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개미의 수명은 6개월이나 여왕개미의 수명은 알려지지않았으며 일부학자들은 10년으로 추정하고 있으나 불확실하다.
개미는 사회적곤충이다. 이것은 개미에게 지능에 가까운 본능이 있음 을 알려준다.
어리개미의 여여왕개미는 실제로 10년을 넘기면 땅깊숙히 굴을 판다고 한다. 여왕 개미는 거대한 땅굴을 판다. 이땅굴의 길이는 최소 전방 1000km로 그 길이는 상상을 초월 한다한다.
그리고 30년정도가 지나면 일명 팩토리룸(FACTORY ROOM)이라는 방을 만든다. 여왕개미가 개미들을 대량으로 만들기 때문이다.
30년된 여왕개미는 하루에 수십억개의 일개미를 만든다. 그리고 땅굴을 이용해 세계 각지에서 먹이를 채취한다. 실제로 영국의 스탬포드박사는 이 개미들이 습격한곳은 코끼리도 앙상한 뼈대만 남는다고 진술 했었다.
어느정도 개미수가 불어나면 여왕개미는 특수한 개미를 낳는다. 이 개미들은 동물의 머리속에 들어가 동물들을 조정한다. 마치 로봇을 조종하는 파일럿 같다고 해서 파일럿 개미라고 불러진다.
1927년 . 미국 켈리포니아에선 초미니 로켓트가 발견되었다. 작지만 나사에서는 이 비행물을 관찰한 결과 달까지 갈수 잇는 최신 나노기술이 탑재되어있었다고 한다. 문제는 놀랍게도 발견다시 탑승석엔 개미가 앞다리로 단추를 더듬고 잇었다고 한다.
아폴로 11호 승무원들은 달에 도착할떄 믿을수 없는 광경을 보았다. 그들이 달에서 멸치 화석을 목격한 것은 우연이 아니었다. 바로 개미가 멸치화석을 운반하고 있었던것... 그리고 곧 개미들은 먼지 사라졋다고 한다.
일부 개미학자들은 개미가 인간의 뇌에 침투해 사람을 조종한다고 믿고 있다. 그래서 그들이 비밀리에 몰래 개미에게 맞서기 위한 단체를 조직하였다. 그게 바로 세스코다. 바퀴를 잡는 척 하면서 개미를 잡는 비밀단체다. 실제로 세스코엔 바퀴잡는약은 152가지. 개미잡는 약은 수천가지라고 한다. 몇몇 학자들은 세스코야 말로 인류를 구원할 마지막 희망이라고 한다.
첫댓글 지금까지 개미한테 조종당하시는 어느 분의 글이었습니다.
세스코 직원의 글이었습니다.
세스콕?
세슥코
내가 여왕개미다
섹스코?
빙고
섹스폰
아폴로 11호가 무슨 비행기도 아니고 승무원...
ㅋㅋㅋ 잼있다.. .간만에 웃었음...ㅋㅋㅋ
..
마치 로봇을 조종하는 파일럿 같다고 해서 파일럿 개미라고 불러진다 <<< 여기까진 진지하게 봤다...ㅡㅡ;;;
ㅋㅋㅋㅋㅋㅋ저도
전 끝까지;
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그 전까지는사실성있는데 뭔 파일럿개미야ㅋㅋㅋㅋㅋㅋ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라운J 무서운 녀석이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긴장개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라뭐야이거무서워
졸라 `조종한다고 믿고 있다` 까지 믿음
하이개그 -ㅅ-)b
1927년 . 미국 켈리포니아에선 초미니 로켓트가 발견되었다. ]]] 이후부터는.... 점점 읽고싶지 않아졌다
세스코 ㅋㅋㅋㅋ 마지막 희망
여왕개미의 수명을 10년으로 추정하고 30년 팩토리룸 눈치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0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스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