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겨울밤을 수놓는 환상적인 빛의 향연
겨울밤, 아침고요수목원은 10만 평의 정원을 가득 채운 빛으로 화려하게 변신합니다. 매년 12월부터 이듬해 3월까지 열리는 '오색별빛정원전'은 친환경 LED 조명을 활용하여 자연과 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환상적인 겨울 밤을 선사합니다.
수목원 곳곳은 사랑, 동물, 식물 등 다양한 테마를 가지고 빛으로 표현됩니다. 빛나는 꽃길을 따라 걷다 보면 마치 동화 속 세상에 들어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킵니다. 특히, 어둠 속에서 더욱 빛나는 조형물들은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합니다.
연인과 함께라면 더욱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빛나는 조형물 아래에서 사진을 찍거나, 손을 꼭 잡고 조용히 산책을 즐기며 사랑을 속삭여 보세요.
가족과 함께라면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빛나는 동물들을 찾아보고, 다양한 조형물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밤하늘의 별과 어우러진 수목원의 야경은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합니다. 빛나는 정원을 배경으로 밤하늘을 올려다보며 소원을 빌어보는 것도 좋습니다.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은 겨울밤의 추위를 잊게 만드는 따뜻하고 아름다운 축제입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 은 참고용이며,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겨울여행 데이트코스 가족나들이 빛축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