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naver.me/59NiV48J
매일유업 “올해 12월 말 2000만팩 판매 예상”
김선희 대표도 지인들 만나면 “라떼 만들어 보시라”며 선물
카페 프랜차이즈 납품 확대해 시장 확장 계획
매일유업이 지난해 9월 출시한 귀리 음료 ‘어메이징 오트’가 출시 1년만에 1800만팩이 팔린 것으로 집계됐다. 현재의 성장세가 이어진다면, 12월까지 누적 판매량은 2000만팩을 넘어설 것이란 관측이다. 유업계 전반이 저출생, 소비자들의 식습관 변화 등으로 최근 경영 환경이 좋지 않은 상황임에도 식물성 음료 신제품이 돌풍을 일으킨 것이어서 매일유업 내부적으로는 ‘고무적인 성과’로 여기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 • •
전문 기사 출처로
존맛..
유일한 바람은 언스위트 대용량으로 내줘..
너무좋은데 여전히 종이빨대는 적응안돼..
개존맛 바리스타용으로 아바라 만들어먹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