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by Myself (Official RICHARD DUNN 리차드 던) Original Sings: Eric Carmen (1976)
Celine Dion 셀린 디온
개그콘서트의 "오빠 만세"를 기억하십니까?
지난 14일 토요일 오후,
셀린 디온 (Celine Dion)이 페이스북으로 띄워 준 메시지를 보고 올려 드리는 영상입니다.
All by Myself
이 곡은 원래 에릭 칼멘 (Eric Carmen)이 1976년에 발표하여 히트 친 곡입니다.
본 영상은 리차드 던이라는 사람이 셀린 디온의 음원을 사용하여 제작한 뮤직비디오.
새벽 2시가 넘은 늦은 시각 라스베가스 공항,
썰렁한 빈 공항 로비에 홀로 앉아 노래하는 모습,,,
영상을 보면 노래와는 완전히 180도 다른, 상당히 코믹하고 배꼽을 잡는 부분이 있습니다.
수 년전 개그콘서트에서 박성호가 "오빠 만세"라는 엉뚱한 단어를 만들어 웃기기도 했던 그 노래죠.
아, 그래서 더 그럴지도 모르겠습니다. 즐거운 시간되세요.^^**
뮤직비디오 本 映像
for Mobiles: http://www.youtube.com/watch?v=Dg-3Cqns1PY
비하인드 씬 (Official Behind the Scenes All By Myself Richard Dunn)
첫댓글 ㅋㅋㅋㅋㅋㅎㅎㅎㅎ 리챠드 던 저친구 립싱크가 뛰어나네..... 표정도. 감정처리도 몰입도 아주 베리긋.. 에릭칼멘이 1976년 발표했던 이노래 "All by my self"는 라흐마니노프 의 피아노협주곡 에서 모티브를 빌려왔던 곡이죠
쎌린디온의 노래로는 처음 들어 봤네요
라스베가스 공항 로비가 저리 생겼군요 ㅎㅎㅎㅎㅎㅎ 잘봤읍니다
알레그로님 오랜만입니다. 노래와는 거의 동떨어진 뮤비같죠. 에릭과 셀린의 디제이 비교 영상과 셀린의 2010 보스톤 라이브를 보여드릴게요. 라이브에서는 음원에서는 느낄 수 없는 셀린의 카리스마가 아주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시 한번 봐도... 재밋고 특히 비하인드 씬 너무 웃겨요~~컬컬컬...^^
6월 11일, 리챠드가 비메오에 처음 올린게 유튜브에 시간이 갈수록 타 유저들의 카피가 많아지네요. 즐거운 시간되세요~~
너무 이곡 전부터 좋아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