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아주 특별한 나들이를 했다.
사랑하는 동생 이 진동프란치스코와 청구성당 11시 교중미사를 마친 후
그가 경영하는 회사 CPI 본사가 있는 삼성동 사무실에 들렸다가
근처에서 점심을 함께하고 아담한 찻집에서 커피도 한 잔 나누었다.
무슨 일인지 나를 어디를 끌고? 가려고 작정을 했는지 그가 제안했다.
"형님, 오늘은 나하고 계속 동행하는 겁니다. 소개시켜 줄 사람도 있고, ~~"
오후 3시경 우리는 역삼동에 있는 SC컨벤션 국제회의장으로 갔다.
이곳에서는 닥터 엠엔씨 주관으로 제1회 성공 개원 학술 컨퍼런스 가 열리고 있엇다.
세미나장에서는 성형 시술의 라이브 강좌가 진행되고 있었다.
지금 시간의 강사는 V라인 리프팅 중에서도 매직리프팅으로 유명한 골드 성형외과 이원석원장님 이었다.
국내 매직리프트(리프팅) 수술의 최고 권위자로,
주름성형의 아버지라고 불릴만큼 이원석 원장은 유명하신 분이었다.
참관자들은 대부분 성형외과 개원을 앞 둔 전문의이거나. 기존 성형외과 원장님들인 것 같았다.
성형의 새로운 기술 노하우를 자신의 것으로 하려는 양 수강자들의 열기가 뜨거웠다.
한 마디도 놓치지 않으려는 듯
시술 시범을 보이며 설명하는 골드 성형외과 이원석 원장의 일거일동에 집중하는 모습들.
행사를 마친 CPI의 이 진동회장과 직원들이 안내 홍보부스를 정리 철수 준비를 하고있다.
이 분야에서 열정적인 불꽃을 태우고 있는 [주]CPI의 이진동프란치스코 회장.
이진동프란치스코 회장은 세 분의 CPI와 연관이 있는 병원장들을 이태원에 있는
'보헤미안 비스트로 프라하' 라는 와인바로 저녁 초대를 하였다.
그 자리에는 이프란치스코 회장의 부인 박카타리나와 창고지기 김막달레나도 합류하였다.
우린 그곳에서 체코식 하우스 맥주를 곁들여 피자와 소세지 안주모듬, 거기에 나는 대하크림 파스타를 먹었다.
분위기가 동유럽의 노상 카페 앞을 걷는 기분이다.
첫 만남임에도 불구하고 오래 된 지기를 만난듯 모두들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좋은 시간을 수 놓았다.
이프란치스코 회장과 소금창고창고지기 이후안디에고.
퀸즈 성형외과 김영수원장의 제의로 헤어지기에 앞서 만남을 기념하는 사진을 한 장 남겼다.
왼쪽부터, 홍희탁 대구제일한방 병원장, 퀸즈 김영수원장, 필자, 이 진동CPI회장, 이원석 골드 성형외과 원장
주님의 은총인가?
오늘 이진동프란치스코 동생에게 이끌린 강남나들이는 즐거웠다.
점심 때 그가 사 준 순두부 백반도 맛있었고, 핸드드립 커피점에서 마신 '에스프레소'의 향도 좋았다.
성형학술컨퍼런스를 돌아보며 우리나라 의료현장에서 성형외과가 차지하는 시장의 규모가 매우 크다는 사실에 놀랐다.
모든 일정을 마치고 이태원 '프라하'에서 처음 만난 세 분의 원장님들과 함께한 시간은 내게 오래 기억 될 추억일거다.
이 세분과 더욱 쉽게 친밀감이 든 것은 이원석원장은 이프란치스코 동생으로 부터 얘기를 수시로 많이 들어 왔었고,
대구 제일 한방병원 홍원장과, 퀸즈성형외과 김영수원장은 두 분다 '베드로'라는 영세명을 갖고 계신 교우들이었기
때문일 것이다. 아무튼 한국 성형의료계의 든든한 반석이 되리라 믿고 이런 만남을 주선해 준 이진동아우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첫댓글 태초에 창조주 하느님 께서는 우리 모습을 당신과 닮게 만드셨다.
우리는육,과 영 이 하나되고 '숨' 을 쉬며, 진,선,미 를 갖추게 되었다.
창조주 하느님을 닮은 울들은 세상에서 각자의 탈렌트 대로 재창조의 역사를 쓰고 있다.
모두, 우리의 만남은 우연이 안닌 필연이었으리라.~
저희 행사장을 방문해 주시고 또 이렇게 상세하게 글도 올려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좋은 강의 멋진 강의 감사드립니다. ^^
감사드립니다.
닥터엠엔씨의 무궁한 발전있기를 빕니다.
저는 그날 나그네로 따라가 성형의료분야를 처음
접하는 첫경험을 했기에 모든것이 신기했습니다.
그래서 사진도 찍고 동영상도 촬영하게 되었지요
이렇게 저희 카페 회원으로 가입하시어 감사의 글을
올려주시다니 제가 도리어 고마움을 전합니다.
첨부된 사진은 소금창고지기들 모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