송합니다. 버르장머리 없는 사람의 이름을 함부로 언급해서. 앞으로는 그런 일 없을겁니다. 반성의 의미로 앞으로 철도동호회에 감히 댓글을 남기는 일 없도록 하겠습니다.
인구가 많은 지역은 나름대로 수요가 있을듯하니 조사를 해서 중심 되는곳에 역사를 신설하고 없는곳은 구간을 벌려서 그냥 통과하는 (말하자면 역사와 역사구간이 길게) 그런식으로 해서 건설하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수요가 발생하면 나중에 역사를 만드면 되니까요 그리고 하려면 기존 교외선의 구부러진 구간을 직선화 비슷하게 고치면 시간도 단축되고 해서 수요가 생길것 같습니다 ' 지금도 인천 ---부천 --김포공항 -----고양 -- 벽제 --경원대앞 ----의정부 운행 하는 직행버스가 나름대로 좌석을 채우고 다니는것으로 알고 있읍니다
첫댓글 고양동 인구 +중부대 학생과 교직원 하면 게임끝이죠
수요는 기존보다 늘겠습니다만 사업 추진하려는 안 자체가 복전전철이니 타당성이 없는건 마찬가지 일것같아요.
저는 부분복선 단선전철로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백제역까지는 복선인? 방식으로) 아니면 전구간 단선전철로..
통일한다고해서 유망한 철도노선이 될것같지도 없구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제*** 이 버르장머리 없는 사람은 이제 여기서 잊혀졌으면 합니다
@용산선 가벼운 농담조차 못하게 하는 꽉막힌 분위기에서는 댓글도 더이상 도저히 못달겠군요. 저마저 버르장머리 없는 사람 취급 당한 것 같네요... 죄송합니다. 버르장머리 없는 사람의 이름을 함부로 언급해서. 앞으로는 그런 일 없을겁니다. 반성의 의미로 앞으로 철도동호회에 감히 댓글을 남기는 일 없도록 하겠습니다.
@khacha 좀 진정하시고요.
그렇게까지 실망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무슨 농담이었는진 모르겠지만 전 분명 그 농담 정도는 괜찮으리라 봅니다. 앞으로도 많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인구가 많은 지역은 나름대로 수요가 있을듯하니 조사를 해서 중심 되는곳에 역사를 신설하고 없는곳은 구간을 벌려서 그냥 통과하는 (말하자면 역사와 역사구간이 길게) 그런식으로 해서 건설하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수요가 발생하면 나중에 역사를 만드면 되니까요
그리고 하려면 기존 교외선의 구부러진 구간을 직선화 비슷하게 고치면 시간도 단축되고 해서 수요가 생길것 같습니다 '
지금도 인천 ---부천 --김포공항 -----고양 -- 벽제 --경원대앞 ----의정부 운행 하는 직행버스가 나름대로 좌석을 채우고 다니는것으로 알고 있읍니다
관산동 인근이랑 고양동을 지나고 단선으로 지으면 괜찮아보여요
신분당선을 벽제역까지 연장해서 환승 가능하게 하구요
기존선은 군전용선으로 변경하고 단선전철로 이설하면 되겠네요...그런데 예산이 넘넘많이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