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내사랑등려군
 
 
 
 

최근 댓글 보기

 
최신 댓글이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추천카페음악방 [ 셀린 디온 ] All by Myself (MV) 개콘의 "오빠 만세"를 기억하십니까?
하얀마음700 추천 0 조회 501 14.06.19 01:32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4.06.19 13:07

    첫댓글 ㅋㅋㅋㅋㅋㅎㅎㅎㅎ 리챠드 던 저친구 립싱크가 뛰어나네..... 표정도. 감정처리도 몰입도 아주 베리긋.. 에릭칼멘이 1976년 발표했던 이노래 "All by my self"는 라흐마니노프 의 피아노협주곡 에서 모티브를 빌려왔던 곡이죠
    쎌린디온의 노래로는 처음 들어 봤네요
    라스베가스 공항 로비가 저리 생겼군요 ㅎㅎㅎㅎㅎㅎ 잘봤읍니다

  • 작성자 14.06.19 13:36

    알레그로님 오랜만입니다. 노래와는 거의 동떨어진 뮤비같죠. 에릭과 셀린의 디제이 비교 영상과 셀린의 2010 보스톤 라이브를 보여드릴게요. 라이브에서는 음원에서는 느낄 수 없는 셀린의 카리스마가 아주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14.06.19 20:12

    다시 한번 봐도... 재밋고 특히 비하인드 씬 너무 웃겨요~~컬컬컬...^^

    6월 11일, 리챠드가 비메오에 처음 올린게 유튜브에 시간이 갈수록 타 유저들의 카피가 많아지네요. 즐거운 시간되세요~~

  • 14.06.19 21:36

    너무 이곡 전부터 좋아합니다

  • 14.06.19 21:38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