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사람인거 증명해야 할 수 있으니까... 위에 두 사진은 오래전에 학교 학예회 끝나고 찍은 사진 이어서 어디에 퍼블리쉬된 적도 아예 없고 아는 사람끼리만 가지고 있는 거라서 인터넷에 아무리 찾아봐도 안나올꺼에요. 가운데 앉아있는 사람이 여주가 윤진 언니구요.
이 사진은 폰 뒤지니까 스샷있던데, 윤진언니 옛날에 페북 닫기전 사진이에요. 오페라의 유령 단체사진이에요.
우선 윤진언니가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되는 점은 누구에게나 친절하고 배려심 많다는 점인거 같아요.
알바니에 한국 유학생들이나 늦게 이민 온 학생들 디게 많은데 영어 늘 때까지 초기에는 현지사회에 끼어들기 엄청 힘들거든요. 미국에는 왕따같은거 거의 없긴한데 그래도 처음에는 어울리기 많이 힘들어요.
윤진언니는 애초에 학교에서 엄청 인싸고 외국애들 사이에서도 인기많은 학생이어서 굳이 한국에서 온 학생들이랑 어울릴 이유가 없는데도 항상 초기에 적응 잘 못하고있는 한국학생들이 외국 학생 사이에서 어울릴수 있도록 많이 챙겨줬던 거 같아요
그리고 윤진언니는 생각보다 한국말 잘 못해요. 프로듀스는 경쟁인데 프로듀스하면서 적응 잘 하고있으려나 모르겠네요.
언니가 미국에서 한국애들 정말 많이 챙겨줬었는데, 윤진언니 한국말 잘 못하는데 주변에 누구라도 언니 챙겨줘서 잘 지내고 있으면 좋겠어요. 남에게 베푼 선행은 돌아돌아 자기에게 돌아온다던데 정말 그랬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그리고 윤진언니 성격을 나름대로 소개하자면 윤진 언니 학교 다닐 때 조용하면서도 뮤지컬 성악 •운동, 봉사활동은 엄청 좋아해서 학교 인싸였던 언니였습니다. 설명하자면 평상시에는 조용한데 해야할 일이나 하고싶은 일은 엄청 열심히 하는 본분에 성실한 사람이라고 하면 될 거 같아요.
노래 정말 잘불러서 학교에서 다른 학생들이 항상 윤진언니를 주인공 아니면 솔로시켰어요
비교하면 좀 그렇긴한데 보통 외국인들 성량 엄청 크고 노래 잘하잖아요. 그런데도 윤진 언니가 노래를 더 잘해서 항상 윤진 언니가 메인이었어요. 외국 출신 한국 가수분을 보면 데뷔 전부터 자기학교 에이스였어서 학창시절 영상 떠도는 분들 계시잖아요.
윤진 언니가 딱 그렇다고 보면 되요. 특히하게 동양인인데 음악 에이스. 프레시맨일때부터 주니어 시니어 다 제치고 사실상 학교 대표였구요.
허윤진 진짜 좋아
허윤진 사랑해
핫걸 윤진 사랑해... 윤진이 있어서 르니버스 보면서 엄청 웃는다 ㅠㅡㅠ
윤진이가 그룹내 가운데 나이로서 너무 잘해주는거같아 우리보석
딱봐도 성격 좋아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