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상담원이 사무실로 전화했습니다.
저희 사장님이 받으셨는데...
김O O 씨 거기 재직중인거 맞냐구했답니다.
저희 사장님이 좀 좋으시거든요. 그냥넘어갔지만...
무지 얼굴팔리네요.
제가 전화를 안받는것도 아니구 연체가 오래된것두 아니구(9/27일이결재일이었거든요)그럼 15일인데..5일연체부터 전화하구 독촉장보내구 사무실로전화하구...짜증납니다.
그래요. 먼저결재안하구 연체시킨건 내잘못이지만...
어떻게하면좋을까요.
돈이 있어도 주고싶지가 않아요. 지금심정으론...
전화해서 따질까요???
암튼 우리카드 미워요...
카페 게시글
질문 게시판
민원
우리카드 사무실로 전화
수수수
추천 0
조회 191
03.10.11 09:48
댓글 3
다음검색
첫댓글 전화하셔서 뭐라고 따지시졍^*^ 잘말을해서 전화 삼가해 달라고 할수는 있겠졍..^*^
저 역시 회사로 전화 왔었는데요... 전 한번의 전화 외엔 따로 오는 전화가 없어서 내심... 두근두근 거립니다...
전 그런적은 없었는데 우리카드 정말 웃기네요 우리카드도 삼성못지 않는거 같아요 우리카드담당자들도 다 제 각각 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