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DER
최근 들어 마우스 시장은 G903과 같이 구조가 복잡한 제품들의 출시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복잡한 구조를 지닌 제품은 그 복잡성만큼 제품의 수리에도 많은 시간과 열정이 소요될 수밖에 없습니다.
이런 상황에 수리를 하는 카페 운영자가 지나치게 퀄리티를 추구하는 경향이 있어(;;) 수리 접수량과 수리 진행률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작업 일정을 조절하여 작업에 임하고 있습니다.
수리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예비 마우스를 준비해놓으시고 느긋하게 기다릴 수 있는 시간적 여유가 있는 분들이었으면 좋겠습니다. ^L^
• 아래 양식에 맞춰 수리 접수해주세요. |
• 무선 마우스를 수리 의뢰하실 경우는 무선 리시버도 함께 보내주세요. |
• 수리 관련 배송/송금 정보는 공지사항 [중요] 수리 관련 배송/송금 정보를 참조해주세요. |
• 수리할 제품을 발송한 후 3일 이내에 수리 관련 문자를 받지 못했다면 전화나 문자 남겨주세요. |
• MVNO(알뜰폰)이나 특정 스마트폰의 경우 80자 이상의 문자(LMS)를 수신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주문자 정보
• 개인정보 유출에 따른 문제로 이름(상호) / 연락처 / 주소는 수리 접수글을 남긴 후 댓글에 비밀글로 남겨주세요. |
- 접수글을 작성할 때 [등록설정] 부분은 수정하지 말아주세요. |
- 연락처는 메세지를 받을 수 있는 휴대폰 번호로, 주소는 제품을 돌려받을 명확한 도로명 주소를 남겨주세요. |
- 댓글을 비밀글로 설정하는 방식은 댓글을 작성한 후버튼 옆←이 부분을←이렇게 잠궈주면 됩니다. |
주문내역
수리 의뢰 품목 | 로지텍 G1 Gray 1000DPI |
수 량 | 1 |
증상/기타 문의 | 2022년 2월에 옴론차이나(20N)으로 교체받았고 클릭부 보강받았습니다.
1) 옴론차이나(20N)(OF)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2년동안 몰랐지만 최근에 백업용 G1의 옴론차이나와 비교해서 약간 딱딱한 느낌이 납니다. 옴론차이나(OF)의 Operation Force가 약간 더 낮아졌다고 해서 교체하려고 합니다.
2) 클릭하지 않고 손가락만 살짝 올려놓아도 찌걱거리는 소리가 납니다. 10년 정도 사용으로 인한 어쩔수 없는 현상일까요? 확인 부탁 드립니다.
3) 뒤로가기 버튼과 기판과 연결된 케이블이 끊어질것 같습니다. 이미 한번 분리되어서 백업용으로 교체했지만 이것도 끊어질것 같습니다. 보강하거나 재장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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