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고.... 이런 막장은 없습니다;;; ㅇㅅ분기도 까일판에 전남은 더 한술 더 뜨는군요.......
ㅁㅇㄱㅎ 경유라니요....... 고속철도 사업 그냥 안하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첫댓글 차라리 기존선을 활용해서 지선으로 빼준다면 그나마 낫겠죠.....
저도 차라리 기존선을 활용하는 것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나주와 무안공항을 동시에 경유하는걸로 가닥을 잡았는데 전구간을 고속선으로 하면 공사비용과 건설부채를 무시못할거같으니까 일반선과 고속선을 섞어서 비용을 줄이고 무안공항 거치냐마냐 문제도 해결하는 호남고속선 2단계 사업으로 정하겠단것같습니다. 건설비 줄인다는쪽에 초점을 더 맞춘거네요
타당성..타당성 하면서 영혼없는 노선이 되지 않을까요? 어디는 타당성이라는 잣대로 자르고..어디는 못 자르고..영혼없는 땅콩철도노선이구나.
이것은 아무 생각 없이 그린 정신나간 그림에 불과 한듯요 ㅠ하여간에 생각들이 없는 그런 ㅠ에효 ㅠ
미친짓을 하고 있네요 -----돈이 썩어 문드러지나요 내돈 아니니 아무렇게나써도 된다고 하는 전남광주지역 도정 책임자들 정신상태가 썩어빠졌네요 여기는 무조건 송정--목포간 기존선을 써야하고 무안공항은 버스로 광주를 비롯한 인근지역 연결하면 충분합니다
이런걸 보고 "극혐"이라 하죠 ㄷㄷ..
222222222 극혐 맞습니다.
동대구 - 부산간 KTX가 왜 파리를 날리는 이해를 못하나 보네...
개 삽질하고 있네. 고작 43.9km의 고속선으로 KTX가 제대로 달릴 수 있나? 전남지역 정치인들이 핌피(PIMFY)를 내세워 국토교통부에 로비했군.
구간수요와 일반열차 운행을 확보할 수 있는 일반선 지선 (함평역 분기)가 바람직 합니다.
썩 맘에 들진 않지만 짧은 구간이라 전체 운행에 엄청난 영향은 없을것 같네요.국토균형발전을 위해 건설되는건데 당장 보이는 이익만 따지는건 옳지 않아보입니다. 광주송정-목포간 직선으로 건설되면 나중에 제주도 연결을 고려했을때 가장 좋은 노선이네요
첫댓글 차라리 기존선을 활용해서 지선으로 빼준다면 그나마 낫겠죠.....
저도 차라리 기존선을 활용하는 것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나주와 무안공항을 동시에 경유하는걸로 가닥을 잡았는데 전구간을 고속선으로 하면 공사비용과 건설부채를 무시못할거같으니까 일반선과 고속선을 섞어서 비용을 줄이고 무안공항 거치냐마냐 문제도 해결하는 호남고속선 2단계 사업으로 정하겠단것같습니다. 건설비 줄인다는쪽에 초점을 더 맞춘거네요
타당성..타당성 하면서 영혼없는 노선이 되지 않을까요? 어디는 타당성이라는 잣대로 자르고..어디는 못 자르고..
영혼없는 땅콩철도노선이구나.
이것은 아무 생각 없이 그린 정신나간 그림에 불과 한듯요 ㅠ
하여간에 생각들이 없는 그런 ㅠ
에효 ㅠ
미친짓을 하고 있네요 -----돈이 썩어 문드러지나요 내돈 아니니 아무렇게나써도 된다고 하는 전남광주지역 도정 책임자들 정신상태가 썩어빠졌네요
여기는 무조건 송정--목포간 기존선을 써야하고 무안공항은 버스로 광주를 비롯한 인근지역 연결하면 충분합니다
이런걸 보고 "극혐"이라 하죠 ㄷㄷ..
222222222 극혐 맞습니다.
동대구 - 부산간 KTX가 왜 파리를 날리는 이해를 못하나 보네...
개 삽질하고 있네. 고작 43.9km의 고속선으로 KTX가 제대로 달릴 수 있나? 전남지역 정치인들이 핌피(PIMFY)를 내세워 국토교통부에 로비했군.
구간수요와 일반열차 운행을 확보할 수 있는 일반선 지선 (함평역 분기)가 바람직 합니다.
썩 맘에 들진 않지만 짧은 구간이라 전체 운행에 엄청난 영향은 없을것 같네요.
국토균형발전을 위해 건설되는건데 당장 보이는 이익만 따지는건 옳지 않아보입니다.
광주송정-목포간 직선으로 건설되면 나중에 제주도 연결을 고려했을때 가장 좋은 노선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