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건기식 포트폴리오 확대
신제품 '이너케어 뼈관절 프로텍트'출시
남양유업은 건강기능식품 포트폴리오 확대를 위해 신제품 '이너케어 뼈관절 프로텍트 (이하 이너케어
뼈관절)'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제품은 식약처 인증 기능성 원료와 프로바이오틱스를 정제 액상 이중제형으로 설계했습니다.
이 안에는 구절초 추출물, 비타민D, 아연, 셀렌 등 관절 및 연골 건강,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
면역 충진 등에 도움되는 성분이 함유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를 위한 프로바이오틱스로 장 건강까지 생각했습니다.
또한 이중제형으로 발효유 액상을 통해 정제 (알약)를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일상에서 간편하게 뼈관절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신제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좋은 성분과 뛰어난 품질을 담은 브랜드 개발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2021년 출시된 남양유업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케어'는 제약회사 녹십자웰빙과 공동연구를
통해 만들었습니다.
밀크씨슬 추출물을 담은 '간 프로텍트', 그린세라-F (인동덩굴꽃봉오리추출물) 로 위 점막을 보호하는
'위 프로텍트', 국내 장수마을에서 분리한 특히 유산균을 함유한 '장 프로텍트' 등의 라인업을
갖췄습니다.
<보건뉴스>
'레스불 슈가프리' 활용한 쿨라타 출시
던킨과 레드볼의 만남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에너지 드링크 '레드불'과 손잡고 '레드불 제로 쿨리타'를
출시한다고 지난 5일 밝혔습니다.
'레드불 제로 쿨라타'는 활력을 돋우는 에너지 드링크인 '레브불의 기능성은 그래도 유지하면서
무설탕 에너지 음료 '레드불 슈가프리'를 얼음과 함께 갈아 만든 음료입니다.
던킨은 제로 음료 열풍이 지속하는 추세를 반영, MZ세대에게 커피 대용 음료로 친숙한 인기 에너지
드링크를 던킨의 대표 여름 음료인 쿨라타로 재해석해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레드불'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상큼한 맛을 그대로 살려 마시는 순간 기분 좋은
활력을 선사합니다.
상큼한 맛과 함께 시원하게 갈린 얼음으로 여름철에 어울리는 청량한 비주얼을 완성했습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다양한 음료와 섞어 마시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에너지 드링크 '레드볼'과 손잡고 던킨만의 활기 넘치는 음료를 선보이게 됐다"
라며 "바쁜 일상 속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상큼함은 살리고 부담은 낮춘 '레드볼 제로 쿨라타'를
즐기며 재충전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보건뉴스>
<참조:월간포장타임즈>