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사랑’ 공효진 패션 따라잡기
새로운 드라마가 선보일 때마다 여주인공의 패션도 함께 화제가 된다. 최근 첫 방영 후, 종횡무진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드라마 ‘최고의 사랑’의 여주인공은 공효진. 일상 패션으로도 충분히 화제를 몰고 다니는 그녀의 패션은 패셔니스타들의 주목을 받기에 충분하다. 평범한 듯 하면서도 소화기하기 힘든 그녀만의 패션! 지금부터 속속들이 파헤쳐보자.
조금은 평범해 보이는 핑크빛 자켓, 하지만 속에 받쳐입은 원피스는 그레이와 레드의 묘한 조합으로 평범함을 넘어 스타일리시하게 한다.
캐주얼 한 느낌의 청자켓과 멋스럽게 매치한 선글라스는 너무 복고스러운 느낌이 강해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도 있지만, 화이트 원피스와 상큼 발랄한 헤어컷에는 멋스럽게 잘 맞아 떨어진다.
심플한 니트티, 그리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한 화이트 A라인 풀 스커트 그리고 미니멀한 숄더백은 편안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배가시킨다.
스트라이프 니트티에 쉬폰 소재의 아이보리 스커트와 찢어진 스키니진을 매치해 레이어드룩의 진수를 뽐내고 있다. 니트와 쉬폰, 데님 등의 다양한 소재를 믹스하는 것은 자칫 NG의 대표룩이 될 수도 있지만 공효진은 패셔니스타답게 적절한 조화를 이루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저 칼라풀한 형광 운동화는 많은 여성들의 호기심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스포티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믹스앤매치의 대표스타일.
다음은 일반 여성들이 소화하기엔 너무나 벅차 보이는 패션! 롱 스트라이프 원피스에 나풀나풀 하늘거리는 얇은 코트를 매치. 워커슈즈와 함께 코디를 완성했다.
핑크색 후드티와 하트선글라스! 어찌 보면 난해한 펑키스타일이 될 수도 있지만, 검정스키니 진에 깔끔한 단화를 착용하며 전체적으로 튀면서도 무난한 캐주얼 룩이 완성됐다.
극중 구애정 패션의 필수 아이템인 니트는 레이어드룩으로 내추럴하게 표현됐다. 네이비 컬러 니트에 해골무늬 스카프로 포인트를 주어 무난함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했으며, 감히 아무나 입을 수 없는 롱 스커트를 매치함으로써, 깔끔하고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보여준다.
공효진의 패션은 난해하다? 라고 생각하는 여성분들도 공감할만한 여성스러운 패션! 짧게 떨어지는 라이트 그레이 니트와 화이트 A라인 풀 스커트 그리고 너무 여성스러움만을 강조하는 패션을 잠재울 컬러 풀 삭스의 매치. 컬러 풀 삭스가 부담스럽다면 예쁘게 플랫슈즈를 신어줘도 무난하게 어울릴듯하다.
다음의 두 패션은 드디어 의상협찬을 받게 된 전직 아이돌가수 출신의 구애정이 흥에 겨워 입은 옷들이다. 여성스러운 스킨컬러의 원피스와 시원해 보이는 블루컬러 투피스는 날씬하게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 있다.
첫댓글 공효진씨 이번 드라마로 얻은게 많을것 같네요
공효진은 뭘입어도 다 이쁜듯 ㅎㅎ
스키니몸매가 역시 옷발에..
공효진은 다 잘 어울려요~
진짜 공효진은 다이뻐
뭘해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