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Rail+ 철도동호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철도게시판 (정보, 잡담) 철시공의 호남고속철도 2단계 건설계획 (막장 그 자체)
춘천역920 추천 2 조회 2,477 14.12.30 18:41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4.12.30 19:33

    첫댓글 차라리 기존선을 활용해서 지선으로 빼준다면 그나마 낫겠죠.....

  • 14.12.30 19:58

    저도 차라리 기존선을 활용하는 것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 14.12.30 23:09

    나주와 무안공항을 동시에 경유하는걸로 가닥을 잡았는데 전구간을 고속선으로 하면 공사비용과 건설부채를 무시못할거같으니까 일반선과 고속선을 섞어서 비용을 줄이고 무안공항 거치냐마냐 문제도 해결하는 호남고속선 2단계 사업으로 정하겠단것같습니다. 건설비 줄인다는쪽에 초점을 더 맞춘거네요

  • 14.12.31 15:11

    타당성..타당성 하면서 영혼없는 노선이 되지 않을까요? 어디는 타당성이라는 잣대로 자르고..어디는 못 자르고..
    영혼없는 땅콩철도노선이구나.

  • 14.12.31 10:57

    이것은 아무 생각 없이 그린 정신나간 그림에 불과 한듯요 ㅠ
    하여간에 생각들이 없는 그런 ㅠ
    에효 ㅠ

  • 14.12.31 12:35

    미친짓을 하고 있네요 -----돈이 썩어 문드러지나요 내돈 아니니 아무렇게나써도 된다고 하는 전남광주지역 도정 책임자들 정신상태가 썩어빠졌네요
    여기는 무조건 송정--목포간 기존선을 써야하고 무안공항은 버스로 광주를 비롯한 인근지역 연결하면 충분합니다

  • 14.12.31 17:52

    이런걸 보고 "극혐"이라 하죠 ㄷㄷ..

  • 222222222 극혐 맞습니다.

  • 15.01.01 18:26

    동대구 - 부산간 KTX가 왜 파리를 날리는 이해를 못하나 보네...

  • 15.01.01 18:39

    개 삽질하고 있네. 고작 43.9km의 고속선으로 KTX가 제대로 달릴 수 있나? 전남지역 정치인들이 핌피(PIMFY)를 내세워 국토교통부에 로비했군.

  • 15.01.04 18:00

    구간수요와 일반열차 운행을 확보할 수 있는 일반선 지선 (함평역 분기)가 바람직 합니다.

  • 15.01.05 05:30

    썩 맘에 들진 않지만 짧은 구간이라 전체 운행에 엄청난 영향은 없을것 같네요.
    국토균형발전을 위해 건설되는건데 당장 보이는 이익만 따지는건 옳지 않아보입니다.
    광주송정-목포간 직선으로 건설되면 나중에 제주도 연결을 고려했을때 가장 좋은 노선이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