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n.news.naver.com/article/366/0000860043?cds=news_edit
[인터뷰] 대기업 제치고 스물아홉에 韓 사업권 따내, 1000억대 브랜드로 키워… 우미령 러쉬코리
향초 같은 비누, 개어 쓰는 세안제… 남다른 브랜드 철학에 매료 대기업 5곳과 경합해 국내 사업권 획득… 지난해 매출 1234억원, 전년 21% 증가 20년간 지킨 가치는 ‘사람·동물·환경’의 공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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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자 이제 누가 치폴레 본사 문 좀 두드려줘봐ㅠ
저분 진짜 멋있다..
이분이랑 공차 대표님 넘 멋짐
러쉬 친환경 어쩌고 치고 진짜 모순인게 비누에 색소 개심해.. 물에 푸는순간 환경오염 안될수가없는데..ㅋㅋ 샤워할때 환경 제일 망치는게 입욕제인데오히려 그런걸 사용하는걸 줄여야되는데비건이러고 홍보하는게 아이러니오로지 '시각적'인 효과를 위해서입욕제에도 4가지 이상 색소 잔뜩 들어가고 풀면 어마어마한 색감으로 인스타에서 소비됨 ㅎㅎㅎㅎ
대단하다 진짜
진짜 대단해 이런 여성들이 많이 나오면 좋겠어
러쉬좋아 슬리피 비누 평생안고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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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분 진짜 멋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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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쉬 친환경 어쩌고 치고 진짜 모순인게 비누에 색소 개심해.. 물에 푸는순간 환경오염 안될수가없는데..ㅋㅋ 샤워할때 환경 제일 망치는게 입욕제인데
오히려 그런걸 사용하는걸 줄여야되는데
비건이러고 홍보하는게 아이러니
오로지 '시각적'인 효과를 위해서
입욕제에도 4가지 이상 색소 잔뜩 들어가고 풀면 어마어마한 색감으로 인스타에서 소비됨 ㅎㅎㅎㅎ
대단하다 진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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