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이름깨나 있는 대형건설회사들이 분양하는 힐스테이트 래미안 자이 푸르지오 ? 등등등 명성?깨나 있는 아파트들 분양에서 1순위 2순위 3순위까지 모두 모시고도 미분양한 아파트가 지천에 널렸다고 한다 .
한 때 분양만 받으면 로또아파트가 왜 요지경까지 왔을까 ?
한마디로 압축하면 이제 아파트에서 거품빼먹을 능력되고 삐끼질이 가능했던
자본주의 황제급? 투기족들이 더 이상 거품빼먹고 먹튀할 수 없다 !!!
거품 받아줄 후속쪼다들이 없다 .
이대로 잘못 투기질하다간 건설족들과 샤일록들의 그 착취금융과 한교합한 정책착취까지의 그 막강한거품 내가 다 안고 넘어진다 !!?
거품넘치는 아파트가격속에 거품투기질의 위험성에 비해서 투기질이익을 챙길 수 있는 사회적여건이 급속하게 변해가는 것을 이미 아파트모델하우스에서 줄서서 분양권받기만 하면 그 누군가가 리베이트주고 사 주던 투기광풍몰아치던 그 때 그 시절에 묻지마 거품먹고 자라던 그 광기어린 거품빼먹기 눈치 100단 주거투기족들이 사라져버린 휴유증일 것이고 다시는 이런 황제투기족들이 거품막장 주거공간에 나타나지 않을 것으로 읽힌다 .
지금 미국에서는 그동안 너무 급속하게 풀어버린 종이달러부작용때문에 출구전략이니 뭐니 하면서 공중헬리콥터에서 종이쩐이라도 뿌려야 한다던 그 버냉키도 정말종이로 전락해가는 달러구하기 일병이 되고 있는 와중이다 .
언제나 그렀지만 아이러니하게도 경제가 어려워지고 생존이 불투명해지고
벌이는 쩐으로도 사실상 물가감당하기 어려운 인플레이션현상이나 스테그플레이션 현상이 오면 사실상 주거거품은 더 무너지는 아이러니한 현상은 국가부도현상 이후에 경험칙으로 모두 알고들 있쟈 ......!??
당장먹고 살려고 살던 주거공간까지 똥값에 팔아서 겨우 겨우 생존모드말이다 ?
한마디로 당장목구멍 생존도 어려운데 무슨 주거거품부양하리 ?
이게 요즘 건설현장에서 미분양으로 나타나고 있는 와중인 것이다 .
오죽하면 명성깨나 떨친다던 아파트미분양분 이제는 세일 세일 외치면서 이제는 관리비모드 금융부담모드 감당하면서 아파트가격 부양하기도 어려우니 제발 좀 가져만 가 다오 ?
깍아줄께 세일 세일이 거리 곳곳에서 선전막으로 흉물스럽게 휘날리고 있을까 ?
야들아 그 선전에 속아넘어가면 한평생 골병든다 .
가계빚 1100조 ! 이것만으로 사실상 1100만 가정에 1억이라는 빚이 있다는 초딩계산법 이거 그냥 장난스런 수치가 아니다 .
오죽하면 국회에서도 가계부채문제 공식적으로 논의까지 되겠냐 ?
오죽하면 자본주의 이놈 저놈에게 삥 뜯기던 솔향도 이제 더 못 견디겠다 !!?
항복선언 했겠냐 ?
와 똥개들 습성 ?
도저히 못 이기겠다 ? 배 들렁드러내고 눕으면서 잡아먹던지 살려주던지 마음대로 하세요 ?
냉동경기에 어려운 빚쟁이국민들도 지금 개처럼 배 들어내고 눕으면서 죽이던지 살리던지 마음대로 하세요 !!!!?
개는 정말 죽지만 사람들은 죽일려고 하면 ? 역공격이 가능들 한 것 알쟈 ?? ㅎㅎㅎ
이게 요즘 서민들 경제현실이다 경제현실 .................!!!?
그 참 어쩌라구 싶은 막장생존경제현실 .......................? 누가 막장거품 부양하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